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하나님께서 열심으로 하나님의 일을 이루신다는 말에 은혜가 되어 하나님의 열심과 관련된 성구들을 찾아봤습니다.

하나님의 열심이 나를 삼키고 하나님의 열심으로 능력있게 주님의 일을 감당하는 하나님의 사람이 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왕상 19:10
저가 대답하되 내가 만군의 하나님 여호와를 위하여 열심특심하오니 이는 이스라엘 자손이 주의 언약을 버리고 주의 단을 헐며 칼로 주의 선지자들을 죽였음이오며 오직 나만 남았거늘 저희가 내 생명을 찾아 취하려 하나이다

왕상 19:14
저가 대답하되 내가 만군의 하나님 여호와를 위하여 열심특심하오니 이는 이스라엘 자손이 주의 언약을 버리고 주의 단을 헐며 칼로 주의 선지자들을 죽였음이오며 오직 나만 남았거늘 저희가 내 생명을 찾아 취하려 하나이다

왕하 10:16
가로되 나와 함께 가서 여호와를 위한 나의 열심을 보라 하고 이에 자기 병거에 태우고

왕하 19:31
남은 자는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피하는 자는 시온산에서부터 나오리니 여호와의 열심이 이 일을 이루리라 하셨나이다

사 9:7
그 정사와 평강의 더함이 무궁하며 또 다윗의 위에 앉아서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자금 이후 영원토록 공평과 정의로 그것을 보존하실 것이라 만군의 여호와의 열심이 이를 이루시리라

사 37:32
이는 남는 자가 예루살렘에서 나오며 피하는 자가 시온에서 나올 것임이라 만군의 여호와의 열심이 이를 이루시리이다

겔 39:25
그러므로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내가 이제 내 거룩한 이름을 위하여 열심을 내어 야곱의 사로잡힌 자를 돌아 오게 하며 이스라엘 온 족속에게 긍휼을 베풀지라

요 2:17
제자들이 성경 말씀에 주의 전을 사모하는 열심이 나를 삼키리라 한 것을 기억하더라

롬 12:11
부지런하여 게으르지 말고 열심을 품고 주를 섬기라

고후 11:2
내가 하나님의 열심으로 너희를 위하여 열심 내노니 내가 너희를 정결한 처녀로 한 남편인 그리스도께 드리려고 중매함이로다

벧전 3:13
또 너희가 열심으로 선을 행하면 누가 너희를 해하리요

벧전 4:8
무엇보다도 열심으로 서로 사랑할지니 사랑은 허다한 죄를 덮느니라

계 3:19
무릇 내가 사랑하는 자를 책망하여 징계하노니 그러므로 네가 열심을 내라 회개하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