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해물찜, 인천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해물찜과 알천지, 인천맛집


오늘은 인천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맛집 중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간 해물찜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바다가 가깝다보니 해산물이 푸짐하겠죠?

읽으시기 전에 추천 한방 꾹 눌러주세요^^

 
 
            
 
                       
 
 

밑반찬이 나온 모습입니다. 맛있는 낙지 젓갈도 있네요~


이 맛집은 왕해물찜을 시키면 서비스로 해물파전이 나옵니다.
직접 부쳐서 먹는데...재미가 솔솔합니다.


알천지 답게 알이 많이 들어가 있는 모습입니다.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가네요~


해물파전이다보니 오징어도 많이 들어가 있네요


알이 익으니까 저런 모습이 되네요.
직접해서 먹으니 재미도 있고 알이 들어가 색다른 맛이였습니다.


해물찜이 나온 모습입니다.
4명이서 먹었는데 제일 작은 '소' 자를 시켜 먹었습니다.
'소' 자인데도 다른 해물찜집의 '대' 와 양이 비슷했습니다.
오히려 해산물이 더 푸짐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보통 해물찜을 먹으면...처음에 해물을 어느정도 먹으면 콩나물만 먹게되는데...
이 맛집은 다먹을때까지 콩나물 속에서 해산물이 계속 나왔습니다. 


커다란 오징어 한마리와 낙지가 들어간 모습입니다.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는군요...


맛있게 직접 잘라서 먹는 모습입니다.


이게 알의 모습인데...사진이 잘 안나왔네요...
알천지란 이름 답게 알이 알이 푸짐했습니다. 알의 정체는 참치알!
참치알을 해물찜으로 먹을 수 있는 집은...
아마도 이 집이밖에 없는 것 같네요


개인 접시에 담은 모습인데...오징어, 낙지, 쭈꾸미, 새우가 골고루 들어가 있습니다.


이건 가리비(?)인데...해산물이 벌써 꽤 나왔죠?


이런 것도 있습니다. 콩나물 속에서 해산물이 계속 나오더군요...


해물찜을 맛있게 먹은 후 볶음밥은 필수~~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입니다.
아무리 배가 불러도 볶음밥의 유혹은 뿌리칠 수 없습니다.


다 먹었네요ㅋㅋ
가보시면 알겠지만 동태탕, 해물탕, 알탕, 동태찜으로도 유명합니다.
땡기시는 분들은 한번 찾아가 보세요~~


가게앞에 커피를 먹으며 쉴 수 있는 공간입니다.


해물찜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주소 : 인천시 중구 신응동3가 7-228
전화 : 032-891-29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