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무서운 건망증


-학생의 건망증-

1단계:자신이 몇 학년 몇 반인지 몰라서 다른 반으로 왔다갔다 한다.

2단계:친구한테 돈을 빌려주고 내가 빌렸다고 오히려 친구에게 돈을 준다.

3단계:아버지보고 "공부 열심히 해~" 라고 꾸중을 한다.

 

-직장인의 건망증-

1단계:애인과 데이트 약속을 하고 다른 친구와 술 마시러 간다.
2단계:양말 한쪽과 양복 상의만 걸치고 출근한다.
3단계:아내와 자고 나서 팁을 준다.


-할머니 건망증- 

1단계:손자에게 우유를 줬는지 기억을 못한다.
2단계:손자에게 줄 우유를 자기 입에 대고 아기에게 우유주고 있다고 말한다.
3단계:손자에게 소변보라고 "쉬~"하면서 자기가 실례를 한다.


    
-개들의 건망증-

1단계:주인만 보면 짖어댄다.
2단계:암컷이 수컷 등에 타고 자기가 수컷인 양 폼을 잡는다.
3단계:복날 보신탕 집 앞에서 침을 흘리며 앉아 있다.



-엄마의 건망증-

고등학생 영숙이의 엄마는 건망증이 무척 심하다.
방과 후에 영숙이는 8층에 있는 자기집으로 가려로 엘리베이터로 갔다

문이 막 닫히려는 엘리베이터를 붙잡아 타고나니 엄마가 먼저 타고 있었다.
"엄마"하고 부르려는데, 엄마가 먼저 말했다. "학생은 몇층이야?"



-아내의 건망증-

 아침에 함께 차를 타고 출근하는 아내가 한참을 가다가 갑자기 소리를 질렀다.
"어머! 전기다리미를 안끄고 나온 것 같아요!" 남편은 놀라서 차를 돌려 집으로 향했다.
집에 가보니 전기다리미는 꺼져 있었다.

 다음날도 아내는 한참 차를 타고 가다가 "오늘도 전기다리미를 깜빡 잊고 끄지 않은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남편은 귀찮고 짜증이 났지만 불이 날까봐 겁이 나서 집으로 차를 돌렸다.
하지만 그날도 다리미는꺼져 있었다.

다음날, 차가 출발한 지 10분쯤 지나자 아내가 또 소리를 질렀다. "다리미를 끄고 나왔는지 안 끄고 나왔는지 기억이 안나요!" 그러자 남편은 차를 도로변에 세우고 트렁크를 열고 말했다.
"여기 있다. 다리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