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비갱신형암보험가입순위 고액암 보장 암진단금


오늘부터 날씨가 덥다고 하더니 정말 날씨가 더워졌습니다. 이버주부터 여름 날씨가 시작된다고 하던데... 더위타고 땀많이 흘리는 제겐 걱정거리입니다ㅜㅜ


최근 암에 대한 통계를 보면 우리나라 사람들은 본인이나 가족이 암에 결릴 경우 가장 걱정하는 부분이... '치료비 부담'이라고 응답했습니다.





즉, 암에 걸려서 죽음을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마음을 쓰이게 하는 것이 치료비 걱정이라는 것이죠. 현재 우리나라 국민건강보험에서는 고액의 치료비가 들어가는 암에 대해


항암방사선 치료에 대한 보장이 적으며 개인에게 전적으로 부담시키고 있습니다. 때문에 고액암의 경우 최첨단 의료기기들을 사용하게 되는데...


이런 경우 고액의 치료비가 들어가기 때문에 개인이 감당하기에는 큰 부담이 되고... 암에 걸린 환자 중 암보험이 없어서 10명중에 6명은 암치료를 포기한다고 합니다.


 

오키  비갱신형암보험가입순위 인기상품



 ※ 아래 암보험가입순위 상품은 모두 무료로 상담할 수 있으며

     보장내용, 가격, 보험상품을 무료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1위

 


 2위

 


 3위

 





오키  암보험가입순위 고액암 보장 상품을 선택



암보험을 가입시 일반암과 고액암을 분리하여 가입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미 암보험에 가입한 사람중에서 고액암은 보장이 안되고 일반암만 보장이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비갱신형암보험을 가입하는 이유는... 고액암이 걸릴경우 많은 치료비가 소요되고 그 치료비를 보장받기 위함입니다.


때문에 치료비가 부족하다거나 암진단금이 부족하다면 제대로된 치료도 받지 못하고 중도에 치료를 포기하는 경우도 생기게 됩니다.


따라서 자신의 상황에 맞게 전문가와 상담하여 가입하는게 중요하지만... 가능하면 고액암도 치료보장을 받아 암진단금을 챙기는게 좋습니다.




오키  비갱신형암보험가입순위 유리한 선택방법 3가지



암보험가입순위 항목에 있는 보험은 대부분 경쟁력있는 암보험상품입니다. 대부분 비슷한 보장과 비슷한 내용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항목들을 꼭 챙겨서 가입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먼저 가장 기본이 되는 100세 만기 설정이 중요합니다.


이유는... 현대인의 평균 수명이 증가하였고 암이라는 질병이 나이가 많아질수록 발병할 확률이 높아지는 질병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암보험은 책임게시일이 있습니다. 가입 후 90일이 지나야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입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며 사망보장이 적은 암보험으로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마지막으로 만기환급형과 순수보장형 두가지가 있는데요... 만기시 환급받는 경우 매달 지출하는 보험료가 부담이 될 수 있고 순수보장형은 암에 걸렸을 경우를 대비하여


치료받는 부분과 암진단금에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순수보장형이 여러모로 유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