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내게 맞는 보장




평생 살면서 한번은 꼭 가입해야 되는 상품이 암보험이죠.


암은 현대 의료기술의 발달로 더이상 불치병이 아니죠. 충분한 치료비만 있으면 얼마든지 완치하고 재기할 수 있는 질병이 되었습니다. 암은 현대인에게 가장 무서운 질병입니다. 발병하면 사망까지 이르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발병할 확률이 너무나도 높기 때문입니다.


며칠전에 가르치던 아이의 할아버지가 간암으로 돌아가셨습니다. 몇번 뵈었는데 60세 건강해 보이시는 분이였습니다.


어머니가 안계시고 아버지는 일을 가셔서 할아버지가 아이를 거의 돌보셨는데... 장례식장에 다녀온 후 마음이 너무 안좋더군요. 암 발병률은 성인 남성 3명중에 1명 꼴로 암에 걸리며 여성은 4명중에 1명이 암에 걸린다고 합니다.




만약 부모님 중에 암에 걸리신 이력이 있으시다면 확률은 30~40%가 더 높아진다고 합니다. 예를들어 부모님 중에 폐암, 위암, 대장암, 간암 등 암에 걸리신 분이 있다면 자녀들은 거의 암에 걸릴 확률이 3명중에 1명에서 30~40% 확률이 올라가는 것이죠.


때문에 지금 암에 안걸렸다고 하더라도 부모님이 암에 걸리신 이력이 있으시다면 가족력에 의해서 자녀들 중 누군가는 암에 걸린다고 보시는게 정확한 것이죠.


이런점을 고려하여 큰 치료비가 드는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 하나는 꼭 준비하고 계시는게 현명합니다.




많이들 가입하신 상품들은 메리츠화재, 흥국생명, MG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이 있습니다. 두번 보장하는 상품으로는 현대해상, 한화손해보험, 메리츠화재 상품이 많이들 가입하신 상품입니다.


가입하시는 방법은 무료 상담신청을 하시면 각 회사별 보험료와 상품 보장내용을 쉽게 메일이나 카톡, 문자로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무료 상담을 받아보시면 좋습니다.



고액의 치료비가 들어감


암이 무서운 점은 사망률보다 고액의 치료비가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암보험상품이 미리 준비되어 있지 았다면 일반 가정에서는 엄두도 못낼 치료비가 들어가죠.


통계에 의하면 암치료로 들어가는 비용이 평균 1년에 1,159만원이나 들어간다고 합니다. 제 생각에는 더 많이 들어가는 것 같은데요...


저희 아버지가 폐암으로 병원에 입원하셨을때 보름 치료비가 90만원 정도 들어갔습니다. 지금은 좀더 오래 사시다가 돌아가셨지만 이때를 생각하면 지금도 숨이 턱 막힙니다.


아버지는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을 가입하지 않으셨고 모든 비용을 자녀들이 해결했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확률을 근거로 지금은 아니라도 앞으로 무조건 걸린다고 볼 수 있는데 고액의 치료비를 대비하여 미리미리 대비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암보험 진단금이 중요하다


가입시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셔야 되는 부분이 암진단금입니다. 위에서 각종 여유자금, 재기자금으로 암보험이 보장이 된다고 말씀드렸죠.

어디서 이런 금액이 나올까요? 바로 진단금입니다


때문에 암진단금은 무조건 적게 하여 보험료를 줄이시려고만 하실일이 아니라 여유가 되는 한도내에서 최대한 높게 설정하시는게 좋습니다. 암진단금이 많이 나와야 암치료뿐 아니라 각종 여유자금으로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터무니 없이 높게 설정하시는 것보다 자신에게 맞는 한도를 설정하시여 적정금액을 정하시는게 좋습니다.



 

암치료 외에 생활비까?


만약 한 가정의 가장이 암에 걸리게 되면 암 발병으로 인해 가장은 실직하게 되고 가족의 생계는 막막하게 됩니다. 암치료비용도 많이 들어가는데 수입은 없는 것이죠.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이 좋은 이유는 암치료비용 뿐만 아니라 가장의 실직으로 발생하는 가정의 물질적인 어려움을 대비하여 생활자금, 재기자금, 여유자금까지 보장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비용을 보장하는 부분이 암보험 상품에서 나오는 진단금입니다.


진단금이란 암이 최초 발병시 병원에서 암을 진단받으면 지급받는 금액입니다. 가입시 책정하는 부분인데요... 진단금을 현명하게 설정하는 방법은 가정의 형편을 고려하여 진단금을 설정하시도 가능하신 부분안에서 최대한 높게 설정하시는게 유리합니다


만약 진단금이 적다면 암치료 외에 생활비나 각종 여유자금으로 활용하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반복 지급이 되는 상품을 준비


요즘 암 실비보험 상품이 반복 보장, 두번 보장이 되는 상품이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많은 상품이 한번만 보장이 됩니다.


반복 보장이 중요한 이유는 암은 재발할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암이 발병하여 완치하였다고 하더라도 암이 이 한번 발병한 몸이라면 일반 사람보다 재발 가능성이 높은 것이죠.


암을 한번 치료했다고 해서 더이상 암에 안걸리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 한번 보장하고 끝나는 상품이 아니라 두번까지 반복하여 보장하는 상품을 준비하시는게 중요합니다.


 

고액암도 대비하자


암보험 추천 상품을 준비하실때 고액암을 대비하여 암보험 상품을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고액암의 경우 백혈병과 같은 특이한 암을 말합니다.


간암의 경우 6,000만원 정도 췌장암의 경우 역시 6,000만원 정도 평균적으로 치료비가 들어가며 폐암은 4천마원대 위암은 26백만원대, 대장암은 23만원, 유방암은 17백만원 정도 들어갑니다.


각 암별로 치료비를 고려하여 내가 암에 걸릴 확률이 있는 암을 대비하여 보장을 받는게 좋습니다. 예를들어 부모님 중에 대장암에 걸리신 분이 계시다면 자녀중에 대장암에 걸릴 확률은 일반 사람보다 3배에서 4배 정도 높습니다


거의 걸릴다고 볼 수 있는 확률인 것이죠. 때문에 부모님께서 대장암에 걸리셨다면 가족역시 대장암을 대비하여 금액을 충당할 수 있는 상품을 설계하시는게 유리합니다.



 

남자와 여자가 다르다


암은 성별에 따라 발병하는 암이 다릅니다. 여성의 경우 갑상선암과 췌장암, 유방암에 많이 걸리는 편이며 남성의 경우 위암, 대장암, 폐암 등이 많이 발병하는 암입니다.


남성의 경우 위암, 대장암, 폐암 등 남성에게 발병할 확률이 높은 암을 보장강화하여 상품을 준비하시는게 좋으며 여성의 경우 갑상선암, 유방암, 췌장암 등 여성에게 많이 발병하는 암을 보장 강화하여 상품을 준비하시는게 유리합니다.


 

미리 준비해야 한다.


암보험 상품은 미리 준비하는 보험이죠. 암보험은 책임게시일이 있습니다. 실손보험처럼 가입했다고 바로 보장이 되는 상품이 아니죠


암보험은 가입후 90일이 지나야 보장이 시작되며 1년에서 2년사이에는 50% 보장밖에 안되며 2년이 지나야 100%로 보장이 됩니다. 때문에 암에 걸릴 가능성이 높은 분이나 암보험에 자꾸 눈길이 가시는 분이라면 최소한 2년은 대비하여 미리 가입하셔야 후회없는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했는데 책임게시일이 다 지나지 않아서 완전하 보장을 못받는 분들이 의외로 많기 때문입니다.


암보험 상품은 언젠가는 꼭 가입해야 되는 보험입니다. 나이가 적을 수록 적은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죠. , 책임게시일을 기준으로 미리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을 준비하시는게 좋으며 한살이라도 젊을때 가입하는 것이 저렴하고 좋은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가입전 꼭 살펴보자!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을 알아보실때 아무 상품이나 선택할 것이 아니라 가입시 중요한 보장 내용을 숙지하시고 꼭 보장을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정말 중요한 부분을 몇가지 살펴보면...


1. 100세 만기 상품이 좋다.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은 한번 가입으로 평생 보장을 받는 상품입니다. 특히 암은 나이가 많아질수록 발병할 확률이 높습니다.

때문에 한번 가입으로 평생 보장을 받을 수 있는 100세 만기 상품 가입이 좋습니다.


2. 미리 가입해야 된다.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은 가입했다고 바로 보장이 되는 상품이 아닙니다. 책임게시일 즉, 효력이 발생하는 기간이 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완전한 보장이 받을 수 있는 기한은 회사별로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가입 후 2년이 지나야 보장이 됩니다. 때문에 미리 가입하여 손실없이 보장을 받는게 중요합니다.


3. 반복 지급이 되는 상품을 준비.


요즘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이 반복 보장, 두번 보장이 되는 상품이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많은 상품이 한번만 보장이 됩니다.


반복 보장이 중요한 이유는 암은 재발할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암이 발병하여 완치하였다고 하더라도 암이 이 한번 발병한 몸이라면 일반 사람보다 재발 가능성이 높은 것이죠.


암을 한번 치료했다고 해서 더이상 암에 안걸리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 한번 보장하고 끝나는 상품이 아니라 두번까지 반복하여 보장하는 상품을 준비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암보험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암보험 추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