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1. 똑똑한 삼순이

    교회 부속 유치원에서 선생님이 아이들에게 물었다.

      " 얘들아..천국 가고 싶은 사람은 손 들어 봐요~ "

    그러자 대부분의 아이들이 저요 저요 그러며 손을 들었는데..

    삼순이 혼자만 손을 들지 않았다.

    이상하게 여긴 선생님이 삼순이에게 살짜기 물어보았다.

      " 삼순이는 천국 가는 것이 싫어? "

    삼순이 왈~

     " 우리 엄마가 유치원 마치면 다른 길로 가지 말고 곧장 집으로 오랬단 말이어요~ " 



                                                  





2. 아내에게 매맞은 이유 

 

30대 : 어제 늦게 술 마시고 들어와서는 아침에 해장국 끓여달랬다가~

 

40대 : 계모임으로 외출 중인 아내에게 언제 들어오냐고 물었다가~

 

50대 : 아내 앞에서 얼씬댄다고~




                                           




3. 아담과 이브

아담과 이브가 에덴동산에서 산책을 하고 있었다. 이브가 아담을 지긋이 올려다보며 물었다.

'절 사랑하세요?' 라고 묻자 아담은 무관심한 듯 대답했다.

'그럼 누가 또 있나?'

 


 4. 아담과 이브의 국적

교수님이 인류학 시간에 끄덕끄덕 졸고있는 만득이에게 질문을 던졌다.

"만득군! 아담과 이브가 속한 민족이 어느 민족이었는지 대답해보게!"

꿈나라에서 금새 돌아온 만득이 재치있게 대답했다.
 
- "글쎄요. 분명히 한국사람은 아닌 것으로 생각됩니다."

- "왜?"

- "한국사람 같으면 선악과따위는 먹지 않고 당연히 뱀을 잡아먹었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