진이늘이

반응형

돈방석 짬뽕!! 대한민국 국가대표 짬뽕(인천맛집)

세상에 이게 짬뽕이야??
이런 짬뽕도 있었네...와 진짜 대박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외치는 소리입니다ㅋㅋ
짬뽕의 고정관념을 버려라~
이 짬뽕을 먹으면 이제 다른 짬뽕은 짬뽕으로 안보인다!!
이런 말이 딱 어울릴 정도 입니다.
각설하고 증거 사진부터 올리 겠습니다.

짬뽕불패! 이순신 장군도 놀랄만한 짬뽕의 신화?


읽으시기 전에 추천 한방 꾹 눌러주세요^^


맛집 이름은 돈방석 짬뽕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왼쪽과 오른쪽 밑에 보면 사람들이 20~30명씩
앉아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가 이날 도착한 시간이 12:30분 이였습니다.
먼저...먹으려면 얼마나 기다려야되요? (워낙 많이 기다려서)
종업원의 대답이.........
4~5시간 기다려야 되요..........허걱!!
여러분 4~5시간 기다려서 음식 먹어본적 있나요?
저기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은 뭠미.....
그래도 혹시 모른다 싶어서 번호표를 받았습니다.
(사람이 워낙 많이 밀린 관계로 번호표를 받습니다)
170번.....
이건 뭐 말이 안나오는 군요....
순간 엄청 고민했습니다.
이걸 먹어야되나 말아야되나...
5시간을 기다리고 먹어야되나....
그냥 나오는 음식이나 한번 보고 가자는 마음으로 나오는 음식을 봤습니다.......
헉................
꼭 먹어보자.................ㅋㅋ 
이건 뭐 그냥 먹어줘야겠더군요ㅎㅎ
먼저 인증사진 한장 올립니다.


이것이 이집 짱뽕의 실체입니다ㅋㅋ
집으로 돌아갔다가 정말 4시간 지난후에 번호표가지고 갔습니다.
애들을 데리고 갔는데 먼저 들여보내 주시더군요....
그때 시간이 4:50분
홀에 들어가서 5:30분이 되서야 음식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40분을 더 기다렸네요....
오늘 짬뽕에 아주 그냥 목숨겁니다ㅋㅋ


돈방석 짬뽕 사장님이시자 주방장님이십니다.
다른분은 국수 삶고, 설거지하고,
재료준비하고 음식은 꼭 사장님이 만드십니다.
한번에 15인분....
그러다 보니 시간이 더 많이 걸리는 것 같습니다.
제가 30분 정도 걸리는 지역에서 왔다고 하니....
그지역의 발전을 위해 거기서 먹지 왜 왔냐구 하시는 군요...ㅋㅋㅋ


우리 둘째가 기다리다 지쳐서 잠이 들었습니다.
종업원이 안쓰러웠는지 먼저 들여보내주시더군요...ㅎㅎ
둘째 덕분에 한 30분은 일찍 먹은거 같습니다~


드디여 짬뽕이 나왔습니다...ㅠ.ㅠ 감동
저는 낙지를 좋아하는 관계로 낙지 짬뽕을 먹고 와이프는 갈비 짬뽕을 먹었습니다.
먹진 않았지만 전복 짬뽕도 인기였습니다.
중간쯤되는 전복이 통째로 두개나 올라가더군요...
이제부터는 여러분들을 위해 설명은 짧게하겠습니다.^^;


낙지가 중간사이즈쯤 되는 것 같았습니다.


사진을 찍기위해 올려봤는데 정말 크군요...


대하라고 하기엔 작고...암튼 새우도 들어가 있었습니다.


알탕을 먹을때 나오는 알과 동태찌게를 멀을때 나오는 알(내장?)도 엄청많았습니다.


이건 갈비 짬뽕입니다. 크지막한 갈비가 들어가 있네요.


양이 정말 많습니다. 이걸 과연 다 먹을 수 있을까요??


갈비 짬뽕에 올라가있는 갈비 한덩어리입니다.


면은 스파게티 면처럼 생겼는데 그냥...짬뽕면 먹는 것 같았습니다^^;;


다먹은 홍합껍데기입니다. 제꺼만 이만큼이 나왔네요...
제가 시간을 재봤는데 홍합먹는 시간만 20분이 넘게 걸렸습니다ㅋㅋ

암튼 결국 다 먹었습니다. 
이제 다른 짬뽕은 못먹을거 같습니다.
짬뽕 먹고 싶을때마다 5시간을 기다릴 수도 없고 대략 난감하군요...ㅎㅎ
하여튼 정말 잘먹었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꼭 들려보세요.



전화번호는 032-465-6007 전화는 바빠서 안됩니다.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276-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