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쌈밥과 삼겹살이 정말 맛있는 인천의 숨겨진 맛집
[ 인천 맛집 ]



오늘은 인천에 사는 사람도 잘알지 못하는.......
숨겨진 맛집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름하여 선정 쌈밥!!
숨겨진 맛집이지만 사실은 신문에도 한번 소개된 맛집입니다.
밖에서 보면 간판이 허름한 것이 맛집 분위기가 전혀 안납니다.
용기를 가지신 분만 들어오시게 되는데요 ㅋㅋ
어쨋든 쌈밥과 삼겹살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소식이 될듯 합니다.

읽으시기 전에 추천 한방 꾹 눌러주세요^^



먼저 메뉴판을 보면......
쌈밥과 삼겹살이 이 집의 대표메뉴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작년보다 천원이 올라간 가격입니다 ㅠ.ㅠ


쌈밥을 시키면 먼저 쌈이 나옵니다.
직접보면 쌈의 양의 놀라실텐데...사진으론 표현이 잘 안됐네요.
종류만도 10가지가 넘는... 정말 푸짐한 양입니다.
선정 쌈밥에서 쌈밥을 먹고나면 하루종일 손에서 향기가 납니다.
처음에는 몰랐는데 알고 보니 선정 쌈밥은
대부도에서 직적 채소를 재배해서 무공해 쌈밥을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요즘처럼 채소값이 비쌀때도 이렇게 푸짐하게 나옵니다.



각종 쌈이 나오고 나면 삼겹살이 나오는데 이것 또한 일품입니다.
예전에 고기를 좋아하시는 지인을 모시고 선정쌈밥에 들렸는데요
지인 왈 인천에서 그동안 먹은 삼겹살 중에 제일 맛있답니다.
삼겹살은 제주도에서 직접 공수하는 생삼겹입니다.


쌈밥을 시키면 이정도의 삼겹살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쌈밥도 먹고 삼겹살도 먹고 일석이조의 효과네요~~ㅎㅎ


쌈과 삼겹살이 나오고 나면......
반찬이 나오기 시작하는데요 가짓수가 10가지가 넘습니다.
반찬을 다 올리고 나면 빈공간이 없을 정도입니다.
요즘 이렇게 반찬이 많이 나오는 곳도 찾기 힘들지 싶군요.
어떤 반찬들이 나오는지 하나씩 찍어봤습니다.


이건 오이무침이군요.


이건 파김치네요. 맛이 시원하니 맛있었습니다.


우리 집사람이 특히나 좋아하는 고주반찬입니다.


이건 삼겹살과 쌈을 먹을때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조개 젓갈도 있네요~


오이 무침입니다. 저는 두접시를 먹었습니다.


한우 먹으러 가면 나오는 거죠....이름이....??


멸치 볶음입니다. 둘째가 와~물고기라고 하니 사장님이 넘어갑니다 ㅋ


김치!


마늘 무침. 새콤한 맛입니다.


시원한 물김치네요~


통감자 조림입니다. 이것도 아주 맛있습니다.


버섯 볶음 요리~


시원하고 구수한 된장찌게입니다~
시골 된장 맛인데 진짜(?) 된장찌게 맛입니다.


사진찍다가 삼겹살이 탔습니다. 워매 아까운게......


쌈밥 종류가 많아서 2-3가지만 넣어도 입이 터져나갑니다 ㅋㅋ


아~그리고 선정쌈밥은 기본으로 보리밥이 한공기 나옵니다.


쌈 종류를 찍어봤는데.....찍다가 가지수가 많아서 다 못찍었습니다.


선정쌈밥은 대부도에서 농원을 직접운영합니다.
포도원도 하는데요 직접 재배한 포도로 만든 포도즙입니다.


집사람이 먹기 위해 하나 샀습니다.
50봉지에 가격은 25,000원입니다. 뭉치는 것 없이 맛있습니다.
삼겹살과 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려보세요~~!!

전화 : 032-862-2781
주소 : 인천광역시 남구 주안3동 142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