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인천 맛집추천 당근낙지 힐링되는 해물찜




오늘은

그동안 제가 숨겨놓고

소개하지 않았던......


울 가족들이 일주일에 2~3회 방문하는

숨겨진 인천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소개해 드리는 인천맛집 당근낙지는

체인점인데요 인천에도 몇군데 있습니다.


예전에는 간석동 당근낙지를 자주갔었는데요

주안동에 당근낙지가 1년전쯤 새로 생겼습니다.


같은 당근낙지지만

새로 주안동 당근낙지가 훨씬 메뉴도 다양하고

맛도 훨씬 좋아서 이곳으로 단골집을 바꿨습니다^^


인천맛집 당근낙지는

싸장님도 친절하시고 인테리어 등

가족들이 식사하기에 참 편하고 좋은 곳입니다.


물론 주차장도 넓게 따로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인천 맛집추천 가게라

서론이 좀 길었네요^^;;





오늘은 갑자기 사진을 찍다보니

상세하게 소개해드리지 못한점

먼저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인천맛집 당근낙지는

다양한 메뉴에 몸보신도 되는 음식도 많은데요

대부분의 메뉴에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들이 있습니다.


바로 샐러드~





순두부 반찬~

요거 우리 아이들이 맛있어하는 반찬입니다.





양파 조림??





깍두기 반찬~

요기까지 반찬은

인천맛집 당근낙지에서 꼭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이제 메인 메뉴 해물찜입니다~






오늘은 매콤한 해물찜이 땡겨서

가족들이랑 방문했습니다.


넘쳐나는 해물과 콩나물 ㅎㅎ


저희 가족 구성원은 5명인데요

중자로 완전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인천맛집 당근낙지는

다른 곳에 비해 가격도 저렴한 편이지만

가격보다도 맛이 좋아서 찾는 인천맛집입니다.





저는 해물찜의 콩나물을 좋아하구요

울 아들들은 낙지 킬러입니다.


인천맛집 당근낙지는

재료를 아끼지 않는데요....

낙지가 먹어도 먹어도 콩나물 속에서

계속 나옵니다^^





싱싱한 낙지와 꽃개, 대하, 소라, 오징어, 고니 등

싱싱한 해물맛에 밥은 뒷전입니다 ㅋㅋ





제가 해물찜을 먹는 이유......

바로 저 콩나물 때문입니다 ㅎㅎ


매콤한 양념에 해물맛이 스며든 콩나물~

아~ 또 매콤한 해물찜 콩나물이 땡기네요ㅜㅜ





울집 와이프가 좋아하는 꽃개~

맛있는 부분은 자진 상납합니다 ㅋㅋ






싱싱한 꽃개살에 집사람 입이 귀에 걸리네요 ㅎㅎ





한참을 먹었는데도....

아직 저만큼이나 남았습니다

아직도 건져 먹을 해물이 많네요^^


인천맛집 당근낙지는 맛과양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인천맛집 당근낙지 메뉴표입니다.


음.... 가격은 보통수준이지만

해물찜 가격을 생각해보면 저렴한 편입니다.


인천맛집 당근낙지는

메뉴판에 보이지 않는 메뉴도 많은데요

어린이들도 먹을 수 있는 돈가스도 있구요

 몸보신도 되는 낙지갈비탕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정말 제가 자주 방문하는 곳이구요

아직 많은 분들에게 알려지지 않아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동안 사람들이 많아질까봐

일부로 포스팅을 안했는데요

더이상 못참고 알려드립니다ㅠㅠ


인천맛집 당근낙지는

꼭 방문해보시면 좋은 숨겨진 인천맛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