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뱃살빼기도 이젠 맞춤식!! 뱃살만 콕집어 빼는 뱃살 다이어트방법

올 여름 비키니를 위해 뱃살빼기에 도전하는 분이 많이 계신데요...이 뱃살빼기가 좀처럼 쉽지 않죠^^;;
다음 주 부터 여름 성수긴데 비키니를 위해 뱃살빼기 속성에 들어가신분들이 많죠.
뱃살빼기!! 이젠 맞춤식으로 뱃살만 꼭 집어서 뱃살빼기에 도전해 보세요~

복부비만 확실하게 잡아주는 방법  http://uk4064.tistory.com/1588
※ 뱃살을 정복하는 방법은 살찌는 원인을 알면 된다. http://uk4064.tistory.com/1484

                                      

 



뱃살빼기 다이어트뱃살을 빼기 위해선 먼저 내 배를 알아야 한다?


          뱃살빼기 다이어트허리 남 35.4인치, 여 31.5인치 이상이면 복부비만

유난히 눈에 거슬리는 것이 바로 뱃살이다 . 배꼽 2cm 아래쯤 허리둘레와 엉덩이 둘레의 비율이 1.0 여자는 0.9가 넘는다면 복부비나이다. 더 간단하게는 허리둘레가 남성은 35.4인치, 여성은 31.5인치 이상이 면 일단 복부비만으로 보면 된다.

         뱃살빼기 다이어트당신은 내장비만? 피하지방형 비만?
                    
 쓰고 남은 에너지는 지방 형태로 저장된다. 피하조직에 쌓일 수도 있고 내장 주변에 쌓일 수도 있다. 성인 남성은 배, 특히 내장 주변에 쌓인다. 윗배가 볼록해 보인다. 이를 '내장비만'이라 부른다.

여성은 엉덩이와 허벅지 등 하체에 주로 쌓인다. 여성호르몬의 영향 때문이다. 임신 출산 등으로 인해 자궁 주변에 지방을 비축해 놓으려는 경향을 보이는 것이다. 그러나 여성호르몬이 분비되지 않는 폐경기 이후부터는 남성처럼 내장 주변에 지방이 쌓인다. 젊은 여성이 아랫배가 볼록하다면 대부분 '피하지방형 비만'이다.

옆구리가 볼록하더나 윗배와 아랫배 모두 쪘다면 두가지 유형이 함께 나타난 것이다^^;;
  
                                              뱃살빼기 다이어트



뱃살빼기 다이어트내장비만, 당뇨, 고혈압 등 만성질환 이어져

이 경우 뱃살빼기는 배만 집중적으로 파고드는 식의 해법으로는 뱃살빼기가 어렵다.
뱃살빼기를 위해선 운동을 강화하는게 최선의 뺏살빼기 방법이다. 보통 3개월에 이상 식이,운동요법을 꾸준히 병행하면 서서히 다른 부위의 살이 빠지고 마지막에 뱃살과 허벅지 살이 빠진다.

뺏살빼기 운동을 할때 빨리 걷기, 달리기 등 하체를 많이 움직이는 유산소 운동이 뺏살빼기에 효과가 있다.
윗몸 일으키기와 같은 복근 운동은 근육만 단련시키지 뱃살빼기 방법으론 좋지 않다.

                    뱃살빼기 다이어트




뱃살빼기 다이어트피하지방형, 배 마사지 스트레칭하면 효과가 있다

사람마다 좀 다르긴 하지만 이런 유형은 많이 먹지 않아도 뱃살이 늘어나는 경우다.
이런 경우 뱃살빼기 방법으로 음식 섭취량을 줄이는 방법은 별로 효과가 없다. 오히려 뱃살빼기 다이어트로 얼굴 등 원치 않는 부위만 살이 빠질 수 있다.

뱃살빼기 다이어트 방법으로 대표적인 것이 마사지다. 배를 주무르면 피하지방 덩어리가 부드러워진다. 또 모세혈관의 순환이 원활해지면서 뱃살빼기 효과를 볼 수 있다. 

스트레칭도 뺏살빼기에 좋다. 바닥에 엎드린 뒤 양손을 짚고 상체를 세우고 양옆으로 비튼다. 15초간 정지하고 3회를 반복한다. 하루에 3회 스트레칭을 뱃살빼기에 효과가 있다. 

                                뱃살빼기 다이어트




뱃살빼기 다이어트무엇을 먹을까?

배가 나오는 원인 70%가 먹는 것에 있다. 따라서 뺏살빼기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선 건강한 방법으로 뱃살빼기에 도전해야 한다. 뱃살빼기 식이요법 포인트는 저염, 저당분, 저자극성 음식을 먹는 것이다. 너무 잘알려져 있는 것이지만 조금만 참고 지키기만 해도 뱃쌀빼기 효과를 볼 수 있다.


     뱃살빼기 다이어트1. 각종 차를 즐긴다.
 
뺏살빼기에 차가 좋은건 다들 안다. 너무 많이 마시면 카페인이 쌓이고 치아가 누렇게 될 수 있다. 녹차와 오미자차는 에너지 소비량을 늘려서 지방을 분해해주고, 쑥차와 율무는 지방 흡수를 막아준다.

     뱃살빼기 다이어트2. 달걀을 흰자만 먹는다.     

달걀흰자는 좋은 단백질 음식으로 한 개 이상 벅어도 상관없다. 

     뱃살빼기 다이어트3. 간식 메뉴로 고구마를 선택한다.

간식은 피해야할 금기사항. 입이 심심할때, 출출할때 고구마는 칼로리는 높지만 양질의 탄수화물과 섬유소가 많아서 운동 전후에 먹으면 좋다.

     뱃살빼기 다이어트4. 화이트 대신 블랙을 선택한다.

     뱃살빼기를 할때, 블랙 푸드를 먹는게 도움이 된다. 검은콩, 검은깨는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인슐린 작용을
     해서 뱃살빼기 다이어트를 할때 효가적이다.
  
     뱃살빼기 다이어트5. 무슨 일이 있어도 밥심으로 버틴다.

밥은 건강식 보약이요, 뱃살빼기 다이어트제라는 것을...하루 세끼 반드시 한식으로 챙겨 먹는다. 밥은 잡곡밥이 더 좋고, 비타민이 많은 김치와 나물을 많이 먹는다.

                        뱃살빼기 다이어트



집에서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운동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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