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저렴한 암보험 비교사이트 추천



암보험 추천

저렴한 암보험 비교사이트



현대인의 질병 중

사망 1위에 이르는 질병이

바로 암이죠.


통계를 보면

남성3명 중 1명이 걸리고

여성4명 중 1명이 암에 걸리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친구 3명이 같이 있으면 1명이 암에 걸린다는 무서운 통계입니다. 




남의 얘기 같지만...... 어쩌면 나와도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이죠. 실제로 조금만 주변을 살펴봐도 암으로 인해 돌아가시거나 암을 치료하고 계신 분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바로 어제 일인데요...... 


췌장암에 결렸던 지인분이 2주전만 해도 밝은 모습으로 같이 식사를 했는데 갑자기 돌아가셨습니다. 아무도 이렇게 빨리 돌아가실 줄 몰랐습니다. 따님이 두분 계신데 장례식장에서 너무 많이 우시더군요.


이렇게 위험한 암을.....  혹시 있을지 모를 일을 대비하여 미리 암보험 추천 상품으로 가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럼 먼저 암보험 비교사이트 중 암보험 추천 상품을 알아보겠습니다.




암보험 비교사이트

암보험 추천 상품




암보험 추천 상품을 현명하게 가입하는 방법은......


무조건 비교하는 것입니다. 암보험 비교사이트 견적을 통해 보험을 알아보시면 암보험 추천 상품을 훨씬 저렴하고 다양한 할인도 받을 수 있으며 자신에게 맞게 맞춤식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암보험 추천 상품 가입은 암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한 가입이 제일 많으며 거의 모든 회사가 암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해 보험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암보험 추천 상품을 가장 효율적으로 가입하는 방법이 암보험 비교사이트 견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 현명하게 가입하는 방법 




암보험 추천 상품 가입시.......

놓치지 말고 꼭 챙기셔야 되는 보장 항목들이 있습니다. 암보험은 한번 가입으로 평생보장을 받는 보험이기 때문에 실수없이 가입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죠.


1. 저렴한 암보험 추천 100세 상품으로 준비하자.

우리나라 국민의 평균수명이 많이 증가하였죠. 여기저기서 100세 시대라고 말하고 100세 상품이 나오기도 합니다. 암보험 추천 상품 역시 나중에 다시 가입하는 일이 없도록 보장기간이 긴 상품으로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2. 암보험 비교사이트 암 진단금 비교가 제일 중요하다.

요즘 100세 보험은 많이 나와있어서 선택하기가 쉽습니다. 그 다음으로 중요하게 챙기셔야 되는 보장이 진단금입니다. 


진단금이란...... 암을 병원에서 진단받을시 보험회사에서 지급하는 금액을 말합니다. 진단금으로 치료는 물론, 가족의 생활비와 여유자금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최대한 진단금을 높게 설정하셔서 암보험 추천 상품을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암보험은 책임게시일이 있다.

암보험 추천 상품은 가입했다고 바로 보장이 되는 보험이 아닙니다. 가입 후 90일이 지나야 보장이 시작되며 1년 정도 지나면 50%로, 2년이 지나야 완전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암보험 추천 상품을 가입하시고 1년이 안되서 암에 걸리셨다면 보장을 못받는 것이죠. 즉, 미리 가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비갱신형 가입이 중요하다.

보험료의 변동이 없는 비갱신형 선택이 중요합니다. 최근에는 암보험 비교사이트 회사마다 비갱신형을 주력 상품으로 내놓기 때문에 선택하시는데 큰 어려움은 없을 텐데요


갱신형은 1~2년 마다 보험료가 변동이 됩니다. 이때 나이, 병원치료, 다양한 이력으로 보험료가 올라갑니다. 실제로 만기때 갱신형과 비갱신형을 비교시 갱신형이 4배나 많은 보험료를 지급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럼...... 사람들이 왜 갱신형을 선택할까요?

초기에 보험료가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초기에 보험료가 저렴하다고 갱신형을 선택하시지만 결과적으로 비갱신형보다 4배나 많은 보험료를 납입하게 되는 것이죠.





5. 저렴한 암보험 가입 중복보장을 피하자.

암보험 비교사이트 견적이 중요한 점은....... 중복보장을 피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요즘 보험들 여러개 가지고 계시죠. 실손보험, 암보험, 치과보험 등 2~3개는 기본으로 가입하고 계시죠.


하지만........

많은 보험료를 납입하고 있지만 중복으로 보장이 안된다는 점입니다. 즉, 여기저기 암보장이 있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죠. 암 보장은 암보험 추천 상품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또한 다른 중복보장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꼭 암보험 비교사이트 상담원을 통해 이미 가입한 보험이라도 비교하여 중복보장이 되는 부분을 제거하시는게 좋습니다.


6. 저렴한 암보험 추천 상품은 순수보장형이 좋다.

암보험은 만기환급형과 순수보장형이 있습니다. 만기환급형의 경우 만기시 납입한 보험료를 일정금액 돌려받는 보험이죠. 보장내용 보다 환급되는 부분에 보장이 강화된 상품입니다.


하지만 순수보장형의 경우 만기 환급은 안되지만 암 보장이 강화된 상품입니다. 보험료 역시 저렴한 암보험 가격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때문에 저렴한 암보험 상품을 찾으시거나 암 보장을 강화해서 보장받길 원하시면 순수보장형이 좋습니다.


7. 저렴한 암보험 가입방법 - 다양한 할인을 적용받자.

요즘같이 어려운 시대에 보험료 납입하는 일은 누구나 할 것 없이 힘든일입니다. 한푼이라도 아끼면 좋은 것이죠. 암보험 추천 상품을 가입시 암보험 비교사이트 견적으로 첫 보험료 50%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건강체할인(비흡연), 단체 할인 등 다양한 할인이 있습니다. 이 역시 암보험 비교사이트 상담원을 통해 상담하시고 할인 받을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적극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암보험 비교사이트가 좋은점 



암보험을 검색하셔서 제 블로그에 들어오셨죠. 그렇다면 암보험 추천 상품이 필요한 것을 알고 계시다는 건데요..... 그냥 의미없이 가시지 말시고 꼭 암보험 비교사이트 방문을 통해 견적을 받아보세요.


무료인데 망설이실 이유가 없습니다. 간단하게 상담신청을 하시면 상담원 전화가 옵니다. 그때 메일로 견적주세요 라고 신청하면 자신의 메일로 보험사별 보장내용, 가격을 비교한 리스트를 보내줍니다.


괜챦지 않나요? 때문에 괜히 겁먹지 마시고 꼭 암보험 비교사이트 방문하셔서 비교해보시면 좋습니다.


여기까지 암보험을 선택하는 방법과 가입시 중요한 부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늦으셔서 후회하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