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위일체! 하나님은 한분이신가? 세분이신가?


  1. 하나님의 사람 작은자 2013.01.14 18:11

    그렇습니다. 삼위일체론을 사람의 생각과 지식으로 이해시킬 수 있었다면, 구원도 사람의 지식으로 이룰 수 있었을 것입니다.
    문제는 사람들의 꾀로 교리를 만들어 이해시키려 하니 거기서 문제가 생긴 겁니다.
    이 부분은 성령받은 하나님의 아들들은 저절로 알게되어 있습니다. 오직하면 성령에 관하여 예수님도 바람에 비유하셨을까요?( 바람이 임의로 불매 그 소리는 들어도 ......)
    만세전부터 예정하신 하나님의 비밀들인데, 이를 사람의 생각과 지식으로 삼위일체론을 말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성경대로 하나님 아버지가 이들예수께 성령(기름부음:즉 그리스도)을 물붙듯 부어시어 구원사역하심을 가르치면 됩니다.
    더 이상 삼위일체론을 주장하여 이단이니 하는 주장 안하는 것이 진리입니다. 성령도 이해시킬 수 없는데...

    성령 받은 자들은 이를 지식으로 깨닫지 않습니다. 성령께서 증거하시므로 알게되어 있고 친히 증거하심을 확신하는 인치심의 삶을 살아갑니다. 이는 자랑할 수 있는 것도 아니며 내 능력으로 받을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성령 받은 자들은 성경말씀의 진리를 성령 받지 않은 자들에거 증거할 뿐입니다.(대언의 영으로 기존 성경말씀과 예수님의 구원이 진리라고...)이를 의심없이 깨끗한 심령으로 받으면 네 믿음대로 되리라... 상급이 주어 지는 겁니다. 한가지 비밀이 있다면 예정론과 구원론이 성경에 동일하게 주어진다는 겁니다. 예정론이 맞느냐, 구원론이 맞느냐, 싸우지 마시길 바랍니다.
    저가 한가지 깨달은 것은 이세상에 성경을 제대로 아는 자 한 사람도 없고 완전한 교단 역시 하나도 없다는 겁니다. 즉 일부분들을 받고 알아간다는 겁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이 혼탁한 가운데서 자기 백성들을 구원하신다는 겁니다. 2013.1.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