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얼마전에 인터넷에서 돈조이라는 사이트를 알았습니다.
그런데....이사이트가 재밌는 것이 필요한 돈이 있으면....
내 형편에 맞게 골라가면서 빌릴 수 있게 수요자와 공급자를 연결하는사이트였습니다.

다시 말해 돈을 빌릴 사람과 돈을 빌려줄 사람을 연결하는 사이트라는 것이죠.
 
즉, 개인과 개인을 연결해 주는 사이트였습니다.
이런 사이트도 있구나해서 좀 살펴봤는데 나름 공신력있는 안심되는 거래를 하는 곳이였습니다. 

장점을 간단히 살펴보면.....
※. 보통 금융기관에 사용하는 까다로운 심사기준이 아닙니다.
※. 또한 금융기관에서 돈을 빌리기 어려운 사람도 빌릴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개인과 개인을 연결해 주는 방법이다 보니 일반 금융기간에서 안되는 간절함(?)도 통하는 것 같습니다.





※ 돈조이넷이란?
지금까지 자금을 필요로 한 개인이나 기업은 금융기관을 통해서만 정상적인 대출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돈조이넷”은 이러한 기존의 엄격한 대출방식을 벗어나 자금을 필요로 하는 수요자와 자금을 굴리려는 공급자가 실시간으로 자신들만의 맞춤 상품을 등록하여 검색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상품을 선정한 후 상호동의를 거쳐 거래가 이루어지게 하는 시스템입니다. 금융기관과 개인과의 거래뿐만 아니라 개인과 개인도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온라인을 통한 중개자의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회원들의 안전거래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이를 위해 적극적인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첫째, 실명제와 수요자 본인인증을 통한 불량 거래 중지
둘째, 불량 회원을 적발하고 불공정 행위를 단속하는 모니터링 제도
셋째, 정보제공 서비스(개인신용 정보, 시상정보, 안전거래 방법, 이용후기등)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를 정착시키고, 기존의 어렵고 복잡한 대출 문화를 개선함으로써 수요자와 공급자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가치를 부여하고자 합니다. 온라인상의 자금거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하며 다양한 전략사업과 더불어 회원중심의 경영에 발맞춰 비즈니스를 전개해 나가겠습니다.



이런 정보도 필요한 분이 있으시겠다 싶어서 올렸습니다.
금융기간에서 대출이 안되는 분들도 필요한 정보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잘 살펴보시고 꼭 필요한 분만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되도록이면 돈을 빌리지 않고 사는게 좋겠죠^^;;
아래 정보를 참조해 보세요~






 ※ 추천 좋은 정보에 관한 다른 글을 보시려면
▣ 추천 좋은 정보 페이지 ☞  http://uk4064.tistory.com/categor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