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운전자보험 추천 운전자보험이란 좋은점


오늘은 운전자보험 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며칠 눈이 많이와서 저는 고생고생 하고 있습니다. 제 차가 쏘렌토인데요... 후륜이라 눈길에 약하답니다. 삼일동안 하루도 빠지지 않고 눈길에 차가 미끌어 지는 바람에... 여간 고생한게 아닙니다.


이번 눈길에 접촉사고가 참 많이도 일어났죠... 주변 지인들 중에도 몇분 계신데요... 다행히 운전자보험추천 상품에 가입하고 있던 분들은...


사고에도 어려움 없이 처리한 반면에 운전자보험 상품이 없으신 분들은 금전적으로 많은 손해를 보셨더군요.... 운전자보험 가입이 중요한 이유죠^^



특히나 주차장, 아파트 단지나, 골목길, 학교앞 등 자동차보험으론 지원이 인되는 부분을 운전자보험 상품이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운전하시는 분들이라면 운전자보험 가입은 꼭 챙기는게 좋습니다.


그럼 가장 많이들 가입하신 운전자보험추천 상품과 운전자보험이란 어떤 것인지 자동차보험이랑 차이점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오키운전자보험추천 상품



 ※ 아래 운전자보험은 모두 무료로 상담할 수 있으며

     보장내용, 가격, 상품 등 무료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1위

 


 2위

 


 3위

 





오키운전자보험이란



운전자보험이란 자동차운전자가 운전시 부주의함이나 실수, 과실로 사고를 내는 모든 부분들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하지 않는 속도위반, 중앙선침범, 신호위반, 교통사고처리비용, 형사합의금, 변호사비용, 벌금, 면호취소 위로금 등을 운전자보험 상품이 보장하고 있습니다.


사실... 속도위반, 신호위반 같은 경우 운전자라면 쉽게 위반할 수 있는 항목인데요... 만약 이런 부분으로 사고가 발생할시 자동차보험으론 해결이 안되고 운전자보험 가입이 안된경우 형사처벌과 법적인 책임이 발생하게 됩니다.


사고는 운전자가 누구나 피할 수 없는 부분이기 때문에 운전자보험추천 상품 가입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 할 수 있습니다.



오키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 차이점



2009년교통사고특례법이 위헌 결정이 났는데요... 예를들어 운전자가 운전 중 사람을 다치게 하거나 사고를 내게 되는 경우 운전자보험 가입이 되어 있다면 고의적인 과실로 볼 수 없다는 판결인 것이죠.


때문에 운전자보험 가입이 되어 있다면 사고가 발생하더라도 운전자보험 혜택으로 처벌을 면하거나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반면에....


운전자보험추천 상품에 가입이 안되있다면... 사고로 인한 법적인 책임과 형사적인 책임을 피할 수 없는 것이죠. 자동차보험은 이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오키운전자보험 가입시 주의사항




지금까지 운전자보험이라 어떤 것이지 알아봤는데요... 아무리 좋은 보험이라도 주의사항과 가입시 꼭 챙겨야 되는 항목들이 있기 마련입니다.


◈ 100세만기 상품으로 선택

운전자보험은 다른 보장성 보험과 마찬가지로 한번 가입으로 평생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때문에 보장기간이 중요한데요... 최대한 보장기간이 긴 상품으로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 교통사고처리지원금을 확인하자

사실 중과실 사고나 한사람의 인생에 영향을 끼칠 사고는 어쩌면 평생 여러번 일어나지는 않겠죠. 때문에 자주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를 알차게 보장받는게 좋습니다.


◈ 합의금 등 방어비용을 확인하자

운전자보험추천 상품을 가입하는 가장 큰 이유는... 큰 사고와 같은 위험한 상황을 보장하는데 있습니다. 따라서 합의금, 변호사비용, 벌금 등 방어비용을 보장강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 부부형이나 가족형을 적극 검토하자

요즘 부부가 운전하는 경우가 많죠. 따로 따로 운전자보험을 가입하면 역시나 보험료가 부담될텐데요... 하나로 묶어서 부부형 운전자보험추천 상품을 선택하여 보험료를 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위에 항목들을 아무리 꼼꼼하게 체크한다 하더라도 보험이라는 것이 개인마다 다르게 마련이고 변동되는 사항이 많이 때문에 저렴하고 보장이 좋은 상품을 선택하기 위해서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아 맞춤식으로 가입하는게 운전자보험을 현명하게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