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암보험비교사이트 선택 방법



오늘은 요즘 많이들 얘기하시는 
암보험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티비를 틀고 있으면

꼭 나오는 방송이 암보에 관한 광고죠.

그 만큼 중요한 보험이기 때문에

계속해서 방송에 나오는 거겠죠.


한국인이 암에 걸릴 확률은 34%라고 합니다.

국민 3명 중에 1명이 암에 걸린다는 것이죠. 여자분은 4명중에 1명이 암에 걸린다고 합니다. 남성페암과 간암에 많이 걸리고 여성유방암, 갑상선암, 췌장암에 많이 걸리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암보험은 현명하게 가입하는 방법은......

암보험비교사이트 상품들을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자신에게 맞게 설정하여 가입하는 것입니다. 간단한 절차와 전문가의 상담으로 실수없이 가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추천상품 



알아보시는 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먼저 암보험비교사이트 방문 >>> 간단하게 상담신청을 남김 >>> 상담원에게 연락이옴 >>> 바쁘니 메일로 견적을 주세요 >>> 각 회사별 상품, 가격을 받는다 >>> 가족과 상담후 가입여부 결정 >>> 여기까지 모두 무료다.


막연한 두려움으로 암보험 가입을 마음으로만 가지고 계시고 무료이기때문에 적극 알아보시면 좋습니다.


암에 걸린 것도 서러운데... 암보험 하나 없어서 치료비 걱정과 입원비 걱정에 치료를 포기한다면 슬프겠죠?  암보험은 나와 가족을 위한 보험입니다. 혹시 모를 일을 대비하여 어려움을 피해가는 지혜가 필요하겠습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 가입시 주의사항 



암보험 가입시 주의할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암보험은 가입한다고 바로 보장 되는 것이 아니라 암보험을 가입한 후로부어 90일 이후에 암보험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암보험은 이러한 부분을 생각하시어 미리 미리 준비하시는 것이 좋으며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을 통해서 전문과 상의하여 자신에게 꼭 맞는 보장으로 맞춤 가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 가입시 보장기간을 길게 할수록 유리하다.



암보험 가입시 알아둘 내용은......


암보험은 연령에 따라 암보험이 차이가 나며 높을수록 암보험료가 비싸집니다. 만약 암보험을 가입 후 중도에 다시 암보험을 가입해야하는 경우가 생기면 암보험료 부담이 상대적으로 커지게 되는 것이죠.

일부 암보험사에서는 '5년 만기 자동갱신' 형태로 암보험을 판매하고 있는데 5년만기 자동갱신 상품은 5년마다 자동갱신이 되어100세까지 암보험 보장을 받을 수 있지만 암보험 갱신때마다 암보험료가 올라가게 되니 암보험을 가입시에는 이점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암은 나이가 들수록 발병 가능성이 커지게 되므로 암보험을 처음 가입할때부터 길게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장기보장형 암보험 상품이 유리합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 비갱신형 상품으로 가입한다.



암보험 갱신형은 초기 암보험료가 암보험 비갱신형 보다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암보험 만기때까지 갱신되는 암보험료를 내야하기 때문에 노후에 암보험료가 부담스러운 금액이 될 수 있습니다. 

암의 특성상 나이가 많을수록 발병률이 높은 것을 감안하면 초기에는 갱신형 암보험이 암보험료가 저렴하지만 나중에는 암보험 비갱신형보다 2배이상 비싼 암보험료를 지불하게 됩니다.

따라서 암보험을 가입하실때는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을 통해 100세까지 갱신없이 계속 보장받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은 빠르게 가입할수록 유리하다



위에서 암보험 비갱신형에서도 살펴봤듯이 암보험은 다른 보험들과 마찬가지로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게 유리합니다. 암보험은 요즘 많은 암의 발병으로 암보험의 보장이 축소 되거나 암보험사들이 암보험을 수익률 악화로 포기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보장이 정말 좋던 암보험들이 이미 많이 사라졌죠.

기존에 있는 암보험들도 암보험료를 많이 인상되고 있습니다. 통계자료를 보면 암진단률이 앞으로 계속 늘어나는 추세이므로 가까운 미래에는 암보험의 보장이 더욱 축소되거나 암보험료가 많이 오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직 암보험이 없으시다면 서두르시어 암보험 추천 상품을 전문가에게 상담받아 암보험 비갱신형 상품으로 속히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실제로 암보험은 하루 차이로 암보험료가 인상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은 진단금이 중요하다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시 중요한 점은......

암보험 진단금이 높은 상품으로 가입을 하시는 겁니다. 이유는 암에 걸렸을 경우 치료비, 입원비, 치료받느라 일하지 못하므로 생활비등이 부족하죠. 

이때 암보험으로 비료비와 입원비는 물론 생활비와 암 재발시 치료비까지 모두 암보험으로 보장받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암보험 진단금 높이 설정하는 거이죠.

암에 관련해 진단금, 수술비, 입원비, 통원비를 지급해 주는데 암진단이 된다고 해서 요양, 통원 등이 반드시 발생하는 것이 아니므로 암보험 진단금이 충분할 경우 암보험 진단금으로 기타 치료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 가입시 심사기준을 확인하라



암보험이 일부 암보험사들에서는 암보험 가입시 가족력 심사를 합니다. 가족력이라는 것은 가족중에 암에 걸린 사람이 있었을 경우 암이 발병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가입이 거절되거나 보장이 축소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중의 암 발병 이력이 있는데도 이를 얘기하지 않을시 암보험 보장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암보험을 가입하실 때는 이런 부분에 제한이 없는 암보험과 험사를 구별하여 암보험을 가입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시에는 전문가에게 1:1로 상담받아 자신에게 맞는 구성으로 가입하시는게 중요합니다. 무료 상담으로 모두 알아볼 수 있으므로 망설이지 마시고 알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