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암보험비교사이트 좋은상품

암보험비교사이트

오늘은 
암보험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암보험 선택이 중요한 이유는
한국인의 질병 사망1위가 암이고
성인 남여가 암에 걸릴 확률이 
34%인 무서운 질병이기 때문입니다. 

암은 남녀와 나이를 불문하고 언제 찾아올지 모르는 무서운 병입니다. 갈수록 암발병률은 증가하고 있고 예전에는 나이가 많은 분들에게서 발병하던 암이 식생활 습관이 서구화 됨에 따라 20~30대에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암은 특정 사람에게만 걸리는 질병이 아니라 이제는 가족중에 한명은 걸릴 수 있는 36%의 확률이기 때문에 많은 금액이 치료비로 들어가는 암을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 가입이 중요한 이유는
암에 걸리게 되면 다니던 직장도 잃게 되고 한 가정이 어려움을 겪게 되는 등 개인에게 한정된 것이 아니라 한 가정을 위기에 빠트릴 수 있는 무서운 질병입니다. 

암보험은 이런 미래에 있을지 모를 어려움을 미리 대비하는 보험이며 자산 증식을 튀해 투자하듯이 나와 가정을 위해 준비해야 되는 미래 자산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은 어떤 형태로든 가입해야 되며 선택이 아니라 필수로 준비해야 되는 보험이 암보험임은 분명합니다. 때문에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을 통해 미라 암보험 좋은상품 하나는 준비하시는게 미래를 위한 확실한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암은 치료비가

  무서운 것이다


암보험을 생각해야 되는 이유는 암을 치료하기 위해서 고액의 치료비가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물론 암에 평생 걸리지 않으면 좋겠지만 과연 그럴 수 있을까요?

암은 누구나 혹시 나에게 발병하지 않을까.... 라는 막연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36% 확률로 볼때 어쩌면 걸린다고 보시는게 정확할겁니다.

때문에 현명한 사람이라면 나뿐아니라 가족을 위해서도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을 통해 고액의 치료비가 들어가는 암을 미리 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상품은 치료비와 수술비, 입원비 등을 보장하며 걱정없이 치료받을 수 있도록 생활비도 보장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암발병으로 인해 생기는 가정의 수익부재를 해결해줄 수 있는 각종 여유자금도 암진단금으로 마련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 필요성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을 통해 암보험 상품을 미리 준비하고 계신 분들은 암에 걸려도 치료비 걱정을 안하고 암을 완치할때까지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은 현대의료기술의 발달로 암도 얼마든지 정복이 가능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더이상 암에 걸렸다고 죽음을 생각하는 불치병이 아니라는 것이죠.

암보험이 없다면 암에 걸린 것도 않좋은데... 치료비 걱정, 수술비 걱정까지 한다면 불행한 일이겠죠. 더군다나 암보험이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암에 걸리면 가정의 닥칠 어려움은 상상하기도 싫은 일이겠죠.

요즘은 암보험비교사이트 상품이 많이 좋아져서 의료보험에서 보장하는 부분을 제외한 실제로 지출되는 치료비와 입원비를 모두 보장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고액암, 중풍, 치매 등 다양한 보장을 암보험에서 보장하고 있습니다. 심지어는 암보험 하나 가입했을 뿐이데... 암이 발병했을 때 치료비 뿐만 아니라 암보험에서 나오는 진단금으로 생활비와 새로 시작할 수 있는 재기자금까지 마련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암보험을 나는 안걸리겠지라고 안심하지 마시고 혹시 모를 일을 대비하여 미래 자산을 준비하듯이 암보험을 준비하는 현명함이 필요하겠습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시 아무 암보험이나 빠르게 선택하지 마시고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시 추천받은 암보험을 꼼꼼하게 비교사셔서 좀더 저렴하고 좀더 보장이 탄탄한 상품으로 가입하시는게 현명한 방법입니다.


   살면서 암에 걸릴

  확률이 34%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을 알아보시다 보면 암보험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알게 되시는데요... 통계청의 발표에 의하면 국립암센타의 분석을 볼때 우리나라 국민들의 평균 수명이 80세까지 생존하였을 경우 암에 걸릴 확률이 34%라고 합니다. 

즉 가족 구성원이 4명이라면 가족중에 한명은 암에 걸린다는 사실이죠. 가족 3명중에 1명은 암에 걸린다는 사실은 암보험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말해주고 있습니다. 

특히 남성의 경우에 암에 걸릴 확률이 더 높다고 하니 남성들은 37.2% 로 여성보다 높다고 합니다. 남자분이라면 꼭 암보험을 준비하는게 좋습니다. 

남성이 암에 더 잘걸리는 원인을 살펴보면 흡연, 음주에 의한 폐암, 간암의 발병률이 남성이 더 높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특히 가족중에 가장이 암에 걸렸을 경우 가정의 생계를 책임질 수 없기 때문에 암보험의 중요성이 더 강조되는 것 같습니다. 

암에 걸린 것도 서러운데 가장이 암에 걸려 가족들이 받을 고통은 상상하기도 싫습니다. 암보험은 이제 필수보험입니다. 피해갈 수 있지만 현실이 아니라고 말해주기 때문에 나와 가족을 생각한다면 암보험은 꼭 가입해야되는 필수보험입니다.


    암보험 갱신형과

  암보험 비갱신형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시 암보험 비갱신형 상품과 암보험 갱신형 상품에 대한 암보험 상품에 대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암보험 비갱신형과 암보험 갱신형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두 암보험의 차이점은 납입하는 암보험료 차이에 있습니다. 또한 갱신으로 보험료의 변동이 생긴다는 차이점이죠.

암보험 갱신형
암보험 갱신형이란 암보험료 갱신기간을 3년 또는 5년 단위로 정하고 암보험료 갱신 기간이 되면 나이, 위험률, 암보험사의 손해율을 바탕으로 암보험료를 재산출하여 암보험을 계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암보험 갱신형의 특징을 살펴보면

- 초기 암보험료가 매우 저렴하다.
- 암보험 보장이 끝나는 100세까지 암보험료를 계속 납입해야 한다.
- 의료비 수요가 큰 65세 이후부터 암보험료 납입의 부담이 생긴다.
- 현재의 암보험 보장 내용이 차후에 생길시 암보험을 갱신할때 바꿔서 암보험을 가입할 수 있다. (암보험료 인상)

암보험 비갱신형
암보험 비갱신형이란 암보험에 가입할때 암보험료가 확정되고 암보험료를 납입하는 기간동안 매회 암보험료의 변동이 없는 암보험 상품이다.

- 암보험료 납입 기간동안 납입한 후 암보험료를 내지 않아 노후에 암보험료 폭탄이 없다.
- 계획적으로 암보험료의 관리를 할 수 있다.
- 총납입 암보험료는 갱신형보다 저렴하다.

따라서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시 자신에게 선택하시는게 좋으며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을 통해 최대한 많은 상품을 비교 견적을 보시는게 유리합니다.


   암보험 가족력은

  중요한 고려사항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시 중요하게 체크하셔야될 사항중 하나는 가족력입니다. 가족력이란 가족 중에 암에 걸린 이력을 말합니다.

통계적으로 한가정에서 특정 암에 잘걸린다고 암보험사들이 판단이 하여 가족중에 암에 걸린 이력이 있다면 암보험 가입이 안되거나 제한적으로 암보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암보험 회사마다 차이는 있습니다. 어떤 암보험사는 암보험 가입이 되는데 다른 암보험사는 가입이 안되거나 제한적일 수 있다는 얘기죠. 

때문에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을 통해 이러한 점을 전문 상담원과 상담하여 주의하는게 좋습니다.

또한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시 가족중에 암에 걸린 이력이 있다면 본인도 그 특정 암에 걸릴 확률이 높다는 것이기 때문에 가족중에 암에 걸린 이력이 있으시다면 꼭 암보험을 가입하시는게 좋으며 가족중에 걸린 그 암에 대한 보장을 강화하여 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암보험 가입은

  늦으면 후회한다 



뉴스나 언론에서 많이 보도되고 있지만 한국인의 암발병률이 높아지면서 암보험사들의 수익이 악화되고 있습니다. 암보험으로 손해 보고 있다는 얘기죠. 


이런점때문에 암보험사들이 기존의 판매하고 있는 암보험들을 수익률 악화로 암보험 판매 중지를 하거나 암보험료를 큰폭으로 인상하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암보험비교사이트 추천상품들이 사라졌거나 보장이 축소되고 암보험료가 계속 인상되고 있습니다. 지난달에도 큰 폭으로 인상됐습니다.

때문에 아직 암보험이 없으시다면 암보험 가입을 더 망설이지 마시고 하루라도 젊을 때 암보험을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한살이라도 많으면 보험료에 차이가 납니다. 보통 1살에 만원정도 차이가 나는데 1년이면 12만원 평생을 생각할때 금액은 엄청난 차이가 납니다.

암보험은 우리나라 국민 3명중에 1명이 걸리는 질병이다보니 꼭 가입하게 되어 있습니다.

암보험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암보험 가입이 늦어서 비싼 암보험료를 지불하고 제한적인 보장으로 가입하지 마시고 하루라도 빨리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을 통해 미리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