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암보험 추천, 고액암에서 중풍 사고까지 모두 보장 암보험추천상품과 암보험어디가 좋은가요?

오늘은 암보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암보험추천상품과 암보험비교사이트는 어떤 곳이 있는지도 알아보겠습니다.

암보험... 암보험... 요즘 암보험에 대한 관심이 이만저만이 아닌 것 같네요. 스티브잡스도 췌장암으로 죽다보니 암보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암보험하면 하나씩은 암보험을 가입하셨거나 아니면 암보험의 중요성을 인식하시고 암보험을 가입하려고 알아보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암보험의 중요성 때문에 암보험을 가입하려고 알아보다보면 암보험을 선택하기가 만만치 않음을 느끼셨을 겁니다. 누군가가 나에게 맞는 암보험추천상품과 손쉽게 가입할 수 있는 암보험비교사이트를 알려준다면 더없이 좋겠죠^^

※. 아래에 소개하는 암보험은 모두 무료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현재 많은 암보험이 사라졌습니다. 더 늦기 전에 알아보세요^^


 1위

 2위

 3위


암보험을 빨리 가입해야 되는 이유? 



각종 언론과 뉴스에서도 보도 됐지만 암보험이 보험사들의 손익율 감소로 암보험을 없애거나 기존의 있던 암보험들도 수익률 감소로 암보험료를 크게 올리고 있습니다. 지난달에도 인상됐지만 또 인상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것이 암보험인데요... 아직까지 마음으로 망설이고 암보험을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더 늦기 전에 어떤 암보험 상품들이 있는지 암보험료는 얼마가 되는지 나에게 맞는 보장은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평생동안 암에 걸릴 확률은 34%



암진단률은 꾸준히 증가하였는데요 10년전과 비교해봤을때 무려 77%나 높아졌다고 합니다. 현대인의 생활습관이 암에 걸릴 확률을 높이고 있는데요 34%라면... 3명중에 1명은 암에 걸린다고 봐야 되겠네요ㅠ.ㅠ 현재 나는 건강해!!라고 말씀하실 분들도 계시겠지만 암이라는 것이 젊을때부터 천천히 발병하여 나중에 나타나는 질병임을 감안할때 현재 건강해 보여도 나중에는 앞으로의 삶까지는 장담할 수 없겠죠. 따라서 당장 암보험을 가입하지 않으시더라도 암보험추천상품과 암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상담하여 나에게 맞는 암보험 리스트를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암보험 가입으로 입원비 치료비 걱정끝



암보험을 가입하셔야 되는 이유중에 입원비와 치료비에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도 나와있지만 암으로 인한 진단비와 치료비 입원비 등 어마어마한 돈이 들어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마 주변에 암으로 인해 경제적으로 많이 힘들어 하는 분들도 많이 보셨을 겁니다. 저 또한 아버지를 폐암으로 잃었는데요... 보름 치료비가 1,000만원이 넘었습니다. 그때 당시를 다시 기억하고 싶지 않은 적으로 물질적으로 많이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암보험을 가입하고 있다면 이런 문제로부터 안심되겠죠. 사람이 아프다보면 아무걱정 없이 치료를 받아야되는데... 돈 걱정때문에 치료를 제대로 받지 못한다면 정말 슬픈 일이겠죠. 아직까지 암보험을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무료로 상담이 되므로 꼭 암보험추천상품을 암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 굿모닝리치 ] - 현재 블로거들이 가장 추천하는 암보험비교사이트입니다.
[ 보험79 ] - 쉽게 베스트 암보험들을 한눈에 비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 가입으로 생활비까지?



암을 진단받으면 치료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중요한 것은 암치료비도 필요하지만 암발생으로 인한 생활의 어려움도 생각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암보험 가입으로 암치료비와 생활비, 소득보장, 지속적인 재발방지치료비까지 암보험에서 해결된다면 정말 좋겠죠. 실제로 요즘 암보험 상품들이 많이 좋아져서 암발병으로 인한 생활의 어려움 뿐만 아니라 소득까지도 보장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암보험을 가입하실때에 암진단금을 많이 책정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암보험 가입시 체크사항


 
암보험은 가입한다고 바로 보장을 받는 것이 아니라 암책임보장 개시일인 90일 이후부터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암보험을 가입하실때는 미리 가입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이런점들을 살펴볼때 암보험을 가입하실때 주의하여 살펴볼 사항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보장기간은 길게 할수록 좋다
암에 대한 위험은 연령이 증가할수록 커지게 됩니다. 가입후 중간에 다시 가입하는 일이 발생한다면 암보험료가 많이 올라가겠죠. 따라서 암보험은 가입하실때 보장기간을 최대한 길게 잡는게 중요합니다. 

진단금은 크게 가입하는 것이 좋다.
암에 관련해 진단금, 수술비, 입원비, 통원비를 지급해 주는데 암진단이 된다고 해서 암보험에서 요양, 통원 등이 반드시 발생하는 것은 아닙니다. 때문에 암보험을 가입하실때 진단금을 최대한 크게 잡으시고 진단금을로 이러한 부분들을 해결하시는게 좋습니다.

책임보장 개시일을 반드시 확인한다.
암보험은 가입 후 바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90일이 경과해야 암보험으로부터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암보험을 가입하고 얼마되지 않아서 암을 진단받게 되면 암보험에서 주는 보장을 못받을 수도 있는 것이죠. 또한 일부 암보험사들은 암보험 가입후 1~2년이내 암을 진단받을시 암보험금의 50%를 지급하며 유방암, 갑생선암은 90일 이상 180일 미만 발병시 진단금의 10% 지급하므로 꼭 확인하시고 암보험을 가입하는게 중요합니다.

심사기준을 확인해야 한다.
일부 암보험사들은 암보험 가입시 가족력 고지사항이 있습니다. 암이 유전, 식습관 등의 영향이 큰 병인지라 가족중에 암에 걸린 사람이 있었다면 암이 발병할 확률을 높게 봅니다. 때문에 암보험을 가입하실때 가족력으로 인해 암발병시 제한이 없는지 암보험상품을 꼼꼼이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가입해야 한다.

연령이 높아질수록 암보험사들은 암에 걸릴 확률을 높게 봅니다. 암보험에서는 보험연령이라는 것을 적용하는데요... 하루차이라도 암보험료가 올라갈 수 있으므로 하루라도 젊을때 가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암보험 선택시...

암보험을 선택할때 무조건 저렴한 암보험을 선택하거나 TV, 홈쇼핑에서 암보험 광고를 보고 덜컥 암보험을 가입하기보다는 암보험이 보험회사마다 약간씩 암보험료가 차이가 있으므로 보험전문가를 통해 암보험을 꼼꼼히 비교해서 가입하시는게 암보험 가입시 좋은 방법입니다.


암은 이제 완치가 가능하다!



이제는 암도 치료가 가능한 시대가 온것 같네요. 최근 의료기술이 발달해서 이제 치료만 온전히 받고 충분한 치료비만 있다면 암은 얼마든지 완치가 가능한 병이 되었습니다. 암은 정기적인 건강검진이나 예방도 중요하지만 암보험은 암에대한 병원비와 치료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보험이기 때문에 혹시 모를 암에 대해 암보험을 미리 미리 준비하시는게 현명한 방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