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운전자보험비교, 교통사고처벌 합의금보장되는 운전자보험 추천 메리츠운전자보험 LIG메직카운전자보험

골목길을 운전하다가 갑자기 튀어 나오는 어린아이를 치는 경우와 무단행단하는 사람을 치는 경우등 운전을 하다보면 피하지 못할 상황이 발생하곤 합니다. 운전자보험은 이런 경우를 대비한 보험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행단보도를 건너는 사람을 칠경우 11대 중과실 사고에 해당하여 합의를 보지 못하면 형사입건이 됩니다. 요즘 운전자보험이 보장이 매우 좋아져서... 이런 경우를 대비한 형사합의금과 변호사비용등의 보장성 있어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게 됐습니다.

사고시 형사합의금이나 변호사비용등 준비되지 않는다면 형사처벌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운전하다보면 아무리 조심해도 사고가 많이 납니다. 운전자보험은 이런 부분을 보장해주는 알찬 보험이기 때문에 운전하시는 분이라면 꼭 들어야되는 필수 보험인 것 같습니다.

중요한점은 운전자보험을 아무거나 선택하시면 안되며 꼼꼼하게 비교하여 위에서 언급한 부분들을 보장해 주는지 운전자보험료는 저렴한지 꼭 운전자보험을 비교가입을 해야합니다. 요즘 운전자보험은 보험료도 저렴해져서 1~2만원대 비용으로 많은 부분을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꼼꼼하게 비교하는 방법은 운전자보험비교 사이트를 통해 전문가 상담으로 나에게 맞는 운전자보험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 아래에 소개하는 보험상품은 모두 무료로 운전자보험을 상담할 수 있으며  
    상담만으로도 가장 저렴하고 보장이 좋은 운전자보험보험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사고는 예고없이 옵니다. 꼭 가입하세요^^


 무) 메리츠운전자보험M-Drive1106(가족형)


- 업계최초 가족형 운전자보험 (가족형으로 가입시)
- 하나의 담보 가입으로 가족 운젖자 비용 보장 (특약가입시)
- 교통사고 부상치료비도 가족형으로 Upgrade! (특약가입시) 

 (무)LIG매직카운전자보험

- 벌금, 변호사 선임비용, 교통사고 처리보장의 운전자비용 보장
   (특약가입시)
- 자동차사고부상보장 담보 신설 (특약가입시)
- 일상생활 중의 상해사고에 대한 보장 (해당 특약 가입시) 

 (무)스마트드라이브운전자보험

- 벌금, 변호사 선임비용, 교통사고처리실손비의 운전자담보 보장
  (특약가입시)
- 50,55,60,65,80,100세만기 선택가능한 운전자보험
- 교통사고를 포함한 상해사고시 사망후유장해 보장 강화
  (특약가입시) 

 (무)파워mATE운전자보험1106

- 벌금, 변호사선임비용, 교통사고처리지원금의 형사적위험 보장
   (특약가입시)
- 헌번 가입으로 최장 100세까지 장기간 보장 (100세만기가입시) 
- 고객 필요에 의한 보장기간과 납입기간 선택 가능 

 (무)프로미라이프다이렉트운전자1106


- 운전자비용 담보를 고객이 선택가능 (특약 가입시)
- 운전중 사고로 발생할 수 있는 형사적책임 보상(특약가입시) 
- 80세만기 운전자 보험 

 (무)삼성화재운전자보험나만의파트너(1106.3)(1종금리연동형)


- 교통사고시 운전자 형사적책임, 비용손해 집중보장
- 여성운전자도 배려하는 레이디패키지 (특약가입시)
- 운전자보험 가치를 높여주는 3대부가서비스 제공! 

 (무)롯데성공드라이브운전자보험(1106)

 
- 한번 가입으로 평생(100세) 보장
- 생명보험에서는 보상받을 수 없는 다양한 비요손해 보장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하지 않는 부분에 대해 보장을 합니다.
그 부분은 어떤 부분일까요?? 운전을 하다 보면 실수로 인해 사고를 내게 됩니다. 이때 단순 접촉사고라면 다행이지만 상대방이 크게 다쳤거나 중과실 사고에 해당한다면 형사책임이 발생하게 됩니다.

만약 이런 경우가 생긴다면 자동차보험으로는 해결을 할 수가 없게 됩니 다. 형사책임이 발생을 하게 되면 법정에 서게 되는데 방어를 하기 위해 변호사도 선임을 해야 하고, 형사합의금도 준비를 해야 하며, 그 외에 부수적으로 벌금 등 다양한 곳에서 많은 지출이 생기게 됩니다.

이때 자동차보험은 힘이 되질 못합니다. 이때 힘이 되는 것은 운전자보험으로 상해, 형사합의금, 지원 금, 벌금, 소송방어비용 등을 지급함으로써 위기를 돌파할 수 있도록 힘이 되어주는 중요한 보험입니다.

이런 좋은 보험이 보험료가 만원가량 정도 밖에 안 하므로 매달 밖에서 사먹는 밥 한끼만 줄여도 가능 한 비용이므로 본인의 실수로 사고를 낼 경우를 대비해 준비를 해야 하는 가격대비 효율적인 보험 중 하나입니다.
운전자보험비교 운전자보험 추천

1~2만원으로 갱신없이 이렇게 많은 보장을?



"겨우 1~2만원으로 갱신 없이 이렇게 많은 보장을 해준다고?" 
운전자보험을 가입하는 사람들의 공통적인 생각입니다.만원이라는 금액으로 가족이 밥 한끼도 먹기 힘든 시대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운전자보험에 대해 모르는 분들도 많습니다.

"자동차보험이 있는데 운전자보험이 필요할까?" 라고 반문하고 있지만 대답은 "Yes" 입니다. 단순하게 자동차보험을 편하게 운전자 보험이라고 부르는 것이 아닙니다. 자동차보험은 쉽게 말해 운전 중 남에게 피해를 준 경우 그것에 대해 보상해주기 위해 가입 하는 보험인 반면, 운전자보험은 나만을 위해 가입을 하는보험입니다. 누구든지 운전을 하다 보면 사고가 나게 됩니다. 

특히 "난 운전을 잘해"라고 자신하는분들이 오히려 더 사고를 내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사고가 난 경우 자신에게 과실이 없더라도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항상 운전 중 위험에 노출이 되어 있습니다. 이때 우리를 안심하게 도와주는 보험이 바로 운전자보험입니다.
운전자보험비교 운전자보험 추천

11대 중과실 사고란?



11대 중과실 사고는 운전자에게 크게 과실이 있다고 판단하여 엄중히 처벌하고 있는 11가지 사고를 말 합니다. 이 경우 형사처벌을 피할 수 없기 때문에 사고를 낸 경우 형사합의를 꼭 해야 합니다. 

신호위반이나, 중앙선침범, 20km/h이상 속도위반, 앞지르기 방법 또는 금지위반, 건널목 통과방법 위반 , 횡단보도 보행자보호 의무위반, 무면허 운전, 음주운전, 보도침범사고, 개문발차 사고 등 이렇게 10가 지에 어린이 보호구역 안에서 어린이보호의무 위반이 추가되었습니다.

특히나 신호위반이나 속도위반 같은 경우는 운전을 하다 보면 음주운전과 다르게 안일하게 생각해서 사고를 내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에 처벌을 크게 받기 때문에 빈번하게 일어나는 사고 중 하나입니다.

안전운전을 한다고는 하지만 대부분 바쁘거나 사정이 있어 본의 아니게 사고가 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 에 월 1만원 정도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험입니다. 다만 운전자보험에서 11대 중과실 중 음주나 뺑 소니에 대해서는 보장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운전자보험비교 운전자보험 추천

운전자보험과 자동차보험의 특징




운전자보험과 자동차보험은 이름에서 자동차와 관련이 있다는 점에서 비슷한 보험 같지만 알고 보면 특징이 매우 다릅니다. 위에서 말한것 처럼 자동차보험은 배상책임을 위주로 하는 보험이고 본인의 과실유무가 굉장히 중요하지만, 운전자보험은 본인만을 위한 보험이고 과실유무를 따지지 않습니다.

또한 자동차보험은 매년 가입을 해야 하고 만기가 되면 소멸되는 보험인 반면 운전자 보험은 다른 보장성 보험과 마찬가지로 계속 유지가 된다는 점이 다릅니다. 또한 자동차보험은 가입이 의무 되는 보험이지만 운전자보험은 그렇지 않습니다.

정리를 해보면 자동차보험은 자동차 사고가 나는 경우 과실비율에 따라 서로 배상해주는 성격이지만, 운전자보험은 약정한 보상을 남이 아닌 본인에게 하기 때문에 전혀 다른 성격의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 니다.
운전자보험비교 운전자보험 추천

보장비용이 가장 큰 상품으로 선택



과실이나 기타 사정으로 11대중과실사고로 인해 기소를 당하는 경우 합의는 물론 합의가 되더라도 형사 처벌을 받게 되지만, 합의를 하느냐 마느냐에 따라 처벌의 강도가 차이가 나게 되므로 꼭 합의를 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 에 운전자보험에서 나오는 보험금으로 합의를 더욱 수월하게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소가 되었을 경우 형량을 최대한 낮추기 위해서는 합의를 하는 것과 변호사를 선임하는 것이 가장 필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운전자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다면 운전자보험에서 나오는 비용으로 사고를 더 원만하게 해결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통사고처리비용이나 방어비용, 벌금 등의 금액이 큰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전자보험비교 운전자보험 추천

※. 운전자보험은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가장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험몰] - 현재 보험가입률이 가장 높은 공신력 있는 보험비교사이트입니다.
   [굿모닝리치] - 블로거들이 가장 많이 추천하는 보험비교사이트입니다. 
   [연금비교넷] - 각종 보험과 연금을 비교 가입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리치플렌에셋] - 1억만들기, 결혼자금만들기, 행복자산만들기, 연령별재테크


특약 선택의 의미를 잘알아야 한다



보험상품별로 보장에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
운전 중 상해 시 보험금 천만원이라면 운전중일때만 혜택을 볼 수 있는것 이고, 교통 상해 시 보험금 천만원은 운전중이 아니라 그냥 길을 걷다가 사고가 나도 보장을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험을 비교하고 특약을 선택할 때 단순히 천만원 보장을 확인할 것이 아니라 더욱더 폭 넓은 상황에 대해 보장을 하고, 쓸 때 없는 보장이 많이 있는지에 대해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운전자보험비교 운전자보험 추천

보장기간이 긴 상품을 선택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보험과 다르게 매년 소멸하는 것이 아니라 보장성 보험과 같이 만기까지 보장을 해 주는 보험입니다.만약 짧게 만기를 잡고 가입할 경우 훗날 중대한 과실로 많은 보험금을 받을 경우 다시 보험에 가입하 는 게 힘들거나 갱신 시 보험료가 비싸질 수가 있으므로 만기가 긴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복없이 하나만 가입




운전자보험도 실비보험과 마찬가지로 중복보장이 되지 않는 비례보장 보험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험에 2개 가입을 했다 하더라도 보험사마다 방어비용 벌금 등을 지급하는 것이 아니라 같은 금액을 보험사 별로 비례해서 지급하기 때문에 하나의 보험을 가입한 것과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운전자보험은 하나만 가입하시면 됩니다.

보험금 지급이 단순하고 빠른 곳을 선택



운전자보험 대부분이 비슷한 보장을 하고 있습니다.하지만 보험사마다 약간씩 차이가 존재하고, 보험사별로 서비스가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어떤 곳은 인터넷으로 쉽게 신청을 할 수 있고 보험금 지 급이 빠른 반면, 어떤 곳은 필요한 서류도 많고 지급을 하는데 시간도 오래 걸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가입 전에 보험 금 지급 절차가 간단한지도 따져보는 것은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 운전자보험은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가장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험몰] - 현재 보험가입률이 가장 높은 공신력 있는 보험비교사이트입니다.
   [굿모닝리치] - 블로거들이 가장 많이 추천하는 보험비교사이트입니다. 
   [연금비교넷] - 각종 보험과 연금을 비교 가입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리치플렌에셋] - 1억만들기, 결혼자금만들기, 행복자산만들기, 연령별재테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