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암보험비교사이트 선택 방법



암보험비교사이트

선택 방법


오늘은

암보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암에 걸릴 확률은 얼마나 될까요?


통계청 발표에 의하면

성인 남성이 암에 걸릴 확률은

34% 라고 합니다.



내가 암에 걸릴 확률이 34%인데..... 암이 무서운 점은 한국인의 사망원이 1위라는 점입니다. 암을 미리 발견하고 대처하지 못하면 죽음에 이르는 무서운 질병이기 때문이죠.


만약 한 가정의 가장이 암에 걸린다면...... 그 가정은 엄청난 고통과 슬픔에 빠지게 됩니다. 암을 초기에 발견하더라도 암을 치료하는 비용이 준비되어 있지 않다면 암 발병으로 인해 닥칠 어려움은 피할길이 없습니다.


때문에.....

암보험을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을 통해 미리 준비하여 혹시 있을지 모를 암을 대비하는 일은 정말 중요한 일인 것이죠.



암은 다른 질병과는 다르게 치료 비용이 일반 가정에서는 감당하기 어려운 고액의 치료비가 들어갑니다. 미리 준비하지 못하면 암치료를 포기할 수 밖에 없는 비용이죠.


하지만..... 암은 더이상 무서운 질병이 아닙니다.


현대 의료기술의 발달로 얼마든지 완치가 가능한 질병인 것이죠. 중요한 점은 암을 충분히 치료할 비용만 있으면 암이 발병하더라도 완치할 수 있고 재기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즉,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을 통해 고액의 치료비가 들어가는 암을 암보험 하나로 해결하는 것이죠.




암보험비교사이트 추천 상품 



암보험비교사이트 추천 상품을 살펴보면......


100세를 보장하는 추천 상품으로는 1위 메리츠화재암보험, 2위 흥국생명암보험, 3위 MG 손해보험암보험이 있습니다.


두번주는 암보험은 1위 현대해상암보험, 2이 한화손해보험암보험, 메리츠화재암보험 순으로 나타납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을 퉁해 암보험을 선택하는 방법은......


먼저 간단하게 상담신청을 남깁니다 >>> 상담원이 전화가 옵니다 >>> 메일로 견적을 주세요 >>> 메일로 견적을 받는다 >>> 가족과 상담하여 가입여부를 결정한다 >>> 여기까지 모두 무료다.


간단하고 정말 쉽습니다. 암보험이 아무리 좋아도 가입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하여 또는 비용이 비싸다고 생각하여 상담자체를 포기하는 분들이 계시죠.


그러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쉽게 상담신청을 하기만 하면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보험회사별 가격, 보장내용을 한눈에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알고 있는 것과 모르는 것은 차이가 많습니다. 때문에 적극적으로 알아보시면 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시

꼭 알아야 되는 보장 내용



암보험비교사이트 추천 상품을 무조건 가입하는 것은 올바른 가입방법이 아닙니다.


꼭 필요한 보장내용을 기억하셨다가 가입시 확실하게 보장을 받는 것이 나중에 잘못 가입하여 다시 가입하는 일이 없는 것이죠.


1. 암진단금을 꼭 확인하자.

암진단금이란 암을 진단받았을때 보험회사로부터 지급받는 금액을 말합니다. 암진단금은 최대한 높게 설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진단금을 높게 설정해야 되는 이유는..... 암치료비용 뿐만 아니라 암발병으로 인해 생기는 가족의 생활자금, 직장을 그만드게 됨으로 발생하는 여유자금재기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진단금 설정은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자신의 환경과 상황을 검토하여 적정한 금액을 설정하시되 능력이 되는 부분안에서 최대한 높게 설정하시는게 좋습니다.,


2. 보장기간을 길게 설정하자.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시 100세 상품은 쉽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간혹 어떤 분들은 보험료를 아끼고자 70세 또는 80세로 설정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굉장히 위험한 선택입니다. 요즘은 현대인의 수명이 증가하여 고령으로 가는 시대이고 만약 보장기간이 짧다면 나중에 암보험을 다시 가입할 수 없기 때문에 보험료만 납입하고 중요할때 보장을 못받을 수도 있습니다.


3. 순수보장형을 선택하자.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시 순수보장형 상품을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순수보장형이란 암을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상품을 말합니다.


만기환급형보다 보험료는 저렴하지만 암이 발병시 알차게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것이죠. 때문에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시 순수보장형을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3. 두번 보장을 하는 상품으로 선택

암은 한번 치료받고 완치됐다고 안심할 수 있는 질병이 아닙니다. 암은 재발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질병이죠. 때문에 암보험 상품을 선택시 재발을 보장하는 두번 또는 재발을 보장하는 상품으로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4. 암보험은 2년이 지나야 100%로 보장이 된다.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시 보장기간을 확인하셔야 됩니다. 암보험 상품은 책임게시일이 있습니다. 가입후 90일이 지나면 10%로 보장이 되며 2년이 지나야 100%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암보험 회사별로 다를 수는 있지만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시 꼭 확인하시고 가입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5. 고액암을 대비하자

암은 일반암과 고액암으로 분류됩니다. 유방암의 경우 1700만원 정도 소요되는 반면에 간암 췌장암의 경우 고액의 암치료 비용이 들어갑니다.


때문에 자신이 고액암에 걸릴 확률이 있다고 생각되신다면 또는 부모님 중에 고액암으로 돌라가신 분이 계시다면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시 고액암을 보장강화하여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6. 여성과 남성의 암은 다르다.

암보험 견적시 무조건 가입은 의미가 없습니다. 자신이 남성이면 남성이 많이 발병하는 암을 보장강화해야 되고 여성이라면 여성이 많이 발병하는 암을 보장을 강화해야 됩니다.



남성이라면...... 폐암, 간암, 위함 순으로 보장을 강화하는 것이 좋겠죠. 여성이라면 유방암, 췌장암 순으로 보장을 확인하시고 가입하시는게 좋은 가입방법입니다.


여기까지 암보험비교사이트 추천 상품과 암보험 가입시 놓치지 말아야될 보장을 알아봤습니다. 암은 국민 1명당 1개는 가입하자는 운동이 있습니다.


암보험 가입이 그만큼 중요하다는 것이죠. 늦은 선택으로 후회하시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