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만원운전자보험순위 추천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요즘 운전자보험에 대해 관심들이 많으시죠. 이미 많은 분들이 운전자보험을 가입하셨지만 아직도 운전자보험과 자동차보험을 같은 보험으로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습니다. 오늘은 만원운전자보험은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보고 만원운전자보험순위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운전자보험과 자동차보험의 특징

운전자보험과 자동차보험은 이름에서는 자동차와 관련이 있다는 점에서는 비슷한 보험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보장되는 부분을 살펴보면 완전히 다른 보험임을 알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은 사고시 상대방을 보장해 주는 보험이고 운전자보험은 운전자를 보장해주는 보험입니다. 즉 운전자가 사고시 실질적으로 지출하게 되는 비용을 해결해 주는 보험이죠.


또한 자동차 보험은 매년 일일히 가입을 새로 하셔야 되지만 운전자보험은 한번 가입으로 평생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은 의무보험이지만 운전자보험은 다른 보험들과 마찬가지로 선택사항입니다.


즉, 자동차보험은 사고가 나는 경우 과실비율에 따라 서로 책임져주는 보험이지만, 운전자보험은 운전자의 과실여부를 떠나 운전자보험에 보장되고 있는 보장들을 보장해주는 보험을 말합니다.




가입률 높은 운전자보험 순위는?

운전자보험에 대해 알아보실때에 좋은 운전자보험을 선택하는 확실한 방법은 다른 분들이 많이 가입하신 가입률 높은 운전자보험을 선택하면 되겠죠^^ 이미 많은 분들이 검증하시고 선택하셨기 때문에 조금은 선택의 폭을 줄일 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은 보장비용이 큰 상품으로 선택

과실이나 기타 사정으로 사고를 내서 11대중과실사고로 인해 기소를 당하는 경우 합의는 물론 합의가 되더라도 형사 처벌을 받게 됩니다. 합의를 하느냐 마느냐에 따라 처벌의 강도가 차이가 나게 되는 것이죠. 이런부분을 살펴볼때 합의는 정말 중요합니다.


그렇게 때문에 운전자보험에서 나오는 운전자보험금으로 합의를 더욱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일단 기소가 되었을 경우 형량을 최대한 낮추기 위해서는 합의와 변호사 선임이 중요하겠죠.


운전자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다면 이런부분을 운전자보험에서 모두 보장을 하고 있으므로 여기서 나오는 비용으로 모든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보장비용이 클수록 보장내용도 좋겠죠.





운전자보험 보장기간이 긴 상품으로 선택

운전자보험을 가입하실때 중요하게 생각하셔야 되는 부분은.... 보장기간이 긴 상품으로 선택하시는 겁니다. 예를들어 운전자보험 보장기간을 짧게 잡았을 경우 나중에 운전자보험을 새로 가입하실때 사고나 이력이나 나이로 인해 운전자보험 납입금이 큰 폭으로 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운전자보험을 선택하실때는 최대한 보장기간을 길게 잡으시는게 중요합니다.





 운전자보험 가입요령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담보를 가입한다

운전자보험을 가입하실때 체크하셔야 되는 부분중에 운전 중 사고로 피해자 사망시 3천만원한도, 6주이상 10주미만 1,000만원 한도, 10주이상 20주미만, 2,000만원 한도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단, 음주, 무면허, 도주제외)


벌금 방어비용이 보장이 큰 운전자보험을 선택

자동차사고시 피해자와 합의를 했다고 형사적인 책임이 없어지는 것은 아니므로 벌금 및 변호사 선임비용 방어비용을 운전자보험 가입시 담보로 활용한다.


자동차보험료 할증지원금, 교통사고처리비용, 면허취소/정지위로금 담보를 높게 가입한다.


보험기간이 20년, 80세, 100세까지 운전자보험 보장기간이 넓은 것을 선택한다.


운전자담보 이외에 상해입원의료비, 통원의료비, 일상생활중 배상책입, 골절/화상진단비/수술비 특약을 활용해서 일상생활중에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해서 종합적으로 보장 받도록 가입하는게 좋다.



 운전자보험이 필요한 이유!





운전자보험이 필요한 이유는 자동차보험만으론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많은 운전자들이 자동차보험은 반드시 가입하는 반면에 운전자보험은 가입하시는데 인색한 경우가 많습니다.


심지어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을 같은 보험으로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자동차보험이나 운전자보험 하나만 가지고 있으면 된다고 생각하고 계시죠.


요즘처럼 연말에 운전할일이 많은 기간에는 운전자보험이 정말 꼭 필요한 보험이죠. 1마원대 운전자보험으로 중앙선침범, 신호위반 등 각종 혜택을 운전자보험에서 보장함으로  하루라도 빨리 좋은 운전자보험을 선택하시어 가입하시는게 현명한 방법인 것 같습니다.





언제 누구에게 일어날지 모르는 교통사고! 나에게 또는 가족이 사고가 난다면 형사처벌을 받게되고 경제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격게됩니다. 1만원대 운전자보험으로 안심하고 운전할 수 있으므로 꼭 좋은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