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좋은 상품




암보험 추천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오늘은

암보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쭉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시는

내용들이 많으실겁니다.


한국인 3명중에 1명이 암에 걸리고 질병으로 인한 사망순위 1위가 암입니다.



갈수록 암발병률은 늘어나고 있는데요...... 현대인의 서구화된 식생활과 불규칙한 식습관, 각종 스트레스로 인하여 암발병률이 계속 늘어나고 있는 것이죠.


한국인이 평생 암에 걸릴 확률은 얼마나 될까요? 2009년 보건복지부 자료에 의하면 사람이 살아가면서 암에 걸릴 확률이 36%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암도 이제는 더이상 무서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건복지부 발표에 의하면 우리나라 암환자 중 62%가 암을 완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현대 의료기술의 발달로 암도 이제는 완치가 가능한 질병인 것이죠.


중요한 점은......

암을 완치받을 수 있도록 치료비와 병원비 등 금전적인 부분의 해결입니다. 하지만 일반 가정에서 고액의 치료비가 들어가는 암치료 비용을 준비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때문에......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을 가입하여 혹시 있을지 모를 암을 대비하여 암을 완치할 비용을 준비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암보험 추천 상품 가입은 자신을 위한 투자이고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든든한 보장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암보험 추천 상품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암보험추천 상품 순위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의 순위를 살펴보면 100세 보장하는 비갱신형으로 메리츠화재, 흥국생명, MG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순인데요 순위안에 메리츠화재암보험이 3개 있고 MG손해보험암보험 역시 3개나 있네요.


암보험 추천 상품을 알아보시는 방법은 쉽고 간단합니다.

먼저 암보험비교사이트를 방문합니다 >>> 간단하게 상담신청 >>> 전문 상담원이 연락옴 >>> 바쁘니 메일로 각 회사별 보험료와 리스트를 보내주세요 >>> 메일확인 >>> 여기까지 모두 무료



단 몇초만 투자하시면 무료로 각 회사별 내 보험료와 보장내용을 알 수 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불이익이 생길까봐 다음으로 미루지 마시고 적극적으로 알아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비교사이트 견적이 중요한 점은...... 각 회사별로 한눈에 비교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저렴하고 좋은 암보험 추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보험 회사별로 보장은 비슷합니다. 하지만 비슷한 보장이라도 가격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같은 보장이라면 좀더 저렴한 회사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 

가입시 주의사항



암보험을 가입시 좋은 상품이라고 무조건 자세히 알아보지도 않고 가입하는 것은 좋은 가입방법이 아닙니다. 때문에 실수하지 않도록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암보험 책임개시일을 확인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은 가입했다고 바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보험이 아닙니다. 보장을 받기 위해서는 책임개시일이 지나야 되는 것이죠.


암보험 책임개시일은 90일 이후부터 보장이 시작되며 90일이 지나면 10%로 보장 2년이 지나야 100%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암보험 가입이 급하신 분들은 꼭 책임게시일을 확인하셔서 불이익을 받지 않으시는게 좋습니다.


2. 고액암을 확인하자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을 무조건 가입해야 된다고 저렴한 암보험 하나 가입하시면 후회하실 수 있습니다. 암은 일반암과 고액암으로 나뉩니다.


일반암의 치료비용이 다르고 고액암의 치료비용이 다른 것이죠. 때문에 자신의 식습관과 몸의 건강상태를 체크하셔서 자신에게 맞는 암보험을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고액암의 경우 치료비용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고액암을 보장하는 암보험 선택이 중요합니다.




3. 여성과 남성이 다르다


암은 남성이 많이 걸리는 암과 여성이 많이 걸리는 암이 다릅니다. 여성의 경우 갑상샘암과 유방암이 가장 많이 발병하고 남성의 경우 위암과 패암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때문에 무턱대고 지인이 소개하는 암보험 상품을 가입할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맞는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을 가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런 부분은 암보험비교사이트 전문 상담원과 맞춤 상담으로 충분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

가입시 주의할점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을 가입시 놓치지 말고 꼭 보장받아야 되는 내용들이 있습니다.


1. 100세 보장기간을 선택

현재 나와있는 암보험 추천 상품들은 100세 보장을 하는 보험들로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70세나 80세 보장을 하는 암보험도 있습니다.


만약 보장기간이 짧다면 나중에 암보험을 다시 가입해야 되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때문에 한번 가입으로 평생 보장을 받는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으로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2. 진단금은 얼마를 설정할까?

진단금 설정은 암보험에서 어쩌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진단금에서 나오는 비용으로 암치료는 물론 생활비와 각종 여유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진단금은 일반암의 경우 4~5천만원 정도 설정하시면 무난하구요 고액암의 경우 그 이상을 설정하시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가능하시다면 진단금은 최대한 높게 설정하시는게 좋습니다.


3. 순수보장형을 선택하자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은 순수보장형으로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만기환급형의 경우 나중에 환급을 받는 부분을 중요하게 보장하다 보니 암보험료가 비쌀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순수보장형의 경우 암이 발병할때에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내용들로 구성이 되어 암보장은 확실하게 받고 보험료는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4. 두번 보장, 재발보장을 확인하자

암은 재발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질병입니다. 때문에 재발보장을 하는 암보험 가입이 중요합니다. 만약 재발보장이 안된다면 암이 재발시 아무런 대책이 없기 때문입니다.


현재 암보험 회사들이 이런점은 인식하여 두번보장과 재발보장하는 상품들이 많이 출시되었기 때문에 선택하시는게 어려움은 없으실겁니다.





암보험 가입이 중요한 이유 



암환자들이 겪고 있는 가장 큰 어려움은 어떤걸까요?


국립암센터에서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42%가 경제적인 어려움이 힘들다고 했습니다. 암치료로 인해 어려운 부분이 13%인것을 보면 굉장히 높은 것이죠.



또한 암 진단 후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는 경우가 84%나 됐습니다. 


암 발병으로 힘들고, 다니던 직장을 잃어서 더 힘든 것이죠. 만약 한 가정을 책임지는 가장이라면 그 어려움의 크기는 더할텐데요 이런 점때문에 암치료를 포기하는 경우도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은.......

이런 점을 보장하는 보험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암을 완치하는 치료비용은 물론이고 가족의 생활자금, 재기자금, 재발방지검사비 등 각종 여유자금까지 보장하고 있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 하나로 이 모든 어려움들을 해결할 수 있는 것이죠. 때문에 자신의 미래와 가족의 행복을 위해 암보험에 투자한다고 생각하시고 가입하시면 좋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라


암보험 추천 상품은 하루 차이로도 보험료가 다릅니다. 즉,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게 중요한 것이죠.


암보험을 저렴하게 가입하기 위해선 한 살이라도 젊을 때 가입해야 되는데 30대와 40대가 납입하는 보험료가 200만원 이상 차이가 납니다.


때문에 암보험 추천 상품을 가입시 서두르시는게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