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치아보험 추천 어디가 좋은가요




치아보험 추천

치아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치과치료 한번씩은 받아보셨죠?


성인이나 어린이나

치과 치료는 정말 무서워하는데요^^;;


치과 치료가 정말 무서운 것은

은근히 목돈이 들어간다는데 있습니다.





치아보험은 이런 치과치료 비용을 보장하는 보험입니다.


다른 치료와 다르게 치과 치료는 의료보험에서 보장이 안되는 부분이 거의 대부분입니다. 치아보험은 의료보험에서 보장이 안되는 부분과 목돈이 들어가는 부분을 보장하는 보험입니다.


구강검진, 충치, 스케일링, 크라운(금니), 충전(아말감, 레진) 등 치과에서 가장 많이 치료받는 항목과 큰 돈이 들어가는 임플란트, 브릿지, 틀니까지 치아보험 추천 상품이 보장하고 있습니다.


치과 치료는 한번 치아가 상하게 되면 연속적으로 치료를 해야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치아가 서로 붙어있기 때문인데요..... 한번 고장나면 옆 치아도 상하기 때문에


최소 일주일에서 한달 이상 치료를 받기도 합니다. 때문에 비용면에서도 부담이 많이 되는 치료가 치과치료인 것이죠.


때문에......

치아를 건강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치아라는 것이 쓰면 쓸수록, 나이가 들면서 약해지기 때문에 결국에는 치과치료는 자주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즉, 목돈이 들어가는 치과치료를 치과보험 추천 상품을 미리 준비하여 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치아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치아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치아보험 추천 순위를 보면......  1위 라이나생명 건강한 치아보험(인기가 대단한 상품입니다), 2위 동양생명 수호천사 하나로치아보장보험, 3위 MG 손해보험 이가튼튼 치아보험 순으로 나타납니다.


위 순위 상품은 모두 무료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상담신청만 하면 위 순위 상품들을 가격별로, 보장내용 등 메일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치아보험 가입시 중요한점 



치아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치아보험 추천 상품 가입시 중요한 점은 어떤걸까요?



1. 의료보험에서 지원이 안되는 비급여 항목을 보장받자.

치아보험 추천 상품 가입시..... 충전치료, 교정, 미백치료, 브릿지, 크라운 등은 의료보험에서 지원이 안됩니다. 임플란트, 틀니의 경우 보장이 되지만 일부분 밖에 보장이 안되죠.


때문에 이런 비급여 항목들을 체크하시어 보장을 받으시는게 중요합니다.




2. 보장금액이 중요하다.

치아보험 추천 상품 가입시 보장되는 금액을 꼭 확인하셔야 됩니다. 제가 처음 가입했던 어떤 치아보험은 금니로 치료받을 때 보장금액이 15만원이였습니다. 치료비는 35만원나왔죠.


이렇게 되면 치아보험 추천 상품을 가입으로 혜택을 제대로 못받는 경우죠. 당연히 해약하고 전체 금액을 보장받을 수 있는 치아보험추천 상품으로 갈아탔습니다.


임플란트 역시 보장금액이 중요합니다. 또한 치아보험 회사별로 1년에 임플란트 치료횟수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가입시 최대한 많은 횟수를 보장하는 보험으로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3. 보장기간을 확인하자.

치아보험 추천 상품도 암보험처럼 책임게시일이 있습니다. 가입 후 바로 보장이 되는 것이 아니라 회사별로 보장기간이 차이가 있는 것이죠. 즉, 보장기간을 확인하시고 가입하시는게 중요합니다.


4. 다양한 할인을 적용받자.

치아보험 추천 첫달 50%할인 등 비교해보고 상담받아보면 할인받을 수 있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알아보시고 보험료를 줄이시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