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한국인의 사망원인 1위 암!





암보험 판매중지 때문에 아직 암보험을 준비하지 못하신 분들은 여러모로 고민이 많으실겁니다. 그나마 남아있는 암보험도 보장내용이 축소되고 있는 실정이어서 더더욱 암보험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죠. 질병으로 인한 사망원인 중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것이 암이고 국민 4명중 1명에게 암이 발병한다는 통계가 나올 정도니 이제 암은 흔한 질병이라 할 정도로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암 발생률은 증가하고 보험사는 손해율을 이유로 암보험 판매를 중지하고 있는데, 현재 보험사에서 암보험 막차라도 타야 한다는 문구가 우습게 들릴 수도 있지만 아직 암에 대한 대비가 되어 있지 않은 분들이라면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할 부분입니다. 사실 암보험은 보험사의 대표상품이라 볼 수 있는데 암 진단이 크게 늘면서 보험사의 손해율이 커지자 암보험 판매를 중지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암보험 막차라도 타기 위해 가입자들이 몰리고 있다는 뉴스기사가 나올 정도로 암보험에 대한 관심은 뜨겁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암은 남녀노소 나이를 불문하고 언제 찾아올지 모르는 무서운 질병입니다. 65세 이후에 암발생률이 급격히 증가하지만 암은 젊다고 걸리지 않는 질병이 아닙니다. 불규칙한 생활, 매연, 스트레스, 바이러스 등 여러요인 으로 발생되는 암은 서민의 경우 가정의 생계를 파탄내고도 남을 치료비가 지출되기 때문에 더욱 암환자들을 힘들게 하고 있죠. 어떤 보험이든 가입해야 하는 이유가 있겠지만 암보험의 경우 필수로 준비해야 할 보험임에는 틀임이 없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평생동안 암에 걸릴 확률은 34%





통계청의 자료를 바탕으로한 국립암센터의 분석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들이 평균수명 80세까지 생존하였을 경우 암에 걸릴 확률은 34% 라고 합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주위의 같은 연령대의 사람들중 3명중 1명이 암에 걸린다고 하니 현실적으로 다가오지 않으십니까? 특히 남성의 경우에 암에 걸릴 확률은 37.2% 로 여성보다 무려 7%가 높은 수치입니다. 원인은 흡연, 음주에 의한 폐암, 간암의 발병률이 남성이 더욱 높기 때문이라고 합니다.비갱신형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가장이 암에 걸렸을경우 가정의 생계를 책임질수가 없고 암치료비에 많은 돈이 들기때문에 가족들이 받는 고통도 이루 말할수가 없습니다. 암보험에 필수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비갱신형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추천상품

※. 아래에 소개하는 보험비교사이트는 모두 무료로 암보험을 상담할 수 있으며  
    상담만으로도 가장 저렴하고 보장이 좋은 암보험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현재 많은 암보험이 사라졌습니다. 더 늦기 전에 알아보세요^^




보장은 축소 보험료는 계속 인상중





암의 진단률은 1999년 암통계가 작성되기 시작된 이후 2008년 말까지 암진단률은 꾸준히 증가 하였는데, 10년전인 1999년보다 2009년의 암진단률은 77%나 높아졌습니다. 계속해서 암진단률이 높아짐에 따라 보험회사의 손해율은 높아질수 밖에없고, 계속해서 암보험의 보험료는 오를수 밖에 없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통계적으로 봤을때 암진단률이 높아저 보험료의 인상과 보장의 축소는 계속될 것으로 보이는데 언젠가는 가입해야하는 암보험에 미리가입하여 손해를 보는일이 없게 해야겠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암의 생존률은 꾸준히 상승중...





암환자가 빠르게 늘어남과 동시에 암의 5년 생존율역시 의학의 발달과 조기검진의 생활화로 증가하였습니다. 암을 치료하고 5년을 재발하지 않고 건강하게 살고있다면 암이 완치상태에 있다고 보는데 최근에는 60%가 생존을 한다고 합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만약에 암에 걸렸다 하여도 치료를 포기하지만 않는다면 충분히 생존할 가능성이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암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을경우 치료비 걱정없이 암치료를 부담없이 받을수가 있어 다른걱정 없이 암치료에만 전념할수 있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실수없이 암보험을 가입하는 방법





암보험의 보험료인상과 판매중지 때문에 너도나도 암보험 가입하기에 여념이 없는데 암보험의 경우 평생 보장받아야 할 질병이므로 처음 가입 시 여러가지 사항을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비갱신형 암보험이냐 또는 갱신형암보험이냐부터 특정암은 보장이 되는지, 고액암에 대한 보장금액은 어느정도인지, 암진단금을 어느정도로 설정해야 하는지까지 여러가지 사항을 알고 있어야 좋은 암보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현재 80세까지 보장하는 비갱신형 암보험도 남아있고, 예전보다는 못하지만 암 진단자금 역시 일반암과 고액암 모두 최고치로 보장하는 암보험도 남아있으니 아직 암보험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아래의 암보험 가입요령을 필히 읽어보시가 잘 체크하신 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의 필요성을 인지하시고 암보험에 가입하실때 보험사마다 판매하는 암보험 상품의 보장내용과 보험료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주의깊게 살펴야할 내용들이고 가정에 특정암에 대한 가족력이 있다던지, 비갱신형 암보험인지, 암 진단금액은 얼마인지, 보장기간은 얼마나 길게 할것인지 등을 정하고 보험사별로 암보험을 비교해 보아야 조금더 보장이 좋고 보험료가 적절한 암보험에 가입 하실수가 있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보장 기간은 최대한 길게 한다





평균 수명이 증가하여 고령화가 진행됨에 따라 보험의 보장기간이 보험을 선택할때 중요한 포인트가 되었습니다. 평균 수명은 80세가 넘어가는데 예전에 가입했던 암보험들이 60세 이전까지만 보장되는 보험이 많았습니다. 암의 발병률이 65세 이후로 폭발적으로 증가 하는데 비해 만기가 60세 까지라면.. 무용지물이 될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은 80세까지 되도록이면 가장 길게 하는 것이 좋고, 예전에 가입한 암보험의 만기가 너무나도 짧거나 보장이 너무 적다면..한번쯤은 생각을 해보아야 하겠지요.
상품 

암의 가족력은 중요한 참고사항!





통계적으로 가정에서 특정 암에 잘걸린다고 판단이 된다면 이는 특정 암에 대한 가족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암은 특정 유전자에 의해서 발병될 가능성이 매우 높아질수도 있는데요. 암보험에 가입할때 이런 가족력을 잘 판단을 하여 특정암에 대한 보장을 강화하는 것이 보험금을 받을 확율이 높아지게 됩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암진단금이 높은 상품을 선택





보험상품마다 보장내용이 많이 변경되면서 사망보험금, 수술비, 입원비에 대한 보장금액은 늘어났지만 암 진단금액이 축소된 경우가 있습니다. 각 보험사의 상품 비교시에는 암진단 금액이 높은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암의 진단율이 높아져 보험사의 손해율이 높아짐에 따라 암보험의 보장이 축소되거나 보험료가 오르고 있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은 빨리 가입해야 한다.





암의 진단율은 해가 갈수록 높아지는 통계가 있는데 진단율이 앞으로 높아진다는 전망이면 가까운 미래에는 암보험의 보장이 더욱 축소되거나 보험료가 많이 오를 것으로 예상되어 지는데 되도록이면 암보험에 빠르게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비갱신형 암보험으로 가입





암보험에 가입하기 위해 가장 많이 고민하는것은 "비갱신형 암보험에 가입할 것인가", "갱신형 암보험에 가입할 것인가" 입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에는 보험료의 변경이 없이 80세까지 보장이 가능한 "비갱신형 암보험"과 3년 또는 5년 주기로 보험료가 갱신되는 "갱신형 암보험"이 있는데 두 형태의 차이점은 보험료를 납입하는 방식의 차이입니다. 갱신형은 초기보험료가 비갱신형 보다는 훨신 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하지만 보험만기 때까지 보험료를 내야하기 때문에 노후에 부담스러운 금액이 될수가 있고, 암의 위험률이 급격하게 증가하는 65세 이후부터는 보험료가 큰폭으로 상승하기 때문에 비갱신형 보다는 총보험료 납입금액은 2배 이상까지도 올라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반대로 비갱신형은 초기보험료가 갱신형보다는 비싸지고 같은 보험료를 정해진 기간동안만 납입하고 80세 만기 상품이라면 계속해서 보장이 되어 노후에 보험료의 부담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의 경우 통계적으로 봤을때 암의 진단율이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고 나이가 들면서 위험률이 매우 증가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갱신형은 보험료가 큰폭으로 갱신될 가능성이 있고, 나이가 들기전에 낮은 위험률이 적용될수 있도록 비갱신형으로 가입하시는 것이 유리 합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