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비갱신형저렴한암보험추천


오늘은 암보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과 저렴한암보험 상품도 알아볼텐데요... 암보험이 중요하고 모두에게 필요하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일텐데요...


우리나라 국민 3명중에 1명은 암에 걸리고 하루에 200명이 암으로 인해 사망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무섭고 중요한 것이 암과 암보험인데요... 중요하다보니 너도나도 암보험 가입하기에만 혈안이 되어있는거 같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과 저렴한암보험을 선택하시기 전에... 먼저 암보험은 무엇이며 암보험 보장내용은 어떤 부분이 있는지 또한 비갱신형암보험 가입시 주의할점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고 암보험을 선택하셔야 겠습니다.



3명중에 1명이 암에 걸린다는 사실은... 주변 가족 3명중에 한명은 암에 걸린다는 통계인데요... 암이라는 것이 나이가 들수록 발병할 확률이 높다는 점을 감안하면 아직 암에 걸린 사람이 없더라도 암에 걸릴 확률이 34%라는 점을 볼때 앞으로 암에 걸릴 확률이 매우 높다는 점입니다.



대박 암보험 가입률 순위


 가입률 1위

 

 가입률 2위

 

 가입률 3위




대답해암보험 주요 보장내용은?


 


암보험 주요보장내용을 살펴보면.... 기존에 판매하고 있는 일반적인 암보험은 식도, 췌장, 뇌, 백혈병, 뼈와 관절연골 등의  특정부분의 암들만 보장하고 있었지만 새롭게 출시되고 있는 비갱신형암보험 상품은 암보험 보장범위를 확대하여 다양하게 보장하고 있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은 암진단 보장외에도 암으로 인해 사망시와 후유장해, 암수술비, 암입원일당비, 치료비, 입원비 등 암과 관련되 거의 대부분을 암보험에서 보장하고 있습니다.



오키암보험은 비갱신형 상품이 유리하다



암보험추천 상품에 가입하기 위해선 여러가지 보장항목을 체크하셔야 되는데요... 암보험 가입시 민감한 부분은 역시 암보험료이기 때문에 저렴한암보험 상품 선택하기 위해선 비갱신형암보험을 선택하시는게 유리합니다.


갱신형암보험과 비갱신형암보험의 차이점은 암보험료인데요... 갱신형암보험은 주기적으로 암보험료가 갱신된다면 비갱신형암보험은 암보험료의 갱신없이 초기보험료를 만기까지 납입하는 암보험 상품을 말합니다.


암보험 가입 초기에는 갱신형암보험이 보험료가 저렴합니다. 반대로 비갱신형암보험은 초기 암보험료가 갱신형보다는 비싼편입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봤을때는 비갱신형암보험이 갱신형암보험보다 최소 3배 이상은 저렴합니다. 이유는 갱신형암보험은 계속적으로 암보험료가 인상된다고 볼 수 있는데요... 나이가 들수록 갖가지 질병에 걸리고 병원찾을일이 많다고 본다면 갱신형암보험의 보험료는 대폭으로 인상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비갱신형암보험이 저렴한암보험을 선택하는 요령이라 할 수 있습니다.



쌩유 암보험은 빠르게 가입하는게 유리하다


암보험은 빠르게 가입하는게 유리한 상품입니다. 만약 암보험으로 보장을 받고 싶으신다면 하루라도 빨리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을 가입하셔야 되는데요


이유는 암보험은 가입했다고 해서 바로 보장되는것이 아니라 암보험 가입후 90일이 지나야 암보험으로 보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때문에 빨리 보장을 받고 싶으시다면 미루지 말고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저렴한암보험 선택 요령은 한살이라도 젊을때 가입하시는 건데요... 나이가 많을수록 암보험료는 올라가고 현재 암보험사들의 수익률 악화로 암보험료가 계속 인상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저렴한암보험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현재도 많이 오른 암보험료가 더이상 오르기 전에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응응 암보험 보장기간은 길게 잡자



암보험 가입시 챙겨야될 부분은 보장기간인데요... 암은 연령이 증가할수록 암에 걸릴 위험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암보험이 중도에 만기가 되어 다시 암보험을 재가입하는 일이 생기면 높아진 연령과 잦은 치료이력으로 인해 암보험 가입이 거절되거나 여러가지 제약이 따를 수 있습니다.


때문에 암보험 가입시 보장기간을 최대 100세 만기로 설정하셔서 비갱신형암보험으로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오키암보험은 진단금을 높게 설정하는게 유리


암보험 가입시 가장 중요한점을 개인적으로 물으신다면 저는 암진단금을 높게 설정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유는 암진단금을 높게 설정할 경우 암치료는 물론 다양하게 진단금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암에 걸리게 되면 70% 정도의 사람이 직장을 잃게 된다고 합니다. 만약 가장이 암에 걸렸다고 가정한다면 직장을 잃으므로 인해 가정이 경재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당하게 됩니다.


하지만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을 가입하셨고 진단금을 높게 설정하셨다면... 암진단금에서 나오는 금액으로 암치료는 물론 여유자금으로 활용하여 생활비와 재기자금으로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암보험을 가입시 암진단금을 높게 설정하시면 암진다시 나오는 금액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