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좋은점


오늘은 암보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암보험을 선택시 왜 비갱신형암보험을 선택해야 되는지와 암보험추천 상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도 알아보겠습니다.


기존에 있던 많은 비갱신형암보험 추천 상품이 사라지고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뉴스에서도 많이 보도됐지만... 암환자들이 많이 발생하면서 암보험 회사들의 수익률 악화로 기존에 있던 암보험추천 상품들을 판매종료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새로운 비갱신형암보험 상품도 암보험 가격을 많이 올려서 암보험 상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 암보험추천 상품과 비갱신형암보험 상품이 사라지고 있는 이유는 보험사들의 수익률 악화때문


때문에 아직 암보험 상품이나 비갱신형암보험 상품이 없으시다면 서두르시는게 좋습니다. 암은 우리나라 국민 3명중에 1명이 걸린다는 통계도 있듯이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데요... 암은 계속 발병률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고 가족중에 누군가는 암에 걸린다는 확률을 볼때 비갱신형암보험 상품 하나는 꼭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오키비갱신형암보험 추천 상품 가입순위



 ※ 아래에 소개해 드리는 암보험 상품은 모두 무료로 상담할 수 있으며

     보장내용, 가격, 리스트를 무료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1위

 


 2위

 


 3위

 


 ▲ 암보험추천 상품은 비갱신형암보험 가입률 순위를 참조할때 좋은 선택을 하실 수 있다.



오키비갱신형암보험 상품이 좋은 이유


▲ 암보험추천 상품은 비갱신형암보험 상품이 좋다


암보험 선택시 비갱신형암보험 상품을 선택해야 된다고 많이들 들으셨을텐데요... 비갱신형암보험 상품을 선택해야 되는 이유는 암보험료에 있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상품이 갱신형 암보험 상품보다 저렴하기 때문인데요... 초기에는 갱신형 암보험 상품이 비갱신형암보험 상품보다 저렴합니다.


하지만 암이라는 것이 나이가 많아질수록 발병할 확률이 높고 여러가지 질병에 걸릴 확률도 높기 때문에 갱신형 암보험 상품을 선택시 갈수록 암보험 가격이 올라갑니다.


때문에 초기에 비갱신형암보험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도 암보험 만기시까지 보험료 변동이 없는 비갱신형암보험 상품과  암보험추천 상품으로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키암보험 보장기간을 길게 잡는 것이 유리하다


▲ 암보험추천 상품과 비갱신형암보험 상품은 보장기간이 중요하다


암보험 가입시 보장기간이 중요한데요... 위에서도 언급드렸지만 암이라는 것이 나이가 많아 질수록 발병률이 높습니다.


때문에 나중에 연령이 높아진 시기에 암보험 만기가 도래해서 비갱신형암보험 상품을 다시 가입해야 된다면 높아진 나이와 치료이력 등 암보험료 변동 사항이 많기 때문에 암보험 가입이 거절되거나 높은 암보험 가격으로 가입을 해야 됩니다.


우리나라 국민의 평균 수명이 많이 증가하였으므로 100세 만기 비갱신형암보험 상품으로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키암보험 가입시 가족의 암발병 이력은 중요


암보험추천 상품과 비갱신형암보험 가입시 서둘러서 가입해야 손해보는 일이 없다


암보험 가입시 암보험 회사들은 가족력을 따지는데요... 이유는 가족중에 누군가 암에 걸린 이력이 있다면 그 암에 걸릴 확률이 높다고 생각되어 암보험 가입이 거절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암보험 회사가 많고 암보험 회사별로 차이가 많으므로 암보험 비교로 얼마든지 가입이 가능한데요... 중요한 것은  비갱신형암보험 가입시 가족중에 걸린 암을 보장강화 하는 것입니다.


이유는... 암보험 회사들도 인정하듯이 통계적으로 가족중에 누군가 특정암에 걸렸다면 나도 그 특정암에 걸릴 확률이 높기 때문에 그 특정암을 보장강화 하는 것이 좋은 이유입니다.



오키암보험 진단금을 높게 설정


▲ 암보험추천 상품은 고액암을 대비 진단금을 높게 설정


암보험 가입시 진단금이란... 암이 발병시 초기에 지급하는 진단금을 말하는데요... 암보험 지단금이 높으면 좋은 이유는... 지단금에서 나오는 금액으로 암치료는 물론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들어 생활자금, 재기자금, 여유자금 등 암보험 진단금에서 나오는 금액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암보험은 고액암과 일반암이 차이가 있으므로 자신의 환경, 직업, 생활습관 등 전문가의 조언을 참조하여 진단금을 책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