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교통사고 형사합의금 주는 운전자보험 가격



오늘은 운전자보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운전하시는 분이라면 운전시 사고에 대해 민감할텐데요 사고시를 대비한 운전자보험 가입은 필수라고 생각됩니다.


운전자의 실수나 부주의로 교통사고가 발생시 상대방이 다치거나 중과실 사고에 해당할 경우 법적인 책임과 형사적인 책임이 발생하게 됩니다.


운전자보험은 이런 부분들을 보장하는 보험으로써 교통사고 형사합의금을 지원하며 11대 중과실 사고와 같이 중대한 사고도 보장하고 있습니다.


11대 중과실 사고는 예를들어 신호위반, 중앙선침범, 앞지르기 위반 등 운전자라면 어쩌면 쉽게 범할 수 있는 부분인데요... 만약 이러한 경우로 사고가 발생시 중과실 사고에 해당하여 형사적인 책임이 따르게 됩니다.


이렇게 중요한 부분을 보장하다보니 운전자보험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저렴하게 1만원대에서 2만원대면 운전자보험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대박 가입률 높은 운전자보험



 
 

 가입률 1위

 

 가입률 2위

 

 가입률 3위



오키1만원대면 가입 가능




1만원대 가격이면 정말 저렴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요즘 만원이면 극장에서 영화 한편 보는 가격도 안되죠. 실제로 가입시 비교해보시면 보장 내용은 좋은데 대부분의 보험이 1만원에서 2만원대면 가입 가능한걸 알 수 있습니다.



응응 교통사고 형사합의금을 체크




운전자보험 가입 목적은 운전자의 부주이나 실수로 사고가 발생시 운전자의 책임을 묻지 않고 모든 사고를 보장하기 때문인데요...


특히 교통사고시 사람이 다치거나 중과실 사고가 발생시 교통사고 형사합의금의 보장 금액이 높은 상품이 유리합니다.


요즘은 차량도 많이 비싸졌고 사고시 왠만한 가격으로는 합의보기가 힘든데요... 사고시 합의금과 변호사 비용 등 운전자에게 심각한 위기를 초래할 수 있는 부분들을 보장 강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답해 운전자보험 어떤 부분을 보장하나?




운전자보험의 보장 내용은 많이들 들어보셨겠지만... 사고가 발생시 대부분의 항목을 보장하고 있는데요... 벌금, 방어비용, 변호사비용, 형사합의금, 렌트비, 11대 중과실 사고, 면허취소위로금 등 알차게 보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보험회사별로 상품의 차이가 있고 서비스의 차이가 있으므로 가입시에는 여러가지 보장항목들을 비교하여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쌩유 가족보장, 보장기간이 긴 상품 선택




운전자보험은 가능하면 가족 모두가 보장받는 것이 좋은데요... 보험료가 조금 올라가더라도 가족 모두를 보장할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장기간은 20세, 70세, 100세 등 다양하게 있지만 단기 상품을 선택하는 것 보다 나중에 재가입하지 않도록 보장기간이 최대한 긴 상품을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나중에 운전자보험을 재가입하는 경우가 생기게 되면 사고 이력과 높아진 나이로 인해 가입이 거절되거나 제한적으로 가입이 되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한번 가입으로 평생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운전자보험 가격을 비교하셔서 가입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