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인천맛집 고기와 스시를 동시에 맛보는 스시앤그릴, 스시뷔페 맛집





오랜만에 선생님들과 회식을 하게됐습니다.

인천맛집 중 고민고민...


제가 스시뷔페를 좋아하는지라... 엄청 땡기지만ㅠㅠ

스시보다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신지라


고민고민하다가 스시와 고기를 뷔페로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스시앤그릴로 선택했습니다.


스시앤그릴은 최근에 오픈한 곳으로

스시와 그릴로 구운 각종 고기들이 생각보다 맛있는

최근에 가본 뷔페집 중 단연 최고였습니다.


오픈한지 몇개월 안되서 분위기도 좋고

사람들도 아직 많지 않아서(...) 나름 좋더군요^^


사실 스시부페는 한두번 먹으면 질리게 되죠

또 뷔페 음식은 거기서 거기이기 마련인데요


최근에 집중해서(?) 몇번 갔었지만

정말 맛없는게 없고, 배부르게 먹을때까지

새로운 음식으로 배를 채울 수 있는

만족감을 주는 인천맛집이였습니다.






인천맛집 스시앤그릴 입구모습입니다.

오픈한지 몇개월 안되서 좋은 분위기입니다.





인천뷔페 맛집 스시앤그릴은

음식하나하나가 맛있는 고신데요...


홀의 모습은 중앙에 음식이 집중되어 있고

주변으로도 음시을 먹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홀에서 들어오면 나름 분리되어 있는

공간도 있어서 모임을 갖기에도 좋아보였습니다.





인천맛집 스시앤그릴은

음식들이 대부분 신선해 보였으며

주방장님들이 음식이 비면 바로바로 채우셨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부분인데요...

다른 스시뷔페 맛집을 가면

물티슈 같은 것을 달라고 해야 되는데

스시앤그릴은 저렇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료수,  커피 등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던 음식이

바로 왼쪽에 있는 음료인데요...

파인애플과 황도 등 우유를 썩은 음료입니다.

정체를 알 수 없이 이 음료가 정말 맛있더군요.

탄산 음료를 하나도 안먹고 요넘만 먹었습니다 ㅋㅋ





여러가지 튀김 음식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안좋아 하지만 

요런거 좋아하시는 분들도 꽤 계시더군요 ㅋㅋ





우동을 먹을 수 있는 양념들입니다.

아... 사진을 왜 이렇게 많이 찍은거야...

벌써 힘드넹 ㅠㅠㅋ





인천맛집 스시앤그릴


이제 본격적으로 스시 사진인데요...

처음엔 그림이 좋았는데 정신없이 먹다가

중간에 생각나서 사진찍었더니

벌써 저렇게 동이 났네요 ㅋㅋ







맛있는 롤초밥과 스시가 쭉 보이네요...

인천맛집 스시앤그릴은

종류가 어찌나 다양한지 아직 저 중에

못먹어 본것도 있습니다. 





너무 스시와 고기만 먹으면 안되겠죠^^;





각종 요거트와 함께 여러가지가 있네요






새우초밥입니다.

갠적으로 생새우 초밥이 너무 맛있더군요





요것도 제가 좋아하는거네요 ㅎㅎ

문어 초밥과 한치다리초밥...

많이는 안먹지만 좋아하는 초밥입니다.





훈제오리 초밥도 있더군요.

맛은... 음... 또 먹어보고 싶은 맛이였습니다 ㅋ





한치초밥과 묵은지 초밥입니다.





인천맛집 스시앤그릴에서

초밥중 가장 맛있게 먹은 초밥들입니다.

쇠고기 초밥은 정말 맛있더군요~






연어사시미는... 많이 먹지 않는 음식인데..

고소한게 너무 맛있서서 많이 먹었습니다 ㅠㅠ





보통 스시부페집을 가면

제일 인기있는 초밥이 광어초밥이죠...

헌데... 인천맛집 스시앤그릴에서

광어초밥이 별로 인기가 없습니다 ㅋㅋ

저도 많이 안먹게 되더군요...


이유는 맛없서가 아니라 먹을게 너무 많아요

광어초밥보다 맛있는게 더 많은 거죠~





3가지 종류의 피자도 보입니다.





뚜껑열기가 귀찮아서 그냥 찍었습니다(죄송...^^:)

볶음우동과 소시지 볶음입니다.

솔직히... 다른거 먹느라 요넘들은 못먹어봤습니다 ㅋㅋ





요넘들도 맛있어보이는데...

못먹어봤습니다 ㅋㅋ





인천맛집 스시앤그릴의 여러가지 장점 중 하나가 새우입니다.

왜냐면... 저희 가족들이 너무 좋아해서요 ㅎㅎ





요건만 먹는 애들도 있습니다~





흐미... 제가 좋아하는 육회까지...

요기가 진정 스스뷔페집이 맞는지 의심스럽습니다ㅋㅋ





요런 것들도 있습니다.

제가 잘 안먹는 것들이라 ㅎㅎ





그릴에 구운 삼겹살입니다.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죠?





요것도 벌써 많이 없어졌네요~





목살바베큐입니다.

요것도 갠적으로 많이 먹었네요~





폭립바베쿠는 아이들이 많이 좋아하죠


헉헉... 너무 힘들어요... 이제 사진으로만 구경!!ㅋㅋ













와... 정말 다시봐도 메뉴가 정말 많네요

절반은 아직도 못먹어 본것들입니다.ㅠㅠ


인천맛집 스시앤그릴은 정말 강추하는 곳입니다.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인천맛집을 찾으시거나 스시부페를 찾으신다면

스시앤그릴 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