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매  매  계  약  서



              사와         사와의            사이에 다음과 같이 기본적 매매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은      에 대해 하기물건을 매도하기로 하고,     을       으로부터 이를 매수하기로 한다.  

      (종류, 품질, 규격, 모양)

제2조       및      사이에 매매계약의 기간·수량·대금 및 대금지급 방법은 다음과 같다.

      1.기간

      2.수량

      3.대금

      4.대금지급방법

제3조       및      은 전조에 따라 본 계약건물을 매매하기로 하나, 거래의 수급관계에 따라 수량·대금에 관한 협의를 거쳐 이를 변경할 수 있다.

제4조      은 매수할 때마다 주문서를       에게 교부하고,       은 위주 문서의 내용에 따라 본 계약건물을     에게  매도한다. 주문서에는 모양·품질·규격·종류 및 인도장소를 명기하여야 한다.

제5조         은           을 위하여 본 계약매매에 따라 대금지급을 담보하기 위해           소유의   후기 부동산에 채권최고액         원의 제 순위 근저당권을 설정하고 그것의 등기절차를 이행하여야 한다.

제6조             이 대금지급을 태만히 했을 때에는 지연일수에 따라 일변 금       원의 비율에 의한 손해금을 지급하여야 한다.

제7조 본 계약만기만료의 6개월 전까지       또는       로부터 갱신거절의 의사표시가 없을 때에는 본 계약은 동일조건으로 갱신된 것으로 한다.


상기와 같이 계약서를 만들어 후일을 위해              각 1통씩 보관한다.



                                         년         월         일


                           주소

 

                                 매도인                              (인)


                           주소


                                 매수인                              (인)



    저당물건의 표시


주소


1. 대지            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