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만원운전자보험 추천상품 저렴한운전자보험 인기상품



며칠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오늘은 날씨가 상쾌한거 같네요. 이런 좋은 날씨에는 자동차를 타고 꽃 구경 가는게 좋을텐데요...


자동차를 운전하다보면 누구나 적게는 한두번... 많게는 1년에 몇번도 사고가 발생하게 됩니다. 운전하고 나는 이제껏 한번도 사고를 안냈어!!


이런 분은 거의 업거나 운전한지 얼마 안되신 분일 텐데요... 자동차를 운전하시는 분이라면 저렴한 만원운전자보험 추천상품 하나는  꼭 가입하시고 운전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이유는... 위에 이미지에도 잘 설명이 되어 있지만... 자동차보험이 해결하지 못하는 사각지대가 있기 때문입니다. 뭔말인고 하니...


지난 2009년 결정문에 의하면 자동차보험에 가입하고 있더라도 운전자보험 가입이 안되어 있다면 중과실 사고시 고의적인 과실로 인정되어 처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정직하고 착하게 살아도 한순간에 범법자가 될 수 있는 것이죠. 만원운전자보험추천상품은 이름에도 나와 있듯이 대부분 1만원대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오키 만원운전자보험추천 가입순위



 ※ 아래 만원운전자보험 상품은 모두 무료로 상담할 수 있으며

     보장내용, 가격, 보험상품을 무료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1위

 


 2위

 


 3위

 






오키 만원운전자보험추천상품 운전자를 위한 보장



운전하다보면... 속도위반, 중앙선침범, 신호위반은 어쩔 수 없는 환경 때문에 종종 위반하게 되죠... 그런데 이런 11대 중과실사고에 해당하는


사고가 발생하게 되면 형사처벌과 법적인 처벌을 피할길이 없습니다. 변호사를 선임해야 되고... 피해자와 원만한 합의를 하기 위해 합의금도 필요합니다.


또한 별개로 사고가 발생했기 때문에 고액의 벌금도 나라에 납부해야 됩니다. 한두푼 필요한 것이 아니죠. 이런 것들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만원운전자보험 상품이며


운전자의 실수나 과실 부주의에 의한 사고를 모두 보장하고 있습니다.




오키  피할 수 없다면 운전자보험추천상품으로 해결하자



운전하다보면 사고는 결국 일어나기 마련인데요... 이에 대한 대비로 만원운전자보험 하나 가입하고 있으면... 어떠한 위험한 사고가 발생하더라도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저렴한운전자보험을 돈이 없다고 가입하지 마시고.... 한달에 한끼식사 절약하는셈 치시고 가입하시면 두고두고 도움되는게 만원운전자보험 추천상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