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치아보험비교 및 가격




치아보험비교

치아보험가격


치아보험가입

꼭 해야될까요?


저는 누구보다도

치아보험 가입이 중요한 것을 

인식하고 있는데요.... 


몇년전 왼쪽 위에 어금니가 심하게 아파서 치과에 간적이 있었습니다. 어금니가 생각보다 많이 상해 있었고 임프란트를 해야 되는 상황이였죠.


하지만....

임플란트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의사에게 빼도 상관 없냐고 물었더니 괜챤다고 하더군요 해서 과감히 제거했습니다. 나중에 후회했죠ㅠㅠ


여전히 안좋은 치아가 많았던 저는.... 그 후에 치아보험비교 견적을 통해 치아보험 가입을 했고 아프던 어금니 두개를 금전적인 부담없이 금으로 씌웠습니다. 


비용이 60만원 정도 나왔는데 거의 치아보험 상품으로 보장을 받았죠.



 


저처럼 치아가 약해서....

치아보험 가입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치아보험 가입은 제 경우를 보더라도 망설일 일이 아니라 무조건 가입을 해야 되는 보험입니다.


치과 치료는 생각보다 많이 하게 되고.... 대부분 비용이 많이 드는 치료이기 때문입니다. 


예를들어....

암과 같은 질병은 특정인에게 걸리는 질병이고 평생 한번 걸리는 질병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치과 치료는 어린이에서 성인까지 모두가 해당이되는 부분이고


시간이 지날 수록 치아가 약해지기 마련이기 때문에 언젠가는 꼭 치료를 받아야 되는 부분입니다.


때문에....

생각보다 큰 돈이 드는 치과 치료를 조금 아프다고 참고 넘길일이 아니라 치아보험가격 비용이 2~3만원이면 좋은 치아보험 가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한달에 가족 식사 한번 한다고 생각하시고 가입하시면 두고두고 도움이 되는 보험입니다.






치아보험 가입을 하실때는....

무조건 치아보험가격 비용이 저렴한 것을 찾을 것이 아니라 치아보험비교 견적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보장으로 손실 없이 보장받을 수 있는 치아보험 가입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치아보험 가입시 중요한 점은 어떤게 있을까요?




치아보험비교 치아보험가격 - 보장비용이 중요하다





치아보험비교 견적시....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되는 부분이 어떤 걸까요? 치아보험가격 비용이 저렴한걸 무조건 찾아야 될까요? 아닙니다. 치아보험가격 비용은 보험사마다 거의 비슷합니다.


중요한 것은 보장내용이죠.

금으로 치료한다고 생각해볼때 치료 비용이 35~40만원 정도 나옵니다. 하지만 무조건 치아보험가격이 저렴한 것을 선택할 경우 금으로 씌울때 10~15만원 정도만 보장하는 치아보험 상품도 많습니다.


때문에....

치아보험 가입시 보장비용을 꼼꼼하게 따져서 치아보험가격 비용이 저렴하되 온전하게 치료 비용을 보장하는 치아보험 상품으로 가입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치아보험가격 및 보장내용이 괜챦은 상품으로는 라이나생명 치아보험, 동양생명 치아보험 상품을 꼽을 수 있습니다.




치아보험비교 - 임플란트 보장을 확인하자





치아보험비교 가입시....

임플란트 보장 항목을 챙기시는게 중요합니다. 예를들어 어떤 회사는 1년에 1번 보장 또 다른 회사는 1년에 3회 보장 등 치아보험 회사마다 보장 내용이 다릅니다.


임플란트 치료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치아가 이미 많이 상한 상태라고 볼 수 있는데요.... 치아는 그 특징상 하나가 상하게 되면 옆의 치아도 대부분 같이 상하게 마련입니다.


즉, 다른 치아들도 임플란트를 할 가능성이 많다는 것이죠.


때문에....

치아보험가격이 비슷하다면.... 되도록이면 많은 임플란트 치료를 보장하는 치아보험 상품으로 치아보험비교 견적을 통해 꼼꼼하게 체크하시어 가입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치아보험비교 - 비급여 항목을 체크하자





치아보험비교 가입시....

국민의료보험에서 보장하지 않는 비급여 항목을 체크하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보장 횟수도 중요하겠죠.


임플란트, 크라운, 브릿지, 교정, 미백치료, 충전치료(골드인/온레이, 컴퍼짓레진) 등을 꼽을 수 있는데요


이런 치료들은 국민의료보험에서 보장도 안되고 비용도 많이 드는 부분들입니다. 또 이런 부분들은 치과 치료시 가장 많이 치료를 받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요약하면....

치과치료 대부분이 비급여 항목인 것이죠. 때문에 치아보험 가입은 망설일 일이 아니라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시는게 중요한 것입니다.


가능하면....

가족들 모두 어린이나 엄마, 아빠까지 우선적으로 가입해야 되는 보험이 치아보험 가입입니다.


요즘은 치아보험비교 견적시....

보험 회사별로 치아보험 상품별로 무료로 견적을 볼 수 있고, 이러한 항목들을 메일로 정리되어 받아볼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보험은 어려워, 비싸지 않을까? 라는 막연한 생각으로 손해보지 마시고 무료 견적을 통해 자신의 치아보험가격 비용은 얼마나 되는지 치아보험비교 견적을 통해 알아보시는게 현명한 방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