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암보험 비교사이트 추천



현대인의 질병 중에

사망 1위의 질병은 어떤걸까요?

예상하셨겠지만 바로 암입니다.


며칠전에 뉴스를 보니 20대 후반 여성이

말기암에 걸려 치료방법이 없다는

안타까운 뉴스보도를 봤습니다.


예전에는 60대 이후에나 발병하던 암이 최근에는 20대에서도 말기로 갑자기 발견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특히 최근 뉴스 보도에서 여러번 보기도 했습니다.



암은 이제 나이가 많은 고령에서 발병하는 것이 아니라 20대 30대에서도 말기로 발견되는 무서운 질병이 되었습니다. 


암은 우리가 잘알듯이 한국인 3명 중에 1명이 걸린다고 합니다. 특히나 부모님 중에 암에 걸리신 이력이 있으시다면 암에 걸릴 확률은 3배에서 4배까지 더 높아지죠.


만약 부모님 중에 폐암, 위암, 간암, 대장암 등... 암에 걸리신 분이 있다면 자녀분들은 무조건 걸린다고 생각하시고 암을 대비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암보험 추천 상품을 준비하는 요령은 이미 많은 분들이 검증하시고 선택하신 상품들로 비교하시고 가입하시면 가장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암보험 비교사이트



많이들 선택하신 보험으로는 메리츠화재, 흥국생명, MG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현대해상, 우리아바바생명, 라이나생명, 삼성생명, 한화손해보험들이 있습니다.


3명중에 1명이 암에 걸리고 부모님 중에 암에 걸리신 분이 계시다면 암이 발병할 확률이 일반 사람보다 4배나 높은데 여전히 많은 분들이 암보험 가입을 미루고 있습니다.


암보험 추천 상품은 언젠가는 꼭 가입해야 되는 보험입니다. 나이가 많아 지면 많아질수록 보험료는 오르기 마련입니다.


때문에 한살이라도 젊을때 저렴하게 가입하여 좋은 보자을 맘껏 누리시는게 좋습니다. 예로 30대 보험료와 40대 보험료는 차이가 많이 나는 편입니다.


알아보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암보험 비교사이트 방문 후 간단하게 상담신청을 남기시면 전문 상담원이 연락이 오고 무료로 각 회사별 가격과 보장내용을 메일로 보내줍니다.


무료로 이런 것들을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생각만 가지고 있지 마시고 직접 알아보시면 도움이 되십니다.







 가입요령



알아보실때... 암보험 추천 상품 아무거나 주세요!! 라고 할 수 없겠죠. 좋은 보장내용들을 자신에게 맞게 추려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공통적으로 주요하게 생각하고 가입하셔야 되는 내용들이 있습니다. 예를들어 암진단금, 보장기간, 책임게시일, 재발방지금, 병원비 등등 꼭 확인해야 되는 부분들이죠.


또한 순수보장형과 만기환급형도 선택해야되는 부분중에 하나입니다. 많이들 들어서 알고 계신 갱신형과 비갱신형 역시 자신의 형편을 고려하여 선택하셔야 되는 부분이죠.


이런 복잡한 부분들을 현명하게 암보험 추천 상품으로 가입하는 요령은 계속 강조하고 있는 암보험 비교사이트 견적을 통한 가입입니다.


내가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일은 어쩌면 당연한 일이죠. 요즘 시대에 아직도 지인이 소개해 주는 보험을 떡하니 가입하는 일은 없어야 겠죠.

 




 보장기간이 중요하다



견적시 여러가지 중요한 보장내용을 체크하시는 것도 중요한데요... 암보험 상품은 보장기간이 중요합니다.


현대인의 수명이 늘어나서 최근에는 100세 상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한번 가입으로 평생 보장을 받을 수 있는 100세 만기 보험이 좋습니다.


최근에는 암이 20~30대에서도 많이 발병하고 있지만 60대 이후에 암발병률은 급격히 증가합니다. 따라서 보장기간이 짧다면 만기 이후에 암이 발병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보장기간이 최대한 긴 100세 만기 상품으로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두번 보장하는 상품으로 선택



선택시 첫번째 암뿐만 아니라 두번째 암도 보장하는 암보험 추천 상품을 선택하셔야 됩니다.


암은 최근 현대 의료기술의 발달로 얼마든지 완치가 가능한 질병이 되었습니다. 암이 발병하고 암을 완치한 분들도 많이 계시죠.


하지만 암은 재발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질병입니다. 주변에서도 암이 재발한 경우를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만약 가입하신 암보험 추천 상품이 암보장을 한번밖에 안한다면 재발할 경우 어떤 보험에서도 보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암이 재발하여 발생하는 모든 경제적인 어려움을 스스로 해결해야 되죠. 이런 경우가 발생하게 되면 더이상 암 치료를 포기하는 불행한 일이 생기게 되죠.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암보험 비교사이트 상품을 선택하실때 꼭 두번주는, 재발보장이 되는 상품을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책임게시일을 따져보자



암보험 비교사이트 견적시 책임게시일을 고려하여 선택하셔야 합니다. 오늘 보험을 가입한다고 하더라도 암보장이 100%로 되려면 2년이라는 시간이 지나야 합니다.


암보험 추천 상품은 90일이 지나야 암보장이 시작되며 2년 미만일 경우 50%, 2년이 지나야 완전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미리미리 책임게시일 기간을 염두에 두시고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암은 남성이 발병하는 암과 여성이 발병하는 암이 서로 다릅니다. 가입하실때 남성이라면 남성에게서 많이 발병하는 암을 보장 강화하고 여성이라면 유방암과 같은 여성에게서 많이 발병하는 암을 보장강화하여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예를들어 남성의 경우 위암, 대장암, 폐암, 간암, 전립선암 등을 보장 금액을 높여서 가입하시는 것이 좋구요 여성의 경우 갑상선암, 췌장암, 유방암, 대장암, 위암, 페암 순으로 보장금액을 설정하시는게 좋습니다.





 늦으면 후회하는 일이 생긴다


보험은 가입나이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저렴한 보험들을 우선적으로 찾으시는데요 저렴한 보험은 따로 있는 것이 아닙니다.


나이가 젊으면 저렴한 보험료로 많은 보장과 혜택을 누릴 수 있고 나이가 많다면 높은 보험료로 축소된 보장을 받을 수 밖에 없는 것이죠.


암보험 추천 상품은 언젠가는 꼭 가입해야 되는 보험입니다. 형편이 어렵다고 미루면 미룰수록 결국에는 더 많은 보험료를 낼 수 밖에 없습니다.


집을 사고 자동차를 사는 것도 중요하지만, 암에 걸리면 건강이 안좋아지면 모든게 소용없는 일이죠. 암보험 비교사이트 상품은 미래를 설개하는 보험입니다.


안전한 미래를 위해 나와 가족을 위해 투자하고 설계하는 것이죠. 요즘 많은 분들이 다른 것보다 자시에게 투자하는 일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즉, 생각을 해보면 나와 가족의 미래를 위해 암보험 가입은 다른 어떤 것보다 우선시 되어야 하는 중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