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가입순위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암보험 가입순위


암보험 가입하셔야죠?

최근 통계청 자료에 의하면

질병 사망원인 중 1위 암, 2위 뇌혈관질환, 3위 심장질환으로 총사망자의 47.8%라고 합니다. 암은 최근 의료기술발달로 인해 이제 충분한 치료비용만 있다면 암은 얼마든지 완치 가능한 질병입니다.

따라서 암은 정기적인 건강검진이나 예방도 중요하지만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 가입으로 혹시 있을지 모를 암에 대한 병원비와 치료비 부담을 해결할 수 있는게 좋습니다.



암보험 주요보장 내용은.....

진단금과 수술비와 치료비, 입원비 등 암에 관한 집중적인 보장을 하는 보험입니다. 암은 나이가 많아질수록 발생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보장기간이 긴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보험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암은 가족력이 있기 때문에 가족중에 암에 걸리신 이력이 있다면  해당 암에 대한보장을 좀 더 강화해서 암보험 가입순위 상품으로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여성이라면.....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을 준비하시는 분이 여성이면 여성에게 많이 발생하는 암의 보장을 확인하여 가입하시는 것이 좋구요..... 보장이 약하다면 좀 더 보강하여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 상품은 수술비나 치료비보다는 진단금을 중요시하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진단금은 암 진단을 받게되면 지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진단금을 크게 설정하여 수술비와 입원비, 치료비를 충당하고 기타자금으로 활용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럼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암보험 가입순위 상품을 알아보겠습니다.


암보험 가입순위 추천상품 

위 암보험 가입순위 상품은...... 상담을 신청시 무료로 보장내용, 회사별 가격비교표, 보장내용 등을 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전화가 오면 간단하게 리스트를 메일로 보내주세요 라고 말하면 되겠죠.

암보험 가입순위 상품이 중요한 이유는...... 이미 많은 분들이 검증하시고 가입하신 보험이기 때문입니다. 암보험 상품은 회사도 많고 보험 상품도 굉장히 많죠.

일일히 비교하기도 힘들기 때문에 비교표를 통해 가입순위 상품을 우선적으로 비교해보시면 편하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암보험의 주요보장 내용 

- 고액암 진단시 (혈액암, 뇌암, 골수암) 고액암 진단비를 지급한다.

- 일반암 진단시 암 진단비를 지급한다.

- 남성은 간암, 폐암, 위암, 여성은 자궁암, 난소암, 유방암 진단시 특정암 진단비를 지급한다.

- 상피내암, 경계성종양, 기타 피부암 진단시 진단비를 지급한다.

- 암 수술시 암 수술 급여금을 지급한다.

- 상피내암, 경계성종양, 기타 피부암 수술시 수술비를 지급한다.

- 암으로 입원시 3일 초과 후 1일당 암 입원비를 지급한다.

암보험은 가입한다고 바로 보장 되는 것이 아니라 암책임보장 개시일 90일 이후에 보장되므로, 건강할때 미리 준비하는것이 좋으며 암보험 비교사이트 관계자는 보험전문가를 통한 암보험 추천상품 및 암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서 가격비교 안내 받아 가입하는 것이 좋은 가입방법입니다.


 <암보험 가입시 고려해야 할 사항>


○ 보장기간은 길게 할 수록 좋다.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을 가입시......

보장기간을 생각하셔야 됩니다. 암에 대한 위험은 연령이 증가할수록 커지게 되는데 가입 후 중도에 다시 가입하게 되면 보험료 부담이 상대적으로 커지게 된다. 

일부 보험사에서는 '5년 만기 자동갱신' 형태로 판매하고 있는데 5년 만기 자동갱신 상품은 5년마다 자동갱신 되어 10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지만 갱신 때마다 보험료가 올라가게 되니 주의해야합니다. 

암은 나이가 들수록 발병 가능성이 커지기 때문에 처음 가입 때부터 길게 보장 받을 수 있는 100세 만기와 같은 장기보장형 상품이 유리합니다.


○ 진단금을 크게 가입하는 것이 좋다.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을 가입시..... 암에 관련해 진단금, 수술비, 입원비, 통원비를 지급해 주는데 암진단이 된다고 해서 요양, 통원 등이 반드시 발생하는 것은 아니다. 때문에 진단금이 충분할 경우 진단금으로 기타치료자금으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 책임보장 개시일을 반드시 확인한다.

비갱신형 암보험 상품은......  가입 후 바로 보장을 받을 수 있는것이 아니라 90일이 경과해야 보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입한 지 얼마 안 되었을 때 암이 발병하면 보장금액을 제한적으로 지급하게됩니다. 

일부 암보험 보험사에서는 가입후 1 ~ 2년이내 암 발병시 보험금의 50%를 지급하며 유방암, 갑상샘암은 90일 이상 180일 미만 발병시 진단금의 10% 지급 하므로 꼭 확인하고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을 준비해야합니다.


○ 심사기준을 확인해야 한다.

일부 보험사에서는 암보험 가입시 가족력 고지사항이 있습니다. 암보험 가족력 이란..... 암이 유전, 식습관 등의 영향이 큰 병이라 가족 중 암 인자가 있으면 발병확률이 높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일부 보험사에서는 가족력이 있으면 암발병 특정 부위에 대해서 암보장을 하지 않기 때문에 유의해야 하며 암보험을 가입하실때 그 암을 보장강화 하는 것도 좋습니다.


○ 하루라도 빨리 가입해야 한다.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은...... 연령이 높아질수록 암에 대한 위험율이 높아져서 보험료가 비싸집니다. 보험에서는 보험연령이라는 것을 적용하는데 하루차이로 보험료가 올라갈 수 있으므로 젊을때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은 가입방법입니다.


○ 암보험 판매 생명보험사 우리아비바생명 (무)우리암보험, 신한생명 (무)콜하나로암보험, AIA생명 (무)뉴원스톱암보험, 손해보험사 한화손해보험 (무)한아름플러스종합보험(암플랜), 메리츠화재 (무)알파플러스보장보험(암플랜), 흥국화재 (무)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보험(암플랜), 현대해상 (무)하이라이프 암보험 등이 있습니다.


◇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 선택시 무조건 저렴한 암보험 이나 TV, 홈쇼핑 암보험 광고를 보고 덜컥 가입보다는 암보험이 보험회사마다 보험료 차이가 있으므로 보험전문가를 통해서 암보험을 꼼꼼히 비교해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