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오늘은 먹으면 속이 시원한 감자탕 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난번에 이 집의 대표 음식 뼈감자탕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워낙 인기있는 집이여서 감자탕도 소개해 드립니다.
제가 맛집에 또 올려드린다고 일하시는 분한테 말씀드리니.....
지금도 많이 오시는데 더 오시면 어떻해요.......ㅋㅋ
속시원하게 먹고 웃고 나오는 감자탕 지금부터 소개해 드립니다~

읽으시기 전에 추천 한번 눌러주세요^^

 

감자탕 나오면 고기 찍어먹는 소스~고기의 맛을 높여줍니다.
감자탕에 소스가 없는 집도 있더군요.....--;


맛있어 보이는 김치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고추와 장.


깍두기입니다. 딱 두개만 나왔네요...


가위로 자르니 많아졌군요 ㅎ 부족하면 얼마든지 더 주십니다.


드디어 감자탕이 나왔습니다.
왠지 뚜껑을 열면 맛있는 요리가 나올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감자탕 요리가 나왔네요~ㅋ 맛있어 보입니다. 푸짐하군요.


싱싱하게 맛있게 보이는 군요..??


자 이제 끓기 시작합니다. 보글 보글~


우거지와 뼈가 어울려서 맛있는 국물이 만들어져 갑니다~
보글 보글 끓는 소리는 언제들어도 정겹습니다.


이제 슬슬 정체를 드러내는 녀석들.......
군침이 저절로 생기네요 ㅋㅋ 다 먹어버릴겨~~~


감자탕 안에 수제비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당면과 고기를 맛있게~~~아우~~~

빗갈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맛있어 보이죠?ㅋ


어느새 다 먹어버렸군요...감자탕의 감자만 남았습니다 ㅋㅋ
저는 감자탕을 먹으면서 왜 감자는 안먹을까요??


기본 코스요리인 볶음밥.


한접시 푸짐하게 담아서 먹습니다.
아무리 배가 불러도 볶음밥은 꼭 먹어줘야 합니다 ㅋㅋ


제일 맛있는 저넘들을 숟가락으로 박박~긁어서 먹어야 되는데...
배가 너무 부르다 보니 귀챦아 지는군요...특별히 너는 살려주마!!ㅋ


놀이방 시설도 되어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을 많이도 갔다놨네요ㅋㅋ


가격표.


이 집에 붙어있는 웃음 십계명입니다.
1. 크게 웃어라
2. 억지로라도 웃어라
3. 일어나자 마자 웃어라
4. 시간을 정해놓고 웃어라
5. 마음까지 웃어라
6. 즐거운 생각을 하며 웃어라
7. 함께 웃어라
8. 힘들때 더 웃어라
9. 한번 웃고 또 웃어라
10. 꿈을 이뤘을 때를 상상하며 웃어라

참 많은 것을 생각하게하는 십계명입니다.
배가 부르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웃음이 저절로 나옵니다.
앞으로 억지로라도 웃는 습관을 가져야 겠습니다~

전화 : 032-863-7725
주소 : 인천 남구 학익동 67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