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제    목 : 좋은 소식


“파송되지 아니하였는데 어찌 전파하리요? 기록된 바와 같이 화평의 복음을 전하며 좋은 일들의 기쁜 소식을 가져오는 자들의 발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라고 하였느니니라” (롬 19:5).



"복음”이란 단어는 “좋은 소식”을 의미합니다.

그 내용은 예수님이 우리 죄를 대신해 서 십자가에 죽으시고 삼일 만에 다시 살아나신 것입니다.

그래서 누구든지 예수님을 믿으면 죄를 용서받고 구원을 받는 내용입니다.

 이것이 모든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소식”이요 복음입니다.

죄인이 복음을 받아들이면(예수 믿으면) 지금 당장 하나님으로부터 영생을 받습니다.

병든 자에게 복음을 믿으면(예수 믿으면) 예수님은 치유하십니다. 질병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난한 자에게 복음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번영이 가능하며 그를 기다리고 있었던 유업을 받는 것입니다.

이것이 복음입니다. 좋은 소식입니다. 우리는이제 친구들에게 예수님에 관한 좋은 소식을 전파하는 자입니다.

예수님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은 어둠 속에 있습니다. 사단에 지배에 있습니다. 지옥으로 끌려가고 있습니다. 저주에 있습니다. 그러나 누구든지 예수 믿으면 어두움(모든나쁜것-사단, 질병등) 에 거하지 않게 하려 함이라”(요 12:46)말씀하셨습니다.

주님은 우리에게 ‘복음’, 즉 예수님의 죽으심과 장사되심과 부활하심이 인류를 위하여 이루어 놓으신 ‘기쁜 소식’을 전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제 반드시 “좋은 소식”을 전해야합니다.

지금 친구가 물속에 빠져 죽어가는 것을 보고 그냥 있다면 나쁜 친구입니다.

친구가 생명이 위독한데 그걸 보고 가면이 있다면 좋은 친구가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영적으로 예수 믿지 않으면 지금 마귀에게 끌려가고 있고 지옥으로 끌려가고 있습니다.

이 사실을꼭 전해야 합니다.

학교에서나 친구들과 놀때나 항상 복음을 전하려는 동기를 가져야합니다.

그리스도의 구원의 복음을 가지고 잃어버린 영혼에게 다가가게 합니다.

주님께서는 우리의 인생에서 영혼을 구하는 일에 최우선으로 집중하는 것을 좋아하십니다.

이는 그것이 주님의 가장 중요한 일이기 때문입니다.

지금 이 시대에 주님은 구원의 영광스러운 복음을 그것을 듣지 못한 사람들에게 전하는 것에 모든 초점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성경은 하늘에서는 회개할 필요가 없는 아흔 아홉 명의 의인들보다 회개하는 한 사람의 죄인을 더 기뻐한다고 말합니다.( 눅15:7 ).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것을 깨닫지 못하고 있기에 복음을 전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모든 동기가 항상 친구들에게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이것이 나를 향한 주님의 꿈, 목표입니다. 이일에 가장 열정이 되게 하십시오.

하나님의 최종적인 꿈은 영혼 구원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잃어 버린 영혼들을 하나님의 나라로 구해오는 것에 열정을 갖고 계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을 영혼 구원자로 보내셨습니다.

이제 나를 이 세상에 있게 한 이유는 하나님의 나라로 영혼을 구해오기 위함입니다.

이것이 내가하는 모든 일에 강력한 동기가 되어야 합니다.

정치인, 선생님, 은행원, 학생, 당신의 직업이 무엇이든지 복음을 전하려는 동기를 가지십시오.

여러분 하는 모든 일이 최종적으로는 복음을 널리 전파하는 것이 되게 하십시오

여러분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려는 동기를 가지고 있는 동안에는 항상 즐겁고, 충만하고, 축복된 삶을 살 것입니다.

고백

하나님은 나의 아버지이시다

나는 하나님 말씀에 순종한다.

나는 하나님 말씀을 따르는 자이다.

나는 승리자다

나는 전도할 수 있다, 전도-할 수 있다. 하면 된다. 해보자



날마다“좋은 소식”을 전파하세요.hw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