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암보험 비교사이트 강추




오늘은

암보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암에 걸리신 분을

대상으로 조사한바에 의하면


암에 걸렸을 때

가장 두려운 부분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죽음보다도 암을 치료하기 위한 치료비가 부담이 되고 두렵다고 조사됐습니다.




암에 걸리신분 중 13.7%는 암 치료비가 부담이 되어 치료를 포기하기도 했습니다. 76.5%는 암 치료비가 매우 부담이 된다고 하였구요.


즉, 많은 분들이 암이 발병했을시 고액의 치료비와 병원비가 부담이 된다는 것이죠.


암은 의료기술의 발달로 더이상 불치의 병이 아닙니다. 얼마든지 완치가 가능한 질병이죠. 중요한 것은 암을 치료할 수 있는 비용인 것이죠.


암보험은.....

다른 질병과는 다르게 치료비가 많이 들어가죠. 고액암의 경우는 감당할 수 없을 정도의 많은 금액이 치료비로 들어가기도 합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부분은 암이 발병시 가족들의 생계도 위험하다는 사실입니다. 암보험은 치료비 부담을 덜어줄뿐아니라 가족의 생활자금까지 보장하는 보험이 바로 암보험 상품입니다.


때문에 암보험 비교사이트 견적을 통해 암을 치료비를 보장받고 가족의 생계비까지 보장받는 암보험 가입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는 보험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암보험에 대한 자세한 부분은 아래에서 계속 다루기로 하구요.... 먼저 궁금해 하시는 암보험 비교사이트 좋은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위 암보험 비교사이트는 모든 상담이 무료로 진행됩니다. 상담 신청만 하면 자신의 메일로 보험사별 비교, 보장내용, 가격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무료이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알아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십니다. 암보험 비교사이트 중 이미 많은 분들이 가입하신 공신력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럼..... 암보험이 중요한 부분에 대해 계속 알아보겠습니다.




암보험이란? 



많은 분들이 암보험 상품에 대해 잘못알고 계신 부분이 있습니다.


암보험 상품이 단순히 치료비와 병원비만 보장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는 것이죠. 하지만 암보험 가입이 정말 중요한 이유는 암발병으로 인해 발생하는 가족의 생활자금 때문입니다.


암이 발병하게 되면.....

직장인은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암 치료에만 전념하게 됩니다. 다른 생업에 종사하시는 분들도 마찬가지 이겠죠. 만약 한 가정을 책임지는 가장이 암에 걸리게 되면


가족들은 앞으로 먹고사는 일이 걱정이 될것이고 암치료를 잘해서 완치가 된다고 하더라도 새로 직장을 다니기엔 건강상의 이유로 어렵겠죠.


암보험은....

암치료와 병원비를 보장하는 것은 물론이고 가족의 생활자금, 소득보장, 여유자금, 재기자금까지 보장하는 보험이 바로 암보험 상품입니다.


때문에 암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한 암보험 가입이 정말 중요한 것이죠.





암보험 가입시 체크항목 




암보험 비교사이트 견적을 통해 가입시 놓치지 말아야될 중요한 부분들이 있습니다.



1. 가입시 진단금을 높게 책정하자.




암보험 가입의 중요한 이유가 가족의 생활자금이라고 말씀드렸는데요 이런 부분을 책임지는 항목이 바로 진단금입니다. 진단금은 암을 진단받았을때 일시불로 지급하는 금액을 말합니다.


보통 5,000만원~1억 등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암 진단금을 낮게 책정할 경우 보장이 부실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때문에..... 암 진단금은 최대한 많이 설정하시는게 좋습니다.


2. 보장기간을 길게 설정하자.

암보험은 만기를 100세로 설정하시는게 좋습니다. 현대인의 수명이 늘어났기 때문에 보장기간이 긴 상품이 좋습니다.






3. 순수보장형을 선택하자.

만기환급형 보다 순수보장형이 좋은 점은..... 암을 치료하는 보장내용을 강화한 상품입니다. 만기환급형보다 보험료도 저렴하고 보장은 훨씬 좋습니다.


4. 비갱신형으로 가입하자.




암보험 비교사이트 견적을 보시다 보면 비갱신형이란 말을 많이 들으실텐데요..... 비갱신형이란 만기까지 보험료의 변동이 없는 보험을 말합니다.


만약 보험료가 변동이 된다면..... 나이, 치료이력 등 보험료의 변동 사항이 많기 때문에 갈수록 보험료가 비싸게 됩니다.


5. 암보험은 책임게시일이 중요하다.

암보험은 비교사이트 견적을 통해 암보험을 가입했다고 바로 보장이 되는 보험이 아닙니다. 2년 정도가 지나야 전부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즉, 암보험이 필요하시다면 서두르셔서 가입해야 되는 것이죠.


4. 암보험 비교사이트 견적이 중요하다.

비슷한 보장이라면 한푼이라도 저렴하게 가입하는게 좋겠죠. 비교가 중요한 이유는 질높은 보장과 저렴하나 보험료를 이끌어낼 수 있기때문입니다.


보험회사는 많고 상품도 많기 때문에 보장내용은 비슷할 수 있습니다. 때문데 전문적인 비교사이트를 통해 할인도 받고 좋은 보장을 좀더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것입니다.


여기까지 암보험에 대해 알아봤구요..... 암보험은 나와 가족을 위해 꼭 필요한 보험입니다. 부디 늦으셔서 후회하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