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추천


오늘은 운전자보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휴가철이다보니 운전할일이 많이 생기겠는데요... 휴가철 이것저것 챙길게 많지만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한 운전자보험추천 상품 하나는 꼭 준비하시고 여행을 떠나야 겠습니다.


운전자보험이란... 운전자로 인해 사고가 발생할시 운전자의 책임이나 과실유무를 따지지 않고 운전자의 피해를 보장해 주는 보험인데요


자동차보험이 상대방을 보장하는 보험이라면 운전자보험은 운전자 본인의 피해와 과실을 보장해주는 보험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의 보장은 놀랄 정도로 좋은데요... 방어비용(속도위반, 신호위반, 중앙선침범, 앞지르기 위반, 횡단보도보행자보호의무위반, 보도침범사고 등), 변호사비용, 교통사고처리지원금, 합의금, 벌금 등 운전자라면 한번씩 위반할 수 있는 거의 대부분을 운전자보험에서 보장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운전하시는 분들이라면 운전자보험은 필수 보험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대박 운전자보험 베스트 상품



 

 1위

 

 2위

 

 3위

 



대답해 운전자보험 얼마면 되나요?



다른 보험들도 마찬가지지만 운전자보험 역시 가격이 중요한데요... 운전자보험은 1만원대면 좋은 구성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사실 1만원대면 두사람이서 식사하는 값도 안되는데요... 다른 보험들과는 달리 저렴한 가격으로 가입할 수 있는게 운전자보험만의 특징인거 같습니다.


때문에 운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입해야되는 보험이 운전자보험인데요... 이렇게 적은 가격으로 부담이 안되므로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운전자보험추천 상품을 꼭 가입하시는게 안심하고 운전하는 비결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앗싸 중과실 사고를 보장하는 운전자보험




운전자보험이 꼭 필요한 이유는...  중과실 사고 즉, 11대 중과실 사고때문입니다. 사람이 다치거나 11대 중과실 사고의 경우 법적인 책임과 형사적이 책임이 발생하는데요


만약 운전자보험이 없으시다면 이런 어려움을 피해가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운전자보험이 있으면 중과실 사고시 교통사고처리지원금과 변호사비용, 합의금을 지원해 주기 때문에 운전자보험에서 나오는 비용으로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고시 합의를 한다고 하더라도... 법적인 책임을 피할 수 없더라도 운전자보험에 가입시 임의적감경에 해당하여 벌금등 처벌을 피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가입시 이런점을 살펴보아 전문가 상담을 통한 운전자보험추천 상품으로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오키 운전자보험 보장금액이 큰 상품을 선택




위에서도 계속 말씀드렸듯이... 운전자보험은 중과실 보장이 중요한데요... 운전자보험을 가입하셨다고 하더라도 사람이 다치거나 중과실 사고 보장 금액이 낮게 설정되어 있다면


사고시 제대로된 보장을 받기 어려운데요... 때문에 11대 중과실 사고시 보장되는 금액과 운전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자신의 운전 습관을 참조하시어 보장부분을 꼼꼼히 체크하셔서 운전자보험을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신호위반이나 중앙선침범, 속도위반과 같은 부분도 벌금보장 금액을 확인하여 사고시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꼭 체크하셔서 가입하는게 중요합니다.



야안돼 운전자보험은 여러개 가입하는게 좋다?



운전자보험추천 상품이 이렇게 좋은 보장을 하다보니... 운전자보험을 여러개 가입하시는 경우도 있으신데요... 운전자보험을 여러개 가입하셨다고 다 보장받는 것이 아니라 운전자보험은 중복보장이 되지 않습니다.


예를들어 요즘 의료실비보험도 보장이 참 좋아져서 특약으로 운전자보험을 설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보험료는 많이 지출되지만 실질적으로는 다 보장이 안되기 때문에 손해보는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꼭 맞는 운전자보험을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알찬 구성으로 하나만 잘가입하셔서 보장받는게 좋습니다.



노노 운전자보험은 다 똑같은가?




사실 운전자보험은 보험사별로 보장하는 부분은 비슷합니다.

하지만... 같은 상품이라도 보험사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고 보험료도 다릅니다. 때문에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비교하여 가입하는게 중요한데요...


운전자보험 가입시 또하나 챙겨야될 점은 서비스 부분입니다. 운전자보험은 보험사별로 서비스가 다를 수 밖에 없는데요...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 항목이 많이 있는 운전자보험을 비교하여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같은 보장의 운전자보험이라도 사고시 보험료가 지급되는 절차가 어떤 곳은 단순하고 간단하게 지급되는 반면에 어떤 곳은 이런저런 이유와 까다로운 절차로 보험금 지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이런점들도 꼭 살피셔서 나중에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