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내집마련방법 돈불리는방법 돈을모으는방법


저금리 시대임과 동시에 선진금융상품이 매일 매일 쏟아져 나오고 있는 시대에 많은 분들이 금융상품을 선택하는데 어려워하시는거 같습니다.


내집마련하다고 돈을 모아봐도 잘되지 않고 저축을 한다고 하지만 기대만큼 모이지 않는 것도 현실인데요... 저축을 해야할지 단기로 좋은 상품에 투자를 해야할지 또는 단기로 해야될지 장기로 해야될지 선택하기에 여러모로 어려운거 같습니다.


때문에 내집마련방법과 돈불리는방법에 대해 많은 관심들을 가지게 되는데요... 많은 분들이 재테크에 관한 책을 읽으시거나 인터넷으로 지식검색도 해보는데요... 검색해봐야 홍보성 글이 대부분입니다.


또한 보장성보험하나 가입하려고 해도 손보사, 생보사, 종신, 통합, 건강, 실버 등 너무 많은 정보의 바다에서 갈팡질팡하다가 결국은 선택을 못하게 되죠.


때문에 오늘은 보다 쉽게 선택을 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몇가지 짚어드리려고합니다.



대박 무료 재무설계 상담





   ※※  서민들을 위한 무료재무센타 리더스리치  [ 바로가기 ]



대답해 현명한 재테크 방법은?




돈을모으는방법, 현명한 재테크 방법은 어떤게 있을까요?


많이들 얘기하는 부분이지만... 나무가 아닌 숲을 바라볼줄 아는 눈을 가져야 됩니다. 


재테크의 기본이라함은 짧은 기간에 필요한 자금은 짧은 기간 운용에 맞는 상품으로 선택하는게 좋으며 먼 미래에 사용될 자금은 장기간 운용하면 좋은 상품으로 선택, 자신의 투자 성향에 맞는 안정적이고 자신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만들어서 운용하는게 좋습니다.



노노 1~2년만 투자할 것인가?




많은 분들이 제테크에 열공하고 계신데요... 주식, 부동산, 금융상품 등 여러가지 수단과 방법으로 돈불리는방법을 시도하고 있지만 성공하셨다는 분들은 그리 많지 않은거 같습니다.


물론 1년~2년 단기적으로 많이 벌었다고... 성공했다고 말하는 분들은 있겠죠. 하지만 1년~2년만 살것도 아니고 다시 재테크에 투자하게 되면 주식은 떨어지고 부동산에 돈이 묶여있어 움직일 수 있는 금전적인 여유가 없게 됩니다.


때문에 단기적인 수익을 위해 금융상품을 잘못 선택하면 수익은 엉망이고 돈을 모으지도 못하고 내집마련하는데요 어려움이 생기게 되는 것이죠.



오키재테크가 아니고 재무설계




왜? 다들 실패하는 걸까? 문제는 아주 간단합니다. 재무설계가 아닌 재테크에 열중하셨기 때문입니다. 즉, 단기간의 수익을 쫓아간 것이죠.


재테크와 재무설계의 차이점은... 재테크는 자금의 필요시기와 운용시기에 상관없이 단기 고수익을 노리는 방식이구요 재무설계는 자금의 필요시기에 맞추어 안정적으로 자산운용을 하는 것에 원칙을 두는 방식을 말합니다.



앗싸 내집마련방법 및 돈불리는방법




만약 내가 3년 후엔 내집를 마련하려고 하는데 아는 지인이 주식 수익률이 좋다고 해서 자기는 주식 투자로 집을 장만했다고 해서 무조건 주식에 투자하라고 한다면...


보통 부동산은 사 놓기만 한다면 수익이 가장 높다고 무리한 대출을 받아 아파트를 장만하라고 한다면... 여기에 휩쓸리는 것이 여지껏 많은 분들이 재테크 하는 방식이였다면 이제는 방식을 달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의 인행에 필요한 자금을 시기 적절하게 만들어 낼 수 있는 방법을 세우고 추구해야 되는데요... 이런한 부분에 제동을 걸 수 있는, 방해가 될 수 있는 위험요소들을 사전에 방지하는 것이 좋으며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화폐가치 하락에도 대비할 수 있는 전문적인 재무설계가 필요합니다.



오키리더스리치 무료재무설계




빠듯하게 생활하면서 수익의 많은 부분을 무조건 저축하는 것이 재테크가 아니듯이... 여유롭운 생활을 영위하면서도 얼마든지 자신이 원하는 자금운용으로 원하는 재무목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단기, 중기, 장기 자금으로 자금을 나누고 무위험자산에 저축과 위험 자산에 투자를 적절히 분배하고 절세상품을 적절히 활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방법입니다.


때문에 이 부분에 있어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재무설계를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서민들을 위한 무료 재무상담으로 리더스리치에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재무설계를 확실히 하시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