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의료실비보험추천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오늘은 아프거나 다쳤을때
치료비와 병원비를 보장하는
의료실비보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끝까지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시는 내용들이 많이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할때 중요한 것 한가지가 바로 저렴한 보험료 입니다. 의료실비보험 추천이 아무리 보장내용이 좋다고 하더라도 보험을 유지하지 못할 만큼 매달 나가는 보험료가 부담이 된다면 그 보험을 끝까지 유지하기 힘들것입니다. 

특히 가정의 경제력이 나빠진다면 보험해약을 생각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당장 먹고 살기도 힘든데 매달 내는 보험료가 부담스러울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다른 보험은 몰라도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 만큼은 해약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꼭 한가지 가지고 있어야 되는 보험에 실비를 보장하는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살다보면 어떠한 일이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에 이점에 대해서 대비를 해야 합니다.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은 실제로 지출한 통원,수술,입원비 포함한 병원비를 보장하고 작은 질병부터 의료보험이 되지 않은 고가의 검사까지 폭넓게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소득공제 해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암보험, 운전자 보험등 각종 보험을 따로 가입하는 것이 좋지만 경제적 여력이 되지 않는다면 의료실비보험의 특약으로 암에 대한 진단비, 운전자보험을 들수 있으므로, 암보험과 운전자보험 등을 대체해주는데도 훌륭한 보험이 될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지 않고 있으며, 심지어는 의료실비보험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만큼은 어느정도 지식을 알고 있어야 하며, 가능하면 기본적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그래야 미래에 생길수 있는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대비를 안전하게 할수 있는 것입니다.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 



보험 중에서도 가장 먼저 가입해야 하는 보험은 무엇일까요? 
현재 판매되고 있는 보험 상품 중 보험 전문가들이 보험 가입에 가장 우선순위로 꼽는 보험상품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의료실비보험 입니다. 

알아보시는 방법은 먼저 암보험비교사이트를 방문 >>> 간단하게 상담신청을 남김 >>> 상담원과 통화 >>> 바쁘니 메일로 회사별 가격과 보장을 알려주세요 >>> 메일 확인 >>> 가족과 상의 후 가입여부 결정 >>> 여기까지 모두 무료


가장 많이 가입하는 보험 


실제로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은 보험 상품 중에서도 가장 관심이 많으면서도 가장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는 보험상품입니다. 

보험을 가입한 사람 중에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을 가입하지 않은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의료실비보험은 보험 가입의 가장 기초가 되는 보험상품입니다. 


또한 노후대비를 위해서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해야 한다고 합니다. 노후대비를 위해서 의료실비보험 가입이라는 것이 이해가 안된다고 생각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노후대비를 위해서 어떠한 금융상품보다 우선이 되어야 하는 것이 바로 의료실비보험입니다. 병원에서 치료를 많이 받는 시기가 60대 이후이며 노후에 지출에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의료비이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들어가는 의료비를 보장해주는 의료실비보험이 없다면 노후에 의료비로 한달 생활비를 거의 다 소비해야 할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에서 노후 대비에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의 가입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예전 어르신들의 경우 여러가지 생활상 여유 때문에 변변한 보험하나 들어놓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한 이유에서 노후에 의료비로 인해서 경제적으로 힘들어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은 당장 의료비를 위해서 뿐만 아니라 든든한 노후를 위해서도 꼭 필요한 보험상품입니다. 


이러한 중요한 보험을 가입하려고 할때 단순히 보험료가 인상된다고 해서 즉흥적으로 가입하면 안됩니다. 자신의 경제적인 부분, 특수성의 부분에 맞게 보험 전문가를 통해서 자산이나 소득 등을 분석해서 의료실비보험을 선택해야합니다. 꼼꼼하게 잘 비교해야 장기간 유지할수 있으며, 자신에게 맞는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보험료로 가입하자 



사람이 세상을 살아감에 있어서 생각하지도 못한 많은 일들이 일어난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러한 일들에 대한 대비를 위해서 보험의 중요성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보험료의 부담 때문에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은 의료실비보험도 마찬가지 입니다. 의료실비보험에 대해서 많이 알려지면서 이제는 의료실비보험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거의 없을 정도 입니다. 

의료실비보험의 가입에 망설이는 가장 큰 무엇일까? 

그것은 매달 납입하는 보험료가 부담이 되어서 가입을 망설이는 분들이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 가입시 적립금을 최소로 하면서 기본형 그러니까 질병이나 상해시 입원의료비와 통원의료비를 지급하는 형태로 가입을 하게 되면 20대에는 1만원대, 30~40대에는 2만원대의 보험료만 납입을 해도 충분히 의료실비보험의 가입이 가능합니다. 


물론 무조건 보험료를 저렴하게 가입한다고 해서 좋은 것은 아닙니다. 보험의 성격은 아프고나 다쳤을때 충분한 보장을 받는 것이 기본적인 원리입니다. 충분한 보장이 되도록 설계하는 것이 우선이 된다고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험료가 부담이 되어서 가입을 망설이고 있다면 의료실비보험을 아예 가입하시지 않는 것보다는 가장 기본적으로라도 가입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할수 있습니다.

적립금을 최소로 하면서 기본형, 질병이나 상해시 입원의료비와 통원의료비를 지급하는 형태로 가입을 하게 되면 저렴하게 가입할수 있습니다. 물론 의료실비보험에 암이나 심근경색, 뇌혈관질환등 CI질병에 대한 진단 자금을 포함한다면 당연히 월 납입 보험료는 증가하게 됩니다. 


물론 보험은 보장내용이 든든한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현재 경제적 여력이 안된다면 그에 맞는 가입도 필요한 법입니다. 1~2만원대의 저렴함 의료실비보험의 가입은 암이나 다른 보험상품에 가입을 하고 사람이나 보험료가 너무 비싸서 망설여지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고 할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을 제일 저렴하게 가입하려면 보험비교사이트로 알아보세요.
보험 비교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일 공신력이 있고 신뢰도가 있는 곳에서 비교견적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실려고 하신다면 아래 보험비교사이트에 가셔서 
무료상담 신청과 비교견적리스트 신청 모두 가능한 곳이니 적극적으로 활용하세요. 신뢰도가 높은 두곳을 추천해드립니다. 가능하다면 두곳 모두에서 비교 견적을 보시는것이... 더욱 저렴하고 현명한 방법입니다. 



의료실비보험 가입의 중요포인트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은 보험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보험이며 가장 우선적으로 가입해야 되는 보험입니다. 실제로 들어간 병원비를 보장해주는 보험이면서 보험테크, 즉 재테크에도 중요한 상품이죠. 

보험은 미래에 불확실성에 대한 투자라고 생각됩니다. 간혹가다가 나는 건강해서 보험을 들면 손해라는 생각을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하지만 미래는 누구든 장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나중에 혹시 고액의 병원비를 지불할때면 후회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의료실비보험 가입은 필수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실비보험은 잘 비교하고 가입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을 비교할때 중요한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보장 내용을 최우선으로 비교
보험의 가장 큰 역활은 만약에 일에 대한 대비입니다. 이것이 바로 보장내용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보험비교 사이트를 통해서 비교자료를 받았을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하는 것은 보장내용입니다. 의료실비보험이 너무 저렴하면 충분한 보장내용이 포함되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고 보험료가 너무 비싸다면 불필요한 특약이 많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험은 매달 꾸준히 납입해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자신에 필요한 보장내용을 확인하고 보험료를 적당하게 설정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저렴한 의료실비보험을 선택
보장 내용을 우선으로 비교했다면 이제 저렴한 보험료로 선택해야 합니다. 자신에 맞는 보장내용의 보험이 결정되었고, 그 보장내용의 비슷한 의료실비보험 상품이 여러개라면 그 중에 가장 저렴한 보험회사의 상품을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연히 같은 보장에 저렴한 보험료가 유리하다는 것은 다들 아실것입니다.

안정성 높은 보험사로 선택
보장내용을 우선으로 비교하고 거깅 저렴한 보험료까지 비교했다면 안정성 높은 보험사로 의료실비보험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보험을 제외하고는 예금자 보호가 되어 보험사가 망해도 5천만 원까지는 보호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보장내용과 보험료가 비슷한 수준이라면 되도록 안정한 보험사의 제품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궂이 말 안해도 잘 아시리라 생각 됩니다.



의료실비보험추천

가입시 고려할 내용들


어떠한 보험이던지 보험 상품을 고를때는 남들이 추천하거나 많이들 가입하는 보험을 기준으로 고르는 것이 아닙니다.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을 고를때 무엇보다도 개인의 생활환경과 사회적 상황과 현실을 꼼꼼히 고려해서 가입해야 합니다. 

개별적인 환경이나 특징에 따라 적절하게 맞춤식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가족 중에 특정 질병에 관한 이력이 있다면 그 질병에 대한 보장을 더욱 강화해야 하는 등 자신에게 맞는 보험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럼 나에게 맞는 보험을 어떻게 찾을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균수명
한국인의 수명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100세 시대라는 말도 많이 생겨났죠. 연령이 높아지면 보험료가 상당히 비싸지거나 가입이 불가능 할수 도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인 상해나 교통사고에 관련된 보험은 상관없지만, 질병에 관련된 보험이나 정기보험일 경우에는 필수적으로 이 점을 확인해야 합니다.


수익에 적정한 보험료
보험에 가입할 때는 매월 어느정도까지 보험료를 납일 할 건지 미리 정해두어야 합니다. 보험이 필수이기는 하지만 수입에 비해서 납입하는 보험료가 많다면 좋지 않습니다. 보험은 매월 납입하면서 장기간 납입해야 합니다. 


처음부터 무리하게 보험료를 책정하게 되면 만기까지 유지가 어려워질수도 있으며 중도에 해지해서 가입하지 않는 것보다 좋지 않을때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보험료는 수입대비 10%정도가 가장 좋다고 할수 있습니다. 미혼인 경우 8~10%, 4인가족의 경우 10~12% 수준이 좋습니다. 무리한 보험의 가입은 피하셔야 합니다.

틈새 치료비의 보장
암, 뇌졸증 등에 보장 금액이 충분하다고 해서 안심하기는 이릅니다. 이런 질병은 국가에서 운영하는 국민건강보험을 통해서도 일부 보장받을수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을 통해서 보장받지 못하는 MRI, CT촬영, 초음파 진단 등의 검사비용도 보장받을수 있도록 구성해야 합니다. 이런 내용을 보장받을수 있는 보험상품은 바로 오늘 알아보시는 의료실비보험 입니다.

치료비의 충분히 보장
보험은 보장내용에 따라서 보험료 차이가 많이 납니다. 무조건 싼 보험에 가입했다고 해서 좋은것은 아닙니다. 보험료가 싼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고 보장내용이 더욱 중요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암보험의 예로 암 진단비가 최소 3천만원 이상이 필요한데 1천만원 밖에 보장받지 못한다면 싼 보험이라고 좋지 않다는 것을 쉽게 알수 있습니다. 질병 보험의 경우 치료비를 충분히 보장받을수 있는가를 중점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의료실비보험추천

만기환급형과 순수보장형 



의료실비보험은 순수보장형 상품이 좋을까? 만기환급형 상품이 좋을까? 사람들에 따라서 두가지 의견이 대립됩니다. 그렇다면 순수보장형 의료실비보험과 만기환급형 의료실비보험 중 어는 것이 유리한 보험 가입일까? 사실 예전에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한 사람들은 만기환급형 상품에 많이들 가입을 했습니다. 

하지만 만기환급형 상품 보다는 순수보장형 상품이 가입자에게 유리한 보험 상품입니다. 만기환급형은 그냥 듣기로는 낸 보험료를 일부 또는 전부를 만기시 돌려봤을 수 있기 때문에 원금에 대한 미련으로 인해서 유리하다고 생각 합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순수보장형 상품은 만기환급형 의료실비보험 상품에 비해서 저렴합니다. 장기간 유지해야 하는 보험의 특성상 비슷한 보장내용이라면 가격이 저렴한 순수보장형 상품이 장기간 유지하는데도 유리합니다.

만기환급형이 순수보장형보다 보험료가 비싼 이유는 보험료를 구성하고 있는 보장보험료 외에 적립보험료가 더 높게 책정되기 때문입니다. 의료실비보험은 3년마다 자동갱신하면서 갱신시점으로 보험료책정을 다시 됩니다. 갱신시점에서 보험료가 조정이 되는데.. 대부분의 보험료는 오르게 됩니다. 

갱신보험료가 올라가게 되면 그 동안 적립해놓은 적립보험료 빠져나가는 방식으로 대체납입 되게 됩니다. 반대로 갱신보험료가 내려가게 되면 내려간만큼의 차액이 적립보험료에 쌓이게 됩니다. 그러히만 실제로 갱신보험료가 내려가는 경우는 업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만기환급형이 순수보장형보다 보험료가 비싸게 되는 것 입니다.

순수보장형의 경우나 만기환급형의 경우에서나 만기가 되어, 즉 100세 만기로 보험을 계약할 경우 100세에나 받게 된다는 보험료는 사실상 없다고 볼 수 있고, 다만 나중에 갱신으로 인해 발생하는 추가납입을 방지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하지만 순수보장형의 경우 가입할 때 보험료가 만기환급형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초반 보험료를 저렴하게 가져가고 싶다면 순수보장형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리하자면, 순수보장형 의료실비보험을 추천하는 이유는 단순히 보험료가 싸기 때문만이 아니라 만기환금형 보험료와의 차액을 적금에 투자했을때 만기 환급을 받았을 때보다 수익률을 더 높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보험상품을 선택 하기에는 일반인이 여러가지를 비교해서 선택 하기에는 쉽지 않은것이 사실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요즘에는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해서 여러가지 보험상품을 전문가의 도움으로 비교 가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문가의 도움을 얻더라도 여러가지 보험상품 중에 어떠한 보험상품이 좋은 보험 상품인지는 알아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알아야 하는 내용들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을 선택 할때 꼭 알아야 할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중 보상하는 사고 확인
100세 의료실비보험은 질병에 대해서 100세 까지 보장하는 상품이어야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100세 의료실비보험을 보면 80세 이후에는 질병보다는 상해 사망이나 장례비에 대한 보장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80세 이후에도 질병에 대해서 크게 보장하는 상품을 선택할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특히 진단비, 수술비, 입원비 등을 보장 받을수 있는지는 꼼꼼히 따져봐야 합니다.

자동갱신 거절사유
통상 의료비가 일정금액을 초과하게 되면 자동갱신이 거절되는 의료실비보험이 있는습니다. 보험 가입 전에 이러한 자동갱신 거절조항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고 가입하셔야 나중에 의료실비보험이 갱신거절이 되는것을 방지할수 있습니다.

실제보장기간
제한적으로 특정 사고에 대해서만 100세까지 보장하는 보험상품이 있습니다. 상해 사망, 질병사망, 일반사망, 골절, 화상에 대해서만 100세까지 보장하는 상품이 있습니다. 단순히 100세까지 보장한다는 것으로만 상품을 선택할 것이 아니라 100세까지 보장하는 보장내용이 무엇인지 꼼꼼히 따져봐야 합니다. 질병치료비, 질병질료비, 중풍 등이 보장되지 않는다면 100세 보장이라는 의미가 없습니다. 100세까지 보장을 해준다고 하더라도 보장하는 금액이 적거나 제한적인 경우가 있고, 80세 이후부터 상해에 집중보장을 하는 보험 상품도 있으므로 단순히 100세까지 보장해준다는 연령만 볼것이 아니라 보장내용을 꼼꼼히 확인해야 합니다.

의료비한도일수 확인
의료비한도가 180일 보장이 되는 보험이 있고, 365일로 보장되는 보험이 있습니다. 입원을 365일 할일이 없을거라는 생각에 이 부분에 대해서 확인을 잘 안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보험은 미래의 불확실성에 대한 대비입니다. 사람일은 앞일을 모르는 것이므로 의료비한도일수 확인도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장기적으로 입원할 경우 365일이냐? 180일이냐? 는 큰 차이가 있으니 꼭 확인하도록 합니다.

변형된 실버보험
보험상품 이름만 100세 의료실비보험이지 실제로는 실버보험이 실비보험으로 변행된 경우도 있습니다. 변형된 실버보험일 경우 대체적으로 사망, 치매, 중품 등을 집중 보장 합니다. 실질적으로는 이용가치가 떨어지므로 꼭 따져봐야 합니다. 보험 가입 연령이 50세 이상이라면 대부분 이런 형태의 보험일수 있으므로 더욱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의료실비보험 선택요령 


의료실비보험은 우리의 생활에서 정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보험입니다. 의료실비보험은 보험의 가장 기초적이며 핵심이라고 하는 이유는 실제로 국민건강보험이 해결해주지 못하는 부분의 의료비를 해결해주고 실제로 사용한 병원비의 90%까지 보완해주기 때문입니다. 

누구나 한번쯤 지독한 감기 때문에 병원을 찾아 본 적이 있을겁니다. 감기로 인한 병원비도 의료실비보험은 지급이 되니 실제로 실생활에 필요한 보험입니다. 의료실비보험은 병원비 즉 실비를 지급해주기 때문에 보험중에 가장 기본이 되고 핵심이 되는 보험입니다. 

이렇게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의료실비보험은 보험료를 저렴하게 가입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나에게 정말 필요한 부분이 보장이 되는 나에게 맞는 보험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예전에는 많은 분들이 지인을 통해서 또는 인기가 가장 좋은 보험만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지인을 통한 가입보다는 여러회사의 보험상품을 비교하고 자신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하지만 여러회사의 보험상품을 비교하고 나에게 맞는 좋은 의료실비보험을 선택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럴때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는 나에게 맞는 저렴한 의료실비보험 가입을 수월하게 해줍니다. 

각 보험회사가 자사의 보험회사 상품을 판매하는 전속보험사가 있는 반면에 오픈마켓식으로 각 보험사의 상품을 모아서 설계하는 보험비교사이트가 있습니다. 

전속보험사에서는 자사 보험상품만을 설계하고 장점을 이야기 하는 반면에 보험비교사이트에서는 각 보험사의 상품을 장점과 단점을 비교분석해서 가입자에게 올바른 선택을 하게 해주고, 의료실비보험 가입을 편리하게 해줍니다.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해서 객관적인 보험비교와 상담을 받고, 최적의 보험료로 많은 보장을 받을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료실비보험 가입시 적립금을 최소로 하면서 기본형, 질병이나 상해시 입원의료비와 통원의료비를 지급하는 형태로 가입을 하게 되면 20대에는 1만원대, 30~40대에는 2만원대의 보험료만 납입을 해도 충분히 의료실비보험의 가입이 가능합니다. 물론 무조건 보험료를 저렴하게 가입한다고 해서 좋은 것은 아닙니다. 

보험의 성격은 아프고나 다쳤을때 충분한 보장을 받는 것이 기본적인 원리입니다. 충분한 보장이 되도록 설계하는 것이 우선이 된다고 할수 있습니다. 이렇듯 무조건 저렴한 보험보다는 경제적 사정과 보장내용이 나에게 맞는 보험상품을 고르는데는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서 비교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