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필수가입 어린이보험



요즘 한가정에 예전보다 자녀수가 줄어든 만큼 건강이나 교육에 대한 관심은 날로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임신을 하면 출생을 위한 태아보험 가입과 자녀을 위해 위한 어린이보험 가입이 필수사항이 되어 버렸습니다.

질병과 사고에 대해서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성인에게 발생하는 질병 보다는 자녀가 성장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성장기질환, 재해사고 등 백혈병 소아암과 같은 큰 질병에 대해서도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보험이 중요한 이유


어린이보험이 중요한 이유는 어린이들이 육체적으로 성장하는 성장기에 해당되기 때문입니다. 성장기에는 육체적, 정신적으로 급속한 성장을 하게 되는데 그 기간동안 잦은 사고로 부러지거나 다치게 되고 상해를 입었을 경우와 질병으로 인한 치료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경우 정상적인 성장에 지장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또한 학교생활에서 따돌림을 당하거나 구타 등의 피해로 인해 정신적 충격을 받았을 경우, 제때에 치료를 받지 못하면 정상적인 성인으로 성장을 하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위험은 크게  교통사고와 주요 활동영역인 학교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상해와 질병으로 나눌수 있으며 소아암이나 백혈병 등 고액치료비가 필요한 부분까지 보장을 해주는 보험이 태아/어린이보험으로 가입은 선택이 아니라 피수가 되어 버렸습니다. 어린이보험비교 현대해상굿앤굿어린이보험 동부화재어린이보험

보장 강한 어린이보험 베스트!!

 가입시기


  
  1위
: LIG희망플러스 자녀보험(자녀형)
 

  -  실손의료비+상해+입원일당 100세 보장!! (특약가입시)
  -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진단비 100세보장!! (특약가입시)
  -  성장기 자녀의 생활위험에 대한 보장 (특약가입시)

 
  2위 : 동양생명 (무)수호천사꿈나무자녀사랑보험


  -  '100세시대'에 100세까지 보장하는 어린이보험 [2형(100세보장형)에 한함]
  -  암 및 치명적인질병(CI)진단시 치료시작 전에도 진단비 지급
  -  암, 시청각질환, 치과치료 등의 통원비 80세까지 보장

 

 
   
3위 :  메리츠화재 (무)우리아이성장보험M-키즈1106


  -  0세부터 100세까지 병원비 부담을 덜어드립니다. (특약가입시)
  -  질병/상해로 수술시 수술비지급 (가입금액, 특약가입시)
  -  해외입원 치료시 업계 유일 실손의료비(40%) 보장 (특약가입시)
 

 
   
4위 :  동부화재 (무)다이렉트100세건강보험1106(자녀형)


  -  소중한 자녀를 위해 준비하는 100세 의료실비 보험(특약가입시)
  -  활동이 왕성한 자녀의 질병과 사고에 대한 치료비 부담을 덜어드립니다.
      (특약가입시)
  -  생활위험, 암진단자금 등의 다양한 담보로 구성가능 (특약가입시)
 

 
  5위 :  신한생명 (무)신한아이사랑보험


  -  태아부터 80세까지 든든한 지킴이가 되어드리는 어린이보험의 강자
  -  성인 80세까지 암진단 급여금 보장!
  -  입원, 수술, 통원급여금으로 병원치료비를! 

 
   
6위 :  메리츠화재 (무)메리츠가족단위보험M-Story1106(자녀플렌)


  -  부모님이 준비해주는 '죄졸중진단비', '급성심근경색증진단비' (특약가입시)
  -  0세에 가입하여도 진단비, 수술비를 100세까지 보장 (특약가입시)
  -  활동기 자녀를 위한 다양한 담보의 맞춤설계 가능

 
  7위 :  한화손해보험 (무)한아름플러스종합보험1106(자녀형)


  -  의료비 부담을 덜어드리는 100세 자녀 의료비 보험 (특약가입시)
  -  상해나 질병으로 인한 수술시 추가 보장 (가입금액, 해당 특약 가입시)
  -  자녀 7대암에 대한 진단비 보장 (30세만기, 특약가입시)


어린이보험 어떻게 가입할까?

질병과 암 각종 사고보장도 되는 종합보장 되는 상품으로 선택하는게 좋으며, 여러가지 보험을 가입하는것 보다는 상해나 질병에 대하여 선천이상이나 자녀가 흔히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질병에 대해서 종합적으로 보장이 잘되는 보험을 선택이 중요합니다.

어린이 보험 에서 가장 중요시 보장 되는 것은 의료실비보장으로 아이들의 출생후 황달 감기나 중이염 아토피질환 병원치료비 까지 보장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가입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어린이보험비교 현대해상굿앤굿어린이보험 동부화재어린이보험

어린이보험의 의료실비 보장내용

질병, 상해 입원치료시 5천만원 한도로 90% 보장하고 본인부담금 최고 200만원까지 치료비를 보장하며, 통원 치료시 30만원 한도로 보장합니다. 의료실비 표준화 보장이후 기존에 보장 받지 못했던 치과, 한방병원, 항문질환조 보장합니다.(단, 요양급여중 본인부담금에 한함)

백혈병 소아암진단비, 수술비, 재해사고관련 및 입원비일당 담보가입으로 종합적으로 보험혜택을 넓혀서 가입하는게 좋으며, 만기환급금액이 무조건 높은 상품으로 가입하는것 보다는 일부환급형이나 순수보장형으로 가정경제 부담을 줄이는게 좋고, 특정질병 진단금이나 수술비 통원비만 많이 나오는 상품 보다는 사소한 질환부터 응급실 암까지종합적으로 받는 상품으로 선택해해야 합니다.

[어린이보험비교 사이트]를 통한 전문가 상담을 통해서 어린이 [태아보험 추천상품] 및 가격비교 안내 받아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순위를 안내 해주고 있으니 사은품에 현혹되지 말고 자녀를 위한 보장이 어떤게 좋은지 꼼꼼히 따져보고 가입하는게 좋은 방법이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어린이보험비교 현대해상굿앤굿어린이보험 동부화재어린이보험

생명보험사 손해보험사 어린이 태아 보험을 같이 가입하는게 좋다.


생명보험사의 경우 보장기간이 길고 보장이 정액이면서 입원비가 3일초과 1일당, 수술 종류에 에 해당이 되어야 보험금을 수령 받을 수 있으며, 어린이 소아암등 백혈병에 고액보장이 된다. 보험료가 순수형으로 가입할경우 손해보험사 상품보다 저렴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손해보험사 어린이 태아 보험으로 실손보장이 되는 상품부터 우선적으로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어린이보험도 80세, 100세 보장으로 선택


예전에는 어린이상품은 보장기간이 길어야 20세 ~ 30세까지세 보장으로 보험상품이었다. 하지만 최근에 평균수명 증가 및 의료기술의 발달로 태아때부터 100세까지 보장이 가능한 상품이 출시되고 있으니 꼼꼼히 따져보고 전문가한테 비교하고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아이들이 실내활동 많은 요즘  얘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고 소아/청소년 연령별 사망원인을 보면 질병사망 648명, 교통사고 259명, 익사사고 78명, 추락사고 58명이다. (통계청 2007년 사망원인) 어린이 재해사고 유형의 경우 넘어지거나 떨어지는 시거, 맞거나 날카로운것에 찔리는 사고, 교통사고, 화상사고등이 상해 부분이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합니다.

소중한 자녀를 지켜주는 방법도 중요하지만 자녀를 위해서 각종 사고 및 질병을 보장하는 어린이보험과 태아보험을 준비하는 방법도 현명한 방법입니다.어린이보험비교 현대해상굿앤굿어린이보험 동부화재어린이보험
 

어린이보험 가입요령



- 어린이에게 흔히 발생되는 각종 질병,  재해사고 등에 종합보장되는
  보험을 선택한다.
- 성장기질환에 발생되는 질병에 대해서 보장이 잘되는 상품을 가입한다.
- 자녀의 학원, 학교 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재해사고 및 어린이안전사고에 종합적으로
  보장 받는 담보를 선택해야 하며 암이나 소아암 등 고액치료비에 관련된 보장과
  성장기질환, 골절, 식중독, 화상 등 아이들에게 쉽게 발생하는 사고에 대한 특약을
  적절히 준비한다.
- 소아암, 백혈병 암보장 금액이 큰 상품으로 가입하면 어린이 암 보험을 따로
  가입하지 않아도 된다.
-  환급형과 순수형의 가격의 많이 차이가 나면 순수형으로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  생명사 손해사 같이 가입해야 장단점을 서로 보완해서 보장이 가능하다.
-  손해(화재)사 자녀배상책임을 꼭 가입하는게 좋다.
-  보험기간이 100세, 80세만기로 보장이 되는 보험으로 선택한다.
-  어린이 교육비 마련이 목적이라면 어린이 교육, 학자금, 어린이저축보험을 가입한다.
-  어린이 보험가입시 가격이 부담스러우면 만기환급형 보다는 순수보장형 으로
   가입하는게 좋으며 보장기간 전기간 납입을 하면 크게 부담되지 않게
   가입할 수 있다.


어린이보험, 보험료 청구는 어떻게 하나? 


생명사, 손해사 청구 공통서류는 보험청구서, 수익자 통장사본, 신분증사본이며, 질병 사고에 따라 진단서, 입퇴원확인서, 수술확인서, 사고확인서가 필요하며, 어린이화재보험의 경우 진료비계산서, 치료비영수증, 약국처방전 영수증 등이 필요합니다. 생명사의 해당서류 원본으로 보험사의 우편발송이나 지점으로 청구가 가능하며, 손해사 어린이실비보험의 경우는 100만원 미만의 경우 팩스로  청구 할수가 있습니다.

※. 보장 강한 어린이보험 비교하러가기 ▶ 어린이보험 ]
※. 보장 강한 태아보험 비교하러가기 ▶ 태아보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