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의료실비보험추천 가입요령



의료실비보험추천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아파도 다쳐도

병원비를 100세까지 보장하는

실비보험추천 상품이

요즘 인기인데요....


질병, 사고로 인한 병원비와

각종 치료비, 통원비를 보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특약을 잘만 설정하면

암보험, 치과보험, 한방치료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어 실비보험 하나로 1석 3조의 효과를 볼 수 있어서 국민 보험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실비보험 상품은....

실생활에서 보장받을 수 있는 각종 부분과 국민의료보험 공단에서 보장하지 않는 비급여 항목을 보장하고 있기 때문에 온국민이 하나는 꼭 가입하고 계시는 필수보험이 되었습니다.


그럼 실비보험 상품을 가입하는 방법과 중요한 내용을 살펴볼텐데요.... 끝까지 보시면 도움이 되실만한 내용들이 많습니다.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 리스트





실비보험을 가입하실때는 위의 상품과 같이 순위 상품을 선택하여 자신에게 맞게 보장내용을 추가, 또는 추려서 가입하시면 실수를 줄이고 가입할 수 있는데요


요즘은 비교사이트가 좋아져서 견적 신청만 하면 무료로 각 보장사별로 상품과 보장내용, 가격을 무료로 리스트를 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때문에.... 메일로 자신에게 맞는 상품들을 리스트를 받아보시면 훨씬 편하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내용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왜 의료실비보험 가입이 중요한가?




실비보험추천 상품 가입이 중요한 이유는....

가정의 많은 의료비 지출이 부담이 되기 때문인데요 아프고 다칠것을 대비하여 목돈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은 거의 없으시죠. 그렇다보니 다치거나 아프면 금전적으로 부담이 됩니다.


실비보험은....

아프거나 다쳤을때 100세까지 병원비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치료받고 병원에서 지출한 금액을 보장하는 것이죠. 다시 돌려받는 것입니다.


때문에....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을 잘만 선택하셔서 가지고 계시면 평생 병원비 때문에 걱정할 일은 없는 것이죠.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 보험료를 절약하자.





실비보험추천 상품 가입은 나이가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1. 한살이라도 젊을때 가입하라.

최근 경기가 어려워지고 사는게 많이 힘들어져서 보험료 지출하는게 여간 부담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중 중요한 부분은 한살이라도 젊을때 가입해야 보험료가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한살 차이로 보험료 변동은 크고 심지어는 하루 차이로도 보험료가 오를 수 있습니다. 때문에 실비보험 상품이 아직 없으시다면 빠르게 가입하는 것이 보험료를 절약하는 방법입니다.


2. 보장기간이 긴 상품을 선택.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은 위에서 계속 언급한 부분이지만.... 평생보장을 받는 보험이기 때문에 100세 보장을 하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0~80세 보장은 매우 위험하죠.


의료비 치출이 가장 많은 때가 60대 이후이기 때문입니다. 이때는 보험을 가입하기도 힘들고 가입된다고 하더라도 보장이 축소되고 보험료는 비쌀 수 밖에 없습니다.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1. 생명보험사보다 손해보험사가 좋다.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을 생명보함사에서 가입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손해보험사에서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이유는.... 다양한 특약설정, 회사들의 경쟁으로 보다 넓은 보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보험도 다이어트가 중요하다.

저도 모를때는 여러개의 보험을 가입하고 있었는데요.... 보험료가 부담이 되지만 꼭 필요하다고 여겨 힘들게 납입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했죠.


즉,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 하나로 암, 치과, 한방 등 다양한 특약을 설정할 수 있고 중복 보장이 되는 부분이 많이 있기 때문에 필요없는 보험료가 지출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전문 상담원과 상담하여 꼭 필요한 보험만 가지고 계시고 중복되는 부분이 있다면 줄이시는게 좋습니다.


3. 다양한 할인을 적극 활용하자. 

자동이체할인, 건강체 할인, 단체할인 등을 활용하시면 비싼 보험료를 줄일 수 있습니다.

자동이체의 경우 0.5%~2% 할인이되며 건강체란 건강한 신체를 말하는데 비흡현도 할인이 되죠. 이런점이 확인될 경우 10~2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5명 이상 가입하면 1%로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 가입시 보험료가 부담이 된다면 이런점을 적극 활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4.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하면 첫 납입금 50% 할인.

비교하면 똑같은 보장을 하는 상품이라도 보험료가 회사별로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때문에 비교하는 것이 중요하구요 50% 할인까지 적용받으시면 좋습니다.






그 외에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을 가입시


병원비 지급이 빨른 회사를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실비보험 상품은 평소에 보험금을 자주 받는 보험입니다. 만약 보험금 지급 절차가 복잡하고 보험금 지급에 시간이 많이 걸린다면 피곤하겠죠.


때문에.... 보험금 지급 절차가 간단하고 빠르게 지급되는 회사를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사소한 질병과 통원비 보장을 따져보자.

통원비, 입원비, 약값.... 이런 부분이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을 가입하고 많이 보장받는 부분입니다. 때문에 각 회사별로 비교하여 비슷한 금액이라면 보장금액이 높은 상품을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응급실비용, 검사비, 특진비 등 병원에서 꼭 받는 부분을 확인하자.

야간에 아프게 되면 무조건 응급실에 가게 되죠. 이부분을 보장받는게 중요합니다. 또한 병원에 아파서 가게 되면 각종 검사를 먼저 하게 되는데요....


이런 검사비가 여간 비싼게 아니죠. 때문에 각종 검사비를 보장하는지도 챙기시는게 좋습니다. 이외에도 병원에 가게되면 꼭 들어가는 비용들이 있죠. 이런 항목들을 생각하셔서 보장을 챙기시는게 좋은 가입요령입니다.



여기까지 실비보험 추천 상품과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등 여러가지를 살펴봤습니다. 아직까지 실비보험 상품이 없으시다면 이번기회에 꼭 가입하시면 두고두고 도움이 되실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