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좋은정보들/맛집 정보
23

제주도 맛집 애월읍 맛집 셰프의 짬뽕 제주도 맛집 애월읍 맛집 셰프의 짬뽕 오늘은 제주도 맛집이자요즘 유명한 애월읍 맛집이기도한셰프의 짬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여기 셰프님은서울 유명 특급 호텔에서10년넘게 일하신 분으로제주도가 좋아서 내려온분 같았습니다. 가족 여행으로 제주도를 왔다가리조트 근처에 있어서잘 모르고 와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희 가족은 마레보 리조트에 있었구요마레보 리조트 입구에 제주도 맛집셰프의 짬뽕이 있더라구요~ 암튼...제주도 맛집이자애월읍 맛집 셰프의 짬뽕 시작합니다^^ 서울 특급 호텔에서 일하셨던 분이라서제주도 맛집 분위기가 깔끔했습니다. 식당 밖으로제주도의 유명한 애월읍 해안가가 보여서운치도 있더군요 맛은 두배~~ 제주도 맛집 셰프의 짬뽕은식당이 정말 깔끔한데요복잡한걸 싫어하시는 분들은가지면 좋을듯 합니.. 2016. 5. 23.
인천맛집추천 몸보신되는 낙지갈비탕 인천맛집추천 몸보신되는 낙지갈비탕 오늘은인천맛집이자 제가 자주 방문하는당근낙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인천맛집 당근낙지는입맛땡기는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요오늘은 그중 몸보신되고 맛도 좋은낙지갈비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갈비탕도 좋은데 낙지까지 한마리가 들어가서먹다보면 피로가 플리고 속이 든든해지는그야말로 최고의 음식입니다. 자 그럼 각설하고...인천맛집 낙지갈비탕 구경해볼까요~ 인천맛집 당근낙지는낙지를 이용한 요리가 많은 편인데요낙지는 풍부한 영양성분으로스테미너에 좋고 빈혈을 예방하는데 좋답니다. 뿐만아니라 낙지 속에 있는아미노산으로 인해 피로해복과활력를 복돋아 주는데 좋습니다. 인천맛집 낙지갈비탕은저도 즐겨먹는 편이지만귀한 분을 대접할때에 대접용으로많이 먹기도 합니다. 그만큼 맛과 영양 모두를만족시킬.. 2016. 5. 9.
인천 맛집추천 당근낙지 힐링되는 해물찜 인천 맛집추천 당근낙지 힐링되는 해물찜 오늘은그동안 제가 숨겨놓고소개하지 않았던...... 울 가족들이 일주일에 2~3회 방문하는숨겨진 인천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소개해 드리는 인천맛집 당근낙지는체인점인데요 인천에도 몇군데 있습니다. 예전에는 간석동 당근낙지를 자주갔었는데요주안동에 당근낙지가 1년전쯤 새로 생겼습니다. 같은 당근낙지지만새로 주안동 당근낙지가 훨씬 메뉴도 다양하고맛도 훨씬 좋아서 이곳으로 단골집을 바꿨습니다^^ 인천맛집 당근낙지는싸장님도 친절하시고 인테리어 등가족들이 식사하기에 참 편하고 좋은 곳입니다. 물론 주차장도 넓게 따로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인천 맛집추천 가게라서론이 좀 길었네요^^;; 오늘은 갑자기 사진을 찍다보니상세하게 소개해드리지 못한점먼저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인천.. 2016. 4. 9.
제주도 맛집 추천 할머니집 에코렌드 맛집 제주도 맛집 추천 할머니집 에코렌드 맛집 오늘은 제주도맛집 중국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순대국 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상호명은 할머니집이구요순대국밥뿐 아니라멸치국수 고기국수로도 유명한 집입니다. 할머니집은 에코렌드 맛집으로에코렌드에서 가깝습니다. 제주도 맛집 할머니 집은현대식 건물이 지어진세련된 건물이 아니라 8-90년대 건물과 같은좀 허름해 보이는 그런 곳입니다. 하지만...제주도에서 먹기 흔치않는순대국밥과 멸치국수 고기국수를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주도 맛집입니다. 에코렌드를 방문한 후업된 모습입니다ㅋㅋㅋ 이날 비가왔는데요... 순대국밥이 땡기더군요그래서 제주도 맛집 할머니집으로 갔습니다. 모녀가 어찌도 이리 다정한지 ㅋㅋㅋ 제주도 맛집 할머니집은...에코렌드 주변 한적한 도로에 위치하고 있구요.. 2016. 1. 28.
제주도 맛집 베스트 하얀성 애월맛집 추천 제주도 맛집 베스트 애월맛집 추천 제주도 여행에 빠질 수 없는 맛집!!오늘은 너무나도 유명한 제주도 맛집 베스트방송에도 많이 나온 유명한 하얀성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하얀성은 제주도애월맛집이기도 한데요...제주도 애월읍이 요즘 제주도에서 유명세를 타고있죠 하얀성은 애월읍 해안가에 위치하고하고 있고제주도 여행에서 한번쯤 방문해야되는제주도 애월 맛집이기도 합니다. 제주도 맛집 하얀성은이경규가 바다낚시를 갈때 이곳 사장님이랑같이 가서 유명하기도 곳이죠.싱싱한거 아니면 안쓴다죠 ㅋㅋ 음.... 올리고 보니 비슷한 사진이네요 ㅎㅎ 이경규씨 말고도많은 연애인이 다녀간 모습입니다. 제주도 맛집 하얀성의 음식들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제주도 맛집 하얀성은나오는 모든 해물이 정말 싱싱한게먹는 맛이 일품이였습니다. 하나 하.. 2016. 1. 12.
인천맛집 고기와 스시를 동시에 맛보는 스시앤그릴, 스시뷔페 맛집 인천맛집 고기와 스시를 동시에 맛보는 스시앤그릴, 스시뷔페 맛집 오랜만에 선생님들과 회식을 하게됐습니다.인천맛집 중 고민고민... 제가 스시뷔페를 좋아하는지라... 엄청 땡기지만ㅠㅠ스시보다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신지라 고민고민하다가 스시와 고기를 뷔페로동시에 맛볼 수 있는 스시앤그릴로 선택했습니다. 스시앤그릴은 최근에 오픈한 곳으로스시와 그릴로 구운 각종 고기들이 생각보다 맛있는최근에 가본 뷔페집 중 단연 최고였습니다. 오픈한지 몇개월 안되서 분위기도 좋고사람들도 아직 많지 않아서(...) 나름 좋더군요^^ 사실 스시부페는 한두번 먹으면 질리게 되죠또 뷔페 음식은 거기서 거기이기 마련인데요. 최근에 집중해서(?) 몇번 갔었지만정말 맛없는게 없고, 배부르게 먹을때까지새로운 음식으로 배를 채울 수 있는.. 2015. 10. 21.
인천맛집, 저렴한 가격에 해물이 풍성한 칼국수 맛집 백원이네(영종도 맛집) 인천맛집, 저렴한 가격에 해물이 풍성한 칼국수 맛집 백원이네(영종도 맛집) 오랜만에 가족들이할 콧바람좀 쐬려고 영종도 인천맛집 칼국수 잘하는 집을 찾아갔습니다. 예전에는 무조건 황해칼국수를 갔는데... 갈수록 먼가 허전한게 별로더군요 해서... 고민하던중... 예전에 어떤 분이 제 블로그에 오셔서 예단포에 가면 훨씬 칼국수가 맛이다고 하시던 말이 생각났습니다. 동죽과 조개가 많이 들어가 훨씬 맛있다고 했던... 그래서 무조건 예단포로 갔습니다. 처음 가는 길이더군요... 꼬불꼬불~ 왔다갔다~ 군부대가 막 나오고...ㅠㅠ 혹시... 이 길이 아닌가?? 라고 막 생각이 되는데... 예단포란 팻말이 계속 나오더군요 끝까지 쭉 가봤습니다. 드디어 뭔가 나왔습니다 근데... 인천맛집이라기엔 뭔가... 썰렁~~ 주.. 2015. 10. 5.
인천맛집, 매운갈비찜이 일품인 59백반 인천맛집, 매운갈비찜이 일품인 59백반 오늘은 그동안 자주찾던 인천맛집 59백반의 매운갈비찜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지금까지 먹어본 매운갈비찜 중 제일 맛있게 먹은 인천맛집입니다. 한번 맛보시면 계속 찾으시게될... 인천맛집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인증사진 들어가겠습니다. 제가 최근에 갤럭시노트S6 플러스를 뽑았는데요... 사진이 너무 잘나와서 카메라를 안가지고 다닙니다 ㅋㅋ 인천맛집 59백반은 반찬 하나하나 정말 맛있어서 팔기도 합니다. 시레기 반찬인데요... 오늘 먹은 반찬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ㅋㅋ 쥔장님이 많이 챙겨주십니다^^ 너무 맛있어서 집사람이 반찬으로 사가지고 왔네요 ㅋㅋ 오늘의 주인공 매운갈비찜이 나왔습니다^^ 쥔장님이 예전에 서울에서 잘나가는 반찬가.. 2015. 10. 2.
고정관념 버린 칼국수, 다른집은 왜 이렇게 못만들까? [황해 해물칼국수] 고정관념 버린 칼국수, 다른집은 왜 이렇게 못만들까? [황해 해물칼국수] 오늘은 영종도에 있는 너무나도 유명해져버린 황해 칼국수 집을 다녀왔습니다. 역시 황해 칼국수는 먹어도 먹어도 먹고싶습니다^^ 읽으시기 전에 추천 한번 눌러주세요^^ 이런... 사람이 많은줄 알기 때문에 매~우 일찍 갔는데... 무려 205번이나 되군요... 그런데 주인장께 물어보니 지금 195번까지 됐다는 군요... 정말 다행입니다. ㅎㅎ 밖에서 기다리느니 할일도 없고 해서 안에서 맛있게 드시는 분들을 한~컷 찍었습니다^^ 드디어 입성!! 밑반찬인 김치가 나왔습니다. 황해 해물칼국수의 김치는 정말 맛있습니다. 이날 제가 배가 고프기도 했지만 기다리는 동안... 김치만 한접시를 그냥 먹었습니다^^; 기본 반찬인 깍두기 모습입니다. 역.. 2011. 8. 24.
입맛 땡기는 버섯생불고기 기운 돋는 음식[인천맛집] 우리 동네에서 제일 맛있는 고기 맛집 [인천맛집] 오늘은 식구들이 감기에 모두 걸려서 기운이 없기에 평소에 고기먹으로 자주가는 종가집에 갔습니다. 종가집은 원래 설렁탕을 잘하는 집입니다. 진한 국물맛이 제가 인천에서 먹어본 집중 제일 맛있는 집입니다. 어머니 한테 가끔 포장해서 사드릴 정도죠^^; (사골 우린 것이라고...ㅋ) 진한 국물맛이기에 어머니도 그런 줄 아십니다. 아무튼 오늘은 돼지갈비를 먹으려고 종가집으로 왔습니다. 돼지갈비가 목적이였는데.......메뉴판에서 왠지 버섯생불고기가 땡기네요~ 땡기면 무조건 고~버섯생불고기 2인분과 설렁탕 시켰습니다. 읽으시기 전에 추천 한번 눌러주세요^^ 제일 먼저 기본 반찬이 나옵니다. 가지 무침이군요. 제가 즐겨 먹는 양파........이군요. 딱히 뭐라해야.. 2011. 7. 26.
먹고 나서 웃는 감자탕!! 감자탕을 먹는 이유! 오늘은 먹으면 속이 시원한 감자탕 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난번에 이 집의 대표 음식 뼈감자탕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워낙 인기있는 집이여서 감자탕도 소개해 드립니다. 제가 맛집에 또 올려드린다고 일하시는 분한테 말씀드리니..... 지금도 많이 오시는데 더 오시면 어떻해요.......ㅋㅋ 속시원하게 먹고 웃고 나오는 감자탕 지금부터 소개해 드립니다~ 읽으시기 전에 추천 한번 눌러주세요^^ 감자탕 나오면 고기 찍어먹는 소스~고기의 맛을 높여줍니다. 감자탕에 소스가 없는 집도 있더군요.....--; 맛있어 보이는 김치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고추와 장. 깍두기입니다. 딱 두개만 나왔네요... 가위로 자르니 많아졌군요 ㅎ 부족하면 얼마든지 더 주십니다. 드디어 감자탕이 나왔습니다. 왠지 뚜껑을 열면 맛있는 .. 2011. 7. 22.
더위를 날려버릴 맛! 40년 전통의 닭계장 [인천맛집] 못먹어 봤으면 말을 하지마! 걸죽한 닭계장의 진수 [인천맛집] 오늘은 여러분에게 흔하지 않은 닭계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닭계장하면 육계장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비슷하다고도 할 수 있지만 전혀 다른 맛입니다. 이 집을 알게된 계기는...... 어렸을적 많이 먹은 닭계장을 먹고싶은 마음에 한동안 닭계장 집을 찾아다닌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닭계장을 파는 집을 찾을 수 없더군요. 그러던 중 발견한 집이 오늘 소개해드리는 닭계장 맛집입니다. 주택을 개조해서 식당을 하시는데 유심히 보지 않으면 그냥 지나칠 주택가에 있는 평범한 식당입니다. 이곳에서만 한 40년은 닭계장을 파셨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2,500원이였다고 하시는데 이녀석 그동안 많이도 올랐네요. 읽으시기 전에 추천 한번 눌.. 2011. 7.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