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의료실비보험추천 보장범위



오늘은

아파도 다쳐도 병원에서

내가 낸 병원비와 치료비를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100세까지 보장하는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 가입하고 계시죠? 아직 없으신가요? 그렇다면 이번 기회에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 하나는 가지고 가시는게 좋겠습니다.


병원에서 지출한 실비를 보장하는 의료실비보험은 국민보험이라고 말할 정도로 중요한 보험이 되었습니다. 꼭 하나만 보험을 가지고 있어야 된다면 바로 의료실비보험을 가지고 있어야 되는 것이죠.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이 좋은 이유는......

국민건강보험에서 보장하지 않는 비급여 항목을 보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감기나 독감처럼 일상생활에서 쉽게 치료받을 수 있는 부분과 통원비 보장큰 병원에 가게 되면 꼭 검사하는 각종 검사비, X-Ray, CT, 초음파, 내시경, 선택진료비, 특진료까지 보장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한방치료, 치과치료, 운전자보장도 특약을 통해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즉,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 하나만 잘 가지고 있으면 평생 죽을때까지 병원비 걱정은 없는 것이죠.


이렇다 보니 다른 보험은 제쳐두고라도 어린이나 성인 모두 가장 필요한 보험이 실비를 보장하는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입니다. 그럼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의료실비보험 순위를 살펴보겠습니다.




의료실비보험추천 순위 



의료실비보험 순위를 살펴보면 메리츠화재, KB손해보험, 흥국생명실비보험, 현대해상, 한화손해보험, 동부화재, 삼성화재. MG손해보험 의료실비보험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알아보시는 방법은.........

먼저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 방문 >>> 간단하게 상담신청을 남김 >>> 상담원에게 연락이옴 >>> 바쁘니 메일로 회사별로 견적을 보내주세요 >>> 메일 확인 >>> 검토 후 가입여부 결정 >>> 여기까지 모두 무료


간혹 어떤 분들은 막연한 두려움으로 상담신청을 꺼리시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그러실필요가 없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회사별 보험료와 보장내용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생각만 가지고 계시지 말고 이번 기회에 꼭 알아보시면 좋습니다.




보장범위가 넓은 의료실비보험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은 감기나 독감에서부터 암보험, 상해보험까지 보장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치과, 한방, 운전자보장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 하나만 가입해도 다른 보험 필요없이 평생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보험인 것이죠. 1석 3조의, 하나의 보험으로 3개 보험의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요즘 한푼이라도 아끼는 것이 중요한데..... 줄줄 새는 보험료를 줄이고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 하나로 다양하고 폭넓은 보장을 누리시는게 현명한 보험 가입방법입니다.




의료실비보험 체크리스트 



1. 입원비와 통원비 보장을 확인.

입원비는 최고 한도와 보장범위를 확인하시고 통원비는 하루에 약값,외래 포함 얼마까지 보장하는지도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 가입시 확인하시고 최대한 많은 보장을 하는 상품을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2. 치료내용을 확인.

MRI, CT, X-Ray, 초음파, 내시경, 특진료, 응급실비용, 특진료, 식대비 등 치료내용 보장범위를 확인하시고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3. 보장기간은 100세가 좋다.

아직까지도 70세에서 80세까지만 보장하는 보험이 많습니다. 요즘은 100세 시대라는 말처럼 한국인의 수명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노후가 인생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게된 것이죠.


때문에 병원에서 치료를 많이 받는 노후를 보장을 확실하게 받는게 좋습니다.


4. 다양한 특약을 설정하자.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의 장점은 다양한 특약을 설정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위에서 다뤘듯이 한방보장, 치과보장, 암보장 등 다양한 특약을 설정 폭넓게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보험금 지급이 빠른 곳을 선택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을 선택하실때 보험금 지급이 까다롭지 않는 회사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은 일상생활에서 보험금을 지급받는 일이 많습니다.


만일 보험금 지급절차가 까다롭고 보험금 지급도 늦다면 여러가지로 불편하겠죠. 때문에 보험금 지급절차는 간단한지, 보험금은 빠르게 지급되는지도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갈수록 노령화 시대



우리나라도 일본처럼 노령화 추세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젊은 시절보다 노인으로 살아가는 날들이 많다는 것이죠.


병원치료를 가장많이 받는 시기는 60세 이후입니다. 실제로 한국인 평생 병원비 질료의 50% 이상을 64세 이후에 지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런점을 생각해볼때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은 한살이라도 젊을때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나이가 많아질 수록 보장내용은 축소도고 보험료는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한살이라도 젊을때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을 가입해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는게 좋습니다.



소득공제, 비과세 확인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 중에는 소득공제 혜택과 비과세 상품도 있습니다. 때문에 가입하실때 이런 부분을 확인하시고 가입하셔서 혜택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