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불은 끊이지 않고
단 위에 피워 꺼지지 않게 할지니라”
 
[레위기 6:13]
   
 
 
 
 
 
여러분의 개인 기도 제단 불이 항상 타오르게 하십시오. 그것이 모든 경건의 생명입니다. 성소와 가정 제단들이 여기서 불을 빌려 갑니다. 따라서 이 불이 잘 피어 오르게 해야 합니다. 은밀한 기도 생활이야말로 생명 있는 참기독교의 정수요 증거요 측정기입니다.
여기서 여러분의 희생 제물 기름을 태우십시오. 가능하면 여러분의 골방에 정기적으로 드나들며 아무 방해도 받지 않은 채 자주 기도하십시오. 효과적인 기도는 쓸모가 아주 많습니다. 기도할 제목이 없습니까? 그럼 교회를 위해, 목회자의 사역을 위해, 여러분 자신의 영혼을 위해, 자녀들과 친척들을 위해, 여러분의 이웃과 나라를 위해, 그리고 온 세계에 하나님의 진리와 복음이 전파되기를 위해 기도하십시오. 이 중요한 기도를 우리가 어떻게 다루고 있는지 한번 살펴봅시다. 개인적으로 기도하는 일에 열의가 없습니까? 가슴 속에서 기도의 불이 희미하게 타오르고 있을 뿐입니까? 의무적으로 질질 끌려가며 기도하고 있습니까? 만일 그렇다면 그것은 썩어질 징조입니다. 그러니 가서 슬피 울며 은혜와 간구의 성령을 부어 주십사고 간청하십시오. 일정 기간을 정하여 특별 기도를 드리십시오. 만일 이 불이 세상과의 일치라는 재 밑에서 질식해 버리면, 가정 제단 위에 있는 불마저 희미하게 만들 뿐 아니라 교회와 세상에서 우리가 행사하는 영향력도 줄어들 것입니다.
오늘의 말씀은 또한 가슴이라는 제단에도 적용됩니다. 이것은 정말 금으로 된 제단입니다. 하나님은 자기 백성들의 가슴이 하나님을 향해 불타오르는 것을 보고 싶어하십니다. 그러니 우리의 가슴을 온통 사랑으로 불타오르게 하여 하나님께 드립시다. 그 불이 절대 꺼지지 않도록 그의 은혜를 구합시다. 주께서 그 불을 계속 타오르게 하시지 않으면 곧 꺼지고 말 것입니다. 많은 원수들이 그 불을 끄려고 할 것입니다. 그러나 보이지 않는 손이 벽 뒤에서 그곳에 거룩한 기름을 계속 부어 주시면 그 불은 활활 타오를 것입니다. 우리 가슴의 불을 활활 타오르게 하려면 성경 말씀을 그 연료로 사용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는 석탄입니다. 예배에 참석해 설교도 들읍시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예수님과 홀로 있는 시간을 많이 가집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