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비갱신 암보험 추천




내가 암에 걸릴 확률은

얼마나 될까요?


보건복지부 통계에 의하면

성인 3명중에 1명이 암에 걸린다고 합니다.


만약 부모님 중에 암에 걸리신 이력이 있다면

암에 걸릴 확률은 더 높아지는데요


부모님 중에 폐암, 위암, 간암 등 특정암에 걸린적이 있으시다면 자녀분들은 3명중에 1명이 걸리는 확률에 30~40%더 높아진다고 합니다.



암은 현대인의 질병중에 가장 두려운 질병중에 하나이죠. 암 발병률이 높기 때문이죠. 며칠전에는 20대 여성이 아파서 병원에 갔는데 위암 말기여서 손쓸수가 없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


암이 정말 무서운 이유는 늦게 발견하거나 고액의 암치료비가 없다면 자칫하면 죽음에 이르기기 때문입니다.


암은.... 예전에는 나이가 많은 분들에게서 많이 발병했지만 지금은 20대~30대에서도 많이 발병할 정도로 그 발병률이 높아졌습니다. 


예전에는 암이 발병하게 되면 모두 죽음을 생각했었죠. 하지만.... 암도 이제는 불치병이 아니고얼마든지 완치가 가능한 질병이 되었습니다. 


보장이 좋은 암보험 상품 하나만 가지고 있으면 암치료 비용 걱정없이 치료하여 암도 얼마든지 정복할 수 있는 질병이된 것이죠.



 비갱신 암보험 추천



암은 미리 대비하지 않으면 이길 방법이 없습니다. 이유는 암치료에 고액의 치료비가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준비없인 일반 가정에서 감당하기 힘든 금액이죠.


비갱신 암보험 추천 상품은 고액의 치료비를 보장하며 암 발병으로 인해 실직하고 수입원이 끊기는 것을 대비하여 생활자금각종 여유자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암은 내가 암에 걸릴 확률이 34%이기 때문에 걸릴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때문에 미리 준비하여 발병할 가능성이 높은 암을 미리 대비하는게 좋습니다.


알아보시는 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먼저 비교사이트 방문 >> 간단하게 상담신청을 남김 >> 전문 상담원에게 연락이 옴 >>지금 바쁘니 메일로 견적주세요 >> 메일 확인 >> 가족과 상의 후 가입여부 결정 >>여기까지 모든게 무료다.



현명하게 준비하는 방법은 이미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은 비갱신 상품을 선택하는 겁니다. 이미 많은 분들을 통해 검증되고 실수를 줄이고 보장내용을 강화한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많이들 가입하신 상품들로는 메리츠, 흥국생명, MG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상품이 많이 가입하신 순위입니다. 많은 선택을 받았다는 것은 그만큼 좋은 상품이라는 것이죠.


하지만 무조건 좋은 상품이라고 무턱대고 가입할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맞는 항목들을 체크하여 가입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은 방법은 무료 견적을 통해 비교 후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갱신형과 비갱신형? 



선택하실때 갱신형과 비갱신형 둘중에 하나를 선택하셔야 됩니다.


갱신형의 경우 초기에 보험료가 저렴하기 때문에 보험료의 부담없이 가입하여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갱신의 경우 초기에 보험료가 비쌉니다. 하지만 만기까지 보험료의 변동이 없이 보장을 받을 수 있죠. 때문에 초기에 보험료가 부담이되도 보험료의 변동이 없는 상품을 원하시면 비갱신 암보험 추천 상품을 선택하시는게 맞습니다.


갱신형의 경우 비갱신보다 좀더 저렴하게 가입하여 보장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선택은 전문가와 상담하여 자신의 형편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 옳습니다.





 가장 두려운것은 치료비



암이 정말 무서운건 암 발병으로 인해 생기는 생활의 어려움과 병원비와 치료비입니다. 실제로 암에 걸리신 분들을 대상으로 조사한바에 의하면 암이 발병시 가장 무서운건 치료비로 나타났습니다.


암 진단을 받은 후 10명 중 8명 이상이 다니던 직장을 잃게 되고, 고액의 치료비가 부담이 되어 암을 치료도 못해보고 포기한 사람도 10명 중 1명이나 됩니다.


이런점을 볼때 암은 치료비만 충분하다면 완치가 가능한 질병이기 때문에 더이상 죽음이 무서운 질병이 아닙니다. 피할 수 없다면 비갱신 암보험 추천 상품을  준비하여 혹시나 있을지 모를 암을 대비하면 되는 것이죠.



1. 암진단금이 중요하다.

암진단금이 중요한 이유는 암이 이제는 불치병이 아니라 얼마든지 완치가 가능한 질병이기 때문입니다. 즉, 암을 완전하게 치료할 수 있는 금액의 암진단금이 꼭 필요합니다.



암진단금으로 가족의 생활자금, 재기자금, 재발방지비, 각종여유 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입시 진단금은 형편이 되는 선에서 최대한 높게 설정하시는게 좋습니다.



2. 순수보장형이 보장이 좋다.

비갱신 암보험 추천 상품은 만기환급형과 순수보장형으로 두가지 좋류가 있습니다. 만기환급형은 납입한 보험료를 만기시에 돌려받는 상품인데 그만큼 보험료가 많이 나옵니다.


순수보장형은 보험료가 비교적 저렴한 편이지만 만기환급이 없고 암을 집중해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금전적인 부담이 있다면 순수보장형이 좋습니다.




3. 비갱신형 VS 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 견석시 갱신형과 비갱신형을 선택하게 됩니다. 갱신형은 매달 납입하는 보험료 저렴합니다. 하지만 갱신때 보험료의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비갱신형은 보험료가 갱신형 보다 비싼 편이며 보험료를 줄이다 보면 보장내용이 축소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견적을 통해 상담원과 상의 후 결정하시는게 좋습니다.




4. 100세 만기 상품으로 선택

견적시 순위에 상품을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가입시 보장기간을 체크하시는게 좋습니다. 만약 보장기간이 6~70세라고 보면 나중에 다시 가입을 해야 됩니다.


이때는 나이가 많아지고 잦은 치료 이력으로 인해 가입이 거절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5. 재발 보장을 확인하자.

암은 치료하였다고 하더라도 재발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실제로 제 주변에 암에 걸리셨던 분들 중에 4~5년 정도 지나서 암이 재발한 경우를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때문에.... 한번 보장을 하고 끝나는 상품은 상당히 위험할 수 있습니다. 재발할 경우 어떤 보험에서도 암을 보장받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재발방지를 보장하는 보험 가입이 중요합니다.




6. 암보장 개시일을 확인하자.

비갱신 암보험 추천 상품은 보통 가입 후 2년이 지나야 100%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점을 고려할때 보험 가입시 암보장 개시일로 인해 제대로된 보장을 못받는 경우를 생각하여 미리 여유있게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력을 살펴보자 



비갱신 암보험 추천 상품을 선택하실때 가족 중에 암에 걸리신 일이 없으신지 생각해 보셔야 됩니다. 가족력이란 가족 중 부모님이나 다른 사람이 암이 발병한 이력을 말합니다. 


가족력이 중요한 이유는 나도 그 암에 걸릴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즉, 가족중에 위암에 걸린 분이 있다면 본인도 위함에 걸리 확률이 매우 높다는 것이죠. 실제로 보험 회사들은 이런 점을 중요하게 생각하여 보험 가입시 꼭 고지할 것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보험 견적시 부모님이나 가족이 걸린 암이 있다면 자신도 그 암에 걸릴 확률이 높기 때문에 보장을 강화하여 상품을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꼼꼼히 따져보자 



현명하게 알아보시는 방법은...


첫째는 무조건 암보험순위 상품을 우선적으로 비교하시는 겁니다. 아무래도 다른 분들이 이미 알아보시고 선택하신 상품이기 때문에 그만큼 좋은 상품입니다.


둘째는 암보험순위 상품이라도 자신에 맞게 변경하셔서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위에서 가족력을 말씀드렸는데요... 비갱신 암보험 추천 상품을 선택하시고 무조건 가입하는 것이 아니라 가족력을 고려하여 좀더 보장을 강화할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하시는게 좋은거죠.


마지막으로 무료 상담을 적극 활용하자.

돈들이지 않고 무료로 암보험 추천 상품을 보험료는 얼마가 되는지 구체적인 보장내용은 어떤게 있는지 메일이나 문자, 카톡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무료견적을 본다고 해서 무조건 가입하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때문에 이점을 적극 활용하여 자세하게 알아보시면 정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여기까지 비갱신 암보험 추천 상품과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늦으셔서 후회하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