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퍼스트드림 하는일] 어떤회사인지 퍼스트드림 실체와 퍼스트드림 하는일


 
요즘 퍼스트드림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이유는 경제적으로 어려움 가운데 있는 분들이 퍼스트드림을 통해 경제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그동안의 빚이나 어려움을 해결하는 등 가정 형편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러다 보니 퍼스트드림에 대해 안좋은 소문도 무성하죠. 뭐 다단계라는 둥... 결론부터 얘기하면 퍼스트드림은 공정거래위원에 등록된 건강한 회사입니다.(이 부분에 대해서 밑에 더 정확히 알려드리겠습니다.)

퍼스트드림이 투잡을 하는 직장인, 가정주부, 대학생등 주로 아르바이트나 부업, 투잡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이유를 살펴보면...

퍼스트드림은 주부들에게 가장 큰 인기가 있는데요
요즘 주부들을 보면 남편이 벌어다준 월급으론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 제대로된 살림을 꾸리기가 어렵기에 부업을 찾는 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그런데 막상 부업을 찾아보면 만만치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그러다보니 퍼스트드림이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게 되었고 실제로 수익이 되므로 직장생활하는 남편과 아이들에게 영웅대접을 받고 있습니다.

퍼스트드림을 하면서 얼마전에 제가 집사람에게 비전을 공유했습니다. 그랬더니 집사람도 해보겠다더군요^^;  그래서 한 10일전에 퍼스트드림을 시작했습니다. 집사람은 영어 강사로 일하고 있기때문에 아이들 재워놓고 시험삼아 하루에 2시간 정도 자기전에 퍼스트드림 홍보 했습니다.

그런데 현재 집사람의 수익이 얼마일까요? 제가 이렇게 얘기하니 많은 수익을 올렸나보지??... 라고 추측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2건만 성사됐습니다. 8월달이 아직 며칠남았지만... 그러면 2건이면 얼마일까요? 56만원입니다. 1건에 28만원이니 x2하면 56만원이군요. 56만원이면... 집사람 난리났습니다. 밤잠안자고 달려들었습니다.ㅋㅋ

퍼스트드림은 어떤 회사인가요?



퍼스트드림은 2004년 창립 이후 SKT, LGT, KTF 파워콤, 브로드밴드등 다양한 업무를 대행해주는 컨설팅 회사입니다.
2011년 YTN이 선정한 이분야 대상을 선정했습니다. 그뿐만이 아니라 방송에서도 여러번 소개되었고 메이져 신문사에도 보도된 회사입니다.

퍼스트드림은 안전한 회사인가?



퍼스트드림은 인터넷과 3대통신회사와 업무제휴를 통해 회원유치를 대행하는 법인회사입니다. 또한 재택알바 연속 1위와 높은 수익성, 안정성, 신뢰성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퍼스트드림은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건강한 회사입니다.


이정도면 퍼스트드림의 안정성과 건강한 회사라는 점은 분명해진 것 같네요.

퍼스트드림 일하는 방법은?

 


일하는 방법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무료로 회원가입을 한후 회사에서 제공하는 자료들을 인터넷 통해 하루에 1~2시간 홍보하는 것입니다. 자료들을 보고 문의 오신 분을 회사 상담원에게 연결해 주는 간단한 일입니다.

또한 휴대폰판매나 인터넷 회선유치에 대한 영업보조 홍보를 하실 수 있으며 개인 홈페이지를 무료로 분양받아서 홍보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런부분들이 쉽지 않은 부분이라 이을 조금 더 쉽게 하기 위해 퍼스트드림에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즉, 홍보/상담/계약/개통/관리의 다섯개 분야로 나눠서 가장 중요한 홍보를 회원이 담당하고 나머지 상담/계약/개통(판매)/관리 부분을 회사에서 담당해주는 것이죠. 홍보에 관한 모든 자료도 퍼스트드림에서 아주 상세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제가 볼때 열심을 가지고 도전하시는 분이라면 못하실 분이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휴대폰을 구입해야 되는 건가요?

퍼스트드림을 하시는 첫번째 방법은 홈페이지 가입후 딜러로 신청하시는 건데요... 이때 딜로로 신청할때 회사에서 지원하는 최신 휴대폰중 자신이 원하는 폰을 선택후 딜러신청을 합니다. 폰을 선택하는 이유는 쉽게 설명하면 퍼스트드림과 하나의 가맹점 계약을 한다고 보시는게 쉬울듯 하네요. 

그런데 이부분도 돈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위에 스샷에 설명되어 있지만 첫달부터 매달 휴대폰 지원금으로 7만원이 회사로부터 지급됩니다. 단, 실적이 1건이라도 있어야 휴대폰 지원금이 지원됩니다. 

내가 열심히 일했는데 한건도 못했어요... 이런 경우 회사 홈페이지에 지원금 신청란이 있습니다. 자신이 열심히 일한 근거만 있으면 회사에서 실적이 없어도 휴대폰 금액을 지원해줍니다.

저는 퍼스트드림으로 인해 최신폰으로 바꾸게 되서 넓은 화면에 남들의 부러움을 사며 휴대폰을 쓰고 있답니다. 요즘같이 휴대폰을 자주 바꾸는 시대에 돈들이고도 바꾸는데... 지원금받으며 꽁짜로 최신 휴대폰을 바꾼다면 마다할일이 없겠죠^^

우리 집사람 휴대폰으로 인터넷 자주 보는 사람이 아닌데 퍼스트드림으로 인해 휴대폰 바꾸고 휴대폰에 아예 붙어삽니다^^ 요즘 주변에 최신폰으로 바꾸고 싶은 분들이 많으시죠^^ 

수당은 어떻게 되나요?


퍼스트드림의 수익구조는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1건이 성사되면 21만원을 받게 되며 처음 일하시는 첫달에는 보조금으로 7만원을 더받아 총 28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1건만 해도 30만원돈이 되네요. 따라서 한달에 5건만 만들어도 150만원 정도의 수익이 발생합니다. 이정도면 뭐든 해볼만하겠죠^^


위에 스샷에서 주목할점은 실적이 많이 생길수록 수당도 올라간다는 점입니다. 1건과 3건, 10건이 차이가 난다는 점이죠. 즉, 많이 할수록 수당이 올라가는 수익 구조입니다.

실제제로 수익이 될까요? 


앞에서 제 집사람을 언급했듯이 실제로 수익이 납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퍼스트드림은 2004년 1월 출범이후로 지금까지 월 300만원 이상의 고수익을 받아가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지고 있습니다. 최고 수익을 얻어가시는 분들은 한달에 4000만원 이상을 받아가시는 분들도 있으시더군요.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 퍼스트드림은 아직도 시작 단계입니다. 시작하시면 누구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퍼스트드림을 주부와 직장인, 대학생들이 많이 하고 있는데요... 대학생의 경우 보면 인터넷을 수월하게 다루기에 퍼스트드림 순위에도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요즘 등록금으로 휴학까지 하면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안타까운 현실인데 휴대폰을 6개월에 한번은 바꾸는 요즘 시대에 대학생들에겐 매력있는 알바인 것 같습니다.

어떻게 시작하면 되나요?


일을 시작하기 위해선 먼저 회원가입을 하셔야 됩니다. 정회원 가입을 하시면 회사 홈페이지를 자세하게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둘러보신후 딜러로 전환하여 본격적으로 일하고 싶으시면... 홈페이지에 딜러신청하기에서 딜러를 신청하시면회원가입시에 적은 전화번호로 퍼스트드림 상담원이 전화드리며 이후 일하시면 됩니다. 

딜러를 신청하시면 그날 바로 폰이 발송되며 다음날 폰을 받으신 후에 개통하시면 개통하신 날부터 딜러가 되어 일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최신폰으로 바꾸려고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런 분들에게 퍼스트드림을 소개하면 꽁짜로 최신폰도 받고 알바로 수익도 얻고 칭찬받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