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태아보험 가입시기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태아보험 가입시기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오늘은 태아보험과
연결되는 어린이보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6월에 예뿐 공주님 우리 가정에 왔습니다. 얼마나 이쁘고 사랑스러운지요 우리 이쁜 공주님이 엄마 뱃속에 있을때 태아보험을 엄청 알아봤습니다. 


태아보험 가입시기는 언제가 좋은지..... 적절한 시기가 있더라구요. 또 태아보험 추천 상품과 가입시 주의할점이나 꼭 챙겨야 되는 보장내용 등이 궁금하실텐데요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태아보험에 관해 궁금하신 분들이 굉장히 많으신 것 같습니다. 티비나 뉴스에서 태아가 가습기 살균제 등으로 인해 사망하는 일이 자주 언급되기 때문인데요


이런 일들로 인해 태아가 사망하고 산모가 죽는 등 안좋은 일들이 겹치면서 태아보험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작 중요한 점은 태아보험이 어떤 보험이며 태아보험 가입시기 등 태아보험 가입 중요성에 대해선 잘 모르시고 아무거나 가입한다는 것입니다.


산부인과에 가면 보험 부스가 있고 거기서 추천해 주는 것을 잘 따져보지 않고 가입하는 경우도 있죠.

저도 얼마전에 딸이 태어났지만 태아보험은 내 아이가 정상적으로 건강한 아이로 태어나면 좋겠지만 아프거나 정상적이지 않은 상태로 태어나는 경우를 1차적으로 대비하기 위함입니다. 


제 주변에서 일어난 경우를 예를들면 노산이나 여러가지 이유로 아이가 정상적이지 않게 태아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감당할 정신적인 고통과 치료과정에서 생기는 비용으로 인한 고통은 참담합니다. 


그나마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아이는 나은 편이죠. 치료비 걱정에 제대로된 치료조차 받지 못하는 아이들이 상당합니다. 

저도 주변에서 이런 일을 겪다보니 아내가 임신했을때 미친듯이 태아보험 가입시기 등 태아보험에 대해 알아봤었습니다.


태아보험은 꼭 가입해야 되는 보험이며 태어날 아이를 위한 미래를 건강하게 책임져 주는 보호막과 같은 것입니다. 사랑스러운 내 아이가 제대로된 삶을 살 수 있도록 부모가 감당할 수 없는 영역까지 태아보험으로 책임지고 보장받는 것입니다.


때문에 태아보험은 선택이 아니라 내 아이를 위한 꼭 가입해야 되는 보험입니다.





    태아보험

  꼭 필요한가?



태아보험 가입시기 및 필요성이 중요한 이유는 암이나 각종 사고와 질병에 대해서는 건강검진, 조기검진, 주의를 통해 예방할 수 있지만 엄마 뱃속에 있는 내 아이 즉, 태아에 대해서 만큼 부모들의 사전 예방과 같은 방법이 아무 소용이 없기 때문입니다.


특히 요즘처럼 고령 출산이 증가하면서 35세 이상 임산부 100명중 1명 정도로 선천성이상아를 출산하고 있다는 사실은 태아보험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태아보험을 알아보실 때는 태아보험 가입시기에 따라 상품 내용이 달라지기 때문에 태아보험 가입시기를 미리 숙지하고 계셨다가 시기를 높치지 않고 태아보험을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태아보험 가입시기

  태아보험 보장



다른 보험들과 마찬가지로 태아보험 역시 가입하기로 결정하셨다면 태아보험 가입시기를 미루지 마시고 생각이 있으실때 하루라도 빨리 태아보험 가입시기 때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태아보험은 각 태아보험 보험사별로 임신 주에 따라 즉, 태아보험 가입시기에 따라 태아보험을 가입에 제한을 두고 있기 때문에 임신 주가 늘어날수록 태아보험 상품을 가입하는게 어려어지고 선택의 폭이 좁아집니다. 

태아보험은 특정 보험사를 제외하고는 선천이상, 신체마비, 저체중아에 관한 태아보험 보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손해보험의 경우 태아보험 가입시기인 임신 후 22주전에 가입하면 태아보험에서 태아관련 모든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출산 직후 자녀에게 질병 등의 문제가 발생하여 병력이 남게 되면 추후 어린이 보험에 영향을 미쳐 어린이 보험 추천 상품을 가입할 수 없으므로 이런 부분을 생각할때도 태아보험 가입시기를 놓치지 않고 미리 가입하여 성장할때까지 보장받는게 중요합니다.



   태아보험 가입시

  중요한점


 

기초 치료보장금액이 큰 태아보험
태아보험은 입원, 수술 등 기초치료 보장금액이 큰 상품이 유리하며 태아가 성장하여 어린이가 되었을 때 질병, 사고 등으로 병원에 입원하거나 수술을 받게될 때를 대비해 입원금과 수술금이 큰 상품을 준비하는게 좋습니다.

태아보험의 큰 목적은 각종 위험에 대비하기 위함입니다. 만약 우리 아이가 소아암이나 기타사고로 장기간의 치료가 필요하다면 기초 치료보장금액이 큰 태아보험 상품이 유리합니다.

종합적인 질병/사고 보장되는 태아보험
태아보험은 소아암, 백혈병 등 중증의 질병과 재해골절, 상해, 어린이질병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하고 자주 발생하는 질병 및 상해에 대한 보장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또한 태아보험 가입시 저체중아 육아비용(인큐베이터), 신생아 입원급여금, 선천성 수술위로금 등 태아관련 담보를 확실히 보장해야 합니다.




   태아보험

  담보가 확실한가?

태아보험은 사망, 소아암, 백혈병 등 중증 CI와 재해골절, 상해, 어린이질병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하는 보험이 태아보험입니다. 


태아보험 안에는 어린이에게 자주 발생하는 보장이 대부분 태아보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태아보험은 저체중아 육아비용(인큐베이터) 신생아 입원급여금, 선천성 수술위로금 등 태아보험 관련 담보를 확실히 해두어야 합니다.


태아보험은 성인들처럼 암보험 따로, 건강보험 따로, 상해보험 따로, 가입할 수 있는 것이 아니며 각각의 상품에서는 태아보험을 가입할 수 있는 나이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태아보험 가입시 종합적인 보장이 가능한 상품으로 태아보험을 선택해야 합니다. 

태아보험을 가입하실때는 태아보험 가입시기를 꼭 준수하시어 태아보험 인기상품을 전문가에게 상담받아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태아보험으로만

  받을 수 있는 혜택

 


어린이보험이나 다른 보험으로는 받을 수 없는 태아보험만의 혜택이 있습니다. 태아보험 가입이유이기도 하죠. 예를들어 선천이상이라고 하면, 선천성 기형, 변형, 염색체 이상이외에도 선천성 대사이상이 포함됩니다. 


이 선천이상에 대해서 보장이 가능한 보험은 딱 하나, 태아보험 뿐이 없습니다. 다른 보험은 이 선천이상에 대한 보장이 전혀 없는 것이죠. 


사실, 뱃속에 아이가 선천이상 증세가 있을 경우는 상당히 낮습니다. 하지만, 확율이 낮다고 무시하기보다는 확률이 작더라도 내 아이를 위해 혹시라도 있을지 모를 위험에 대비해서 태아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어린이보험 


어린이보험 이 중요한 이유는 요즘 한가정에 예전보다 자녀수가 줄어든 만큼 건강이나 교육에 대한 관심은 날로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임신을 하면 출생을 위한 태아보험 가입과 자녀를 위해 어린이 보험 가입이 필수가 되어 버렸습니다. 저역시 어린이 보험 인기상품을 가입하여 꽤 솔솔하게(?) 해택을 보고 있습니다.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어린이보험 상품은 질병과 사고에 대해서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성인에게 발생하는 질병 보다는 자녀가 성장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성장기질환, 재해사고 등 백혈병 소아암과 같은 큰 질병에 대해서도 어린이 보험으로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어린이보험

 꼭 가입해야 되는 이유


어린이보험 상품이 중요한 이유는 어린이들이 육체적으로 성장하는 성장기에 해당하기 때문입니다. 성장기에는 육체적, 정신적으로 급속한 성장을 하게 되는데 그 기간동안 잦은 사고로 부러지거나 다치게 되고 상해를 입었을 경우와 질병으로 인한 치료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경우 정상적인 성장에 지장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또한 학교생활에서 따돌림을 당하거나 구타 등의 피해로 인해 정신적 충격을 받았을 경우, 제때에 치료를 받지 못하면 정상적인 성인으로 성장하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위험은 크게 교통사고와 주요 활동영역인 학교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질병으로 나눌 수 있으며 소아암이나 백혈병 등 고액치료비가 필요한 부분까지 어린이 보험에서 보장을 해주는 보험이 어린이 보험으로 가입은 선택이나 우리 아이를 생각하면 어린이 보험은 필수 보험이라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어린이보험 가입

  100세보장 선택


예전에는 어린이보험 상품은 보장기간이 길어야 20세~30세까지 보장되는 상품이였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평균수명증가 및 의료기술의 발달로 태아부터 100세까지 보장이 가능한 상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상품을 꼼꼼하게 따져보신 후에 어린이보험을 가입하시는게 여러모로 유리합니다.


아이들이 실내활동 많은 요즘 얘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고 소아/청소년 연령별 사망원인을 보면 질병 사망 648명, 교통사고 259명, 익사사고 78명, 추락사고 58명입니다.(통계청 2007 사망원인) 어린이 재해사고 유형의 경우 넘어지거나 떨어지는 사고, 맞거나 날카로운 것에 다시는 사고, 교통사고, 화상사고 등 상해 부분이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합니다.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어린이보험이 중요한 이유는... 소중한 내 자녀를 지켜주는 방법도 중요하지만 자녀를 위해서 각종 사고 및 질병을 보장하는 어린이 보험과 태아보험을 준비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요즘은 무료로 어린이보험 비교가 잘돼있으므로 어린이 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해 어린이 보험 추천 상품을 비교하여 미리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