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암보험비교사이트 추천상품




현대인의 식습관과

서구화된 먹거리로 인해

암발병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암 발병으로 인한 사망도

매년 증가하고 있죠.


암은 현대인이 가장 두려워하고

무서워하는 질병중에 하나입니다.


늦게 발견하면 거의 죽음에 이르는 무서운 질병이기 때문입니다. 한국인의 질병 사망 1위가 암이기도 합니다. 국립암센타에서 조사하고 발표한 것에 의하면 한국인 3명중에 1명이 암에 걸리고 질병으로 인한 사망 중 1위가 암으로 나타났습니다.


생각해보면 3명 중에 1명이 암에 걸리는 확률이면 내가 암에 걸릴 확률이 34%로 매우 높다는 것인데..... 이는 암이 사망에 까지 이르는 무서운 질병이라는 것입니다.


얼마전 제가 아는 분이 암으로 돌아가셨습니다. 엄마와 딸 둘이서 살고 계셨는데 그만 엄마가 암이 재발하여 돌아가신겁니다. 


그 슬픔은 좀 떨어져 있는 제게도 큰 어려움으로 다가왔습니다. 남은 딸은 어떻게 살고 있을까요......



하지만 암도 더이상 무서운 질병이 아닙니다. 충분히 완치가 가능한 질병인 것이죠. 현대 의료기술의 발달과 치료법으로 얼마든지 치료가 가능한 질병이 되었습니다.


암을 치료할 치료비만 충분히 준비되어 있다면 암도 얼마든지 정복이 가능한 질병입니다.


중요한 것은 암을 대비할 수 있는 치료비입니다. 암이 실제로 발병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살펴봤더니 암 때문에 무서운 것이 아니라 암으로 인해 들어가는 고액의 치료비와 가족들이 먹고 사는 일이 걱정되고 무섭다고 합니다.


갈수록 늘어나는 암, 감기처럼 흔한 질병이 되어버린 암은 나는 안걸리겠지 라는 안일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가는 나뿐 아니라 가족까지도 어려움을 껶을 수 있습니다.


암보험 가입은 나만을 생각하는 보험이 아니라 가족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는 나와 가족을 위한 보험이기 때문입니다. 성인 1명당 1암보험을 가입하자는 운동이 생기는 이유도 이런 부분 때문입니다.


즉, 암보험 가입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인 것이죠.


암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하여 좋은 상품 하나 가지고 있으면서 혹시 있을지 모를 암을 대비하여 암을 완치할 비용을 준비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암보험 가입은 자신을 위한 투자이고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든든한 보장이 될 수 있습니다.


암보험 상품을 현명하게 가입하는 방법은 암보험비교사이트 방문을 통해 암보험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상품과 이미 많은 분들이 검증하시고 선택하신 암보험 추천 상품을 선택하시는게 좋은 방법입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1초면 무료로 자신의 보험료를 알 수 있습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추천 상품으로는 100세 암보험 상품과 두번주는 암보험 상품들이 많이들 가입하시는 암보험으로 나타났습니다.


가입률이 높은 암보험 회사로는 100세 암보험 상품으로 메리츠화재 암보험, 흥국생명 암보험, MG손해보험 암보험, 한화손해보험 암보험으로 나타났습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두번 주는 암보험 상품으로는 현대해상 암보험, 한화손해보험 암보험, 메리츠화재 암보험이였습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을 보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암보험비교사이트 방문 >>> 간단한 상담신청 >>> 전문 상담원에게 연락옴 >>> 지금 바쁘니 메일로 견적주세요 >>> 메일로 견적을 받음 >>> 가족과 상의 후 가입여부 결정 >>> 여기까지 모두 무료

암보험비교사이트 방문과 간단한 상담신청만으로도 자신에게 맞는 암보험 상품과 회사, 가격을 무료로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생각만 하지 마시고 알아보시면 좋습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 가입시 체크사항




암보험비교사이트 상품을 알아보실때 꼭 중요하게 체크하셔야 되는 보장내용들이 있습니다. 가입하실때 이런 점들을 생각하시고 가입하시면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1. 평생 보장 100세 암보험 선택.

최근에는 젊은 사람들 중에서도 암이 많이 발병하고 있는 추세지만 암은 연령이 높을 수록 발병할 확률이 높은 질병입니다. 때문에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시 보장기간 이 긴 100세를 암보험 상품으로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만약 보장기간이 짧다면 연령이 높을때 보험이 만기가 되고 다시 암보험을 가입해야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하지만 이때는 그동안 병원에서 치료한 이력과 높은 연령으로 가입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2. 암진단금을 최대한 높게 설정하자.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시 암진단금 설정이 정말 중요합니다. 암진단금이란 암을 진단받을시 암보험 회사에서 지급하는 일시금으로 이 금액으로 암치료는 물론 각종 여유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암을 생각하신다면 암진단금을 여유가 되는 선에서 최대한 높게 설정하시는게 좋습니다.




3. 암보험은 90일이 지나야 보장이 된다.

암보험은 가입 후 90일이 지나야 보장이 시작되며 90일이 지나면 10%로 보장, 2년이 지나야 100%로 보장이 됩니다. 때문에 암보험 비교사이트 견적과 암보험 가입이 늦으시면 암보험으로 인한 보장을 못받을 수도 있습니다.


암보험은 성인 1명당 1보험은 꼭 가지고 있어야 되는 필수보험입니다. 망설이시다가 좋은 보장을 놓치지 마시고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셔서 보험료도 줄이시고 좋은 보장도 누리시는게 좋습니다.




2. 고액암을 확인하자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을 무조건 가입해야 된다고 저렴한 암보험 하나 가입하시면 후회하실 수 있습니다. 암은 일반암과 고액암으로 나뉩니다.


일반암의 치료비용이 다르고 고액암의 치료비용이 다른 것이죠. 때문에 자신의 식습관과 몸의 건강상태를 체크하셔서 자신에게 맞는 암보험을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고액암의 경우 치료비용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고액암을 보장하는 암보험 선택이 중요합니다.




3. 여성과 남성이 다르다


암은 남성이 많이 걸리는 암과 여성이 많이 걸리는 암이 다릅니다. 여성의 경우 갑상샘암과 유방암이 가장 많이 발병하고 남성의 경우 위암과 패암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때문에 무턱대고 지인이 소개하는 암보험 상품을 가입할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맞는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을 가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런 부분은 암보험비교시 전문 상담원과 맞춤 상담으로 충분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3. 순수보장형을 선택하자

암보험은 순수보장형으로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만기환급형의 경우 나중에 환급을 받는 부분을 중요하게 보장하다 보니 암보험료가 비쌀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순수보장형의 경우 암이 발병할때에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내용들로 구성이 되어 암보장은 확실하게 받고 보험료는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 진단금이 중요한 이유



암보험 가입시 진단금이 중요한 이유는 암치료로 인해 발생하는 수입의 부재입니다. 특히나 한 가정을 책임지는 가장이 암에 걸리게 되면 가족의 생계까지 위협을 받게 되죠.


암보험 가입을 무시하지 못하는 것이 꼭 암치료를 위해 가입하는 보험이 아니라 암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퇴사, 퇴직 등 수입이 끊기는 것을 대비하여 적금을 들듯이 가입하는 보험이라는 것입니다.


암보험은 고액의 암치료비를 부담할뿐 아니라 가장의 실질으로 인해 발생하는 가족의 생활비, 간병비 등을 보장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재발방지비와 검사비 등 암을 완치하고 난 후의 관리비용도 보장하고 있습니다.


즉, 암진단금에서 나오는 비용으로 재기자금과 각종 여유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죠.


때문에 암진단금은 가능한선 안에서 최대한 높게 설정하시는게 유리합니다.




암보험 두번을 보장받아야 된다




제 주변에 어떤 분은 암을 완치하였다가 한 5년이 지난후에 암이 재발하여 다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를 암환자 분들 중에서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정확한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암은 재발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질병입니다. 때문에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시 한번만 보장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두번 또는 재발을 보장하는 상품으로 선택하셔야 됩니다.


만약 암보험을 가입하였고 보장을 이미 받았는데 재발 보장이 안된다며 다시 암보험을 가입할 수도 없고 여러모로 힘든 시기를 보내야 합니다.


즉, 두번 보장이나 재발 보장하는 암보험 가입은 필수사항입니다.



현명한 암보험 가입방법




암보험은 서둘러서 가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년이 지나야 보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인점도 있지만 한살이라도 젊을때 가입하는 것이 좋은 상품 선택과 저렴한 비용으로 가입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암보험은 나이가 많을수록 보장 내용에서 제한을 많이 받게 됩니다. 그만큼 암이 발병할 확률이 높기 때문이죠. 즉 나이가 적으면 적을 수록 좋은 보장을 쉽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죠.


이런 점을 생각해볼때 이런 저런 이유로 암보험 가입을 미루고 있다면 더이상 미루지 마시고 가입하시는게 좋은 암보험을 선택하는 현명한 방법인 것이죠.


시간이 더 지나면 지날수록 가입할 수 있는 암보험은 적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암보험을 생각하신다면 서두르시는 것이 현명한 가입방법입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