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만원운전자보험과 운전자보험추천!!


운전자보험이란 운전자로 인해 사고가 발생할시에 지출하게 되는 본인부담금을 해결해주는 보험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을 다치게 하거나 이로 인해 법적인 책임을 물어야 할때... 개인적으로 들어가는 비용이 꽤 많죠.


변호사 비용, 합의금, 교통사고처리비용 등 수없이 많은 금액이 들어가는데요... 운전자보험은 단돈 만원대로 이모든 부분을 운전자보험에서 보장해주고 있습니다. 만원운전자보험 정말 추천할만하죠^^ 그럼 운전자보험추천 상품과 베스트 운전자보험은 어떤 것이 있으며 운전자보험 가입시 주의사항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사람들이 가장 많이들 가입하시는 운전자보험입니다.

 1위


 

 2위


 

 3위


 


사람들이 가장 많이들 가입하시는 운전자보험이니 믿을만 하겠죠^^




자동차 사고가 발생하면 크게 3가지의 책임이 발생합니다.

형사적 책임, 행적적 책임, 상해보장 등 책임이 발생하죠.

이때 금전적인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데요...

운전자보험에서 나오는 비용으로 이런 부분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고시 돈이 없어서 합의를 못할 경우

형사적 처벌을 받기 때문에 합의가 중요하죠~

역시 운전자보험으로 이런 부분도 해결이 되네요.


운전자보험 베스트 상품들입니다.
여기 저기 돌아다닐 필요 없이 한곳에서 비교가 가능하네요^^


특히 메리츠 운전자보험이 강세군요.
보장내용도 운전자 입장에서 선택할만합니다.


운전자보험 가입시 체크사항
운전자보험은 자동차 보험과 다르게 매년 소멸하는 것이 아니라 보장성 보험과 같이 만기까지 보장을 해주는 보험입니다. 만약 보장 기간을 짧게 잡을시 훗날 중대한 과실이 발생하였고 운전자보험이 기간이 만료되어 다시 가입하게 되면 운전자보험료가 많이 비쌀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고가 날 가능성이 많은 것이 운전자보험이므로 처음 가입하실때 만기를 길게 잡으시고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보험금 지급이 단순하고 빠른 곳을 선택
운전자보험 대부분이 비슷한 보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보험사마다 약간씩 차이가 존재하고, 보험사별로 서비스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이런점을 잘 살펴보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예를들어 사고시 어떤 보험사는 보험금 지급이 단순하고 빨리 나오는데 어떤 보험사는 이런 저런 이유로 보험금 지급을 지연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부분도 살펴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 운전자보험은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가장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보험몰 ] - 블로거들이 가장 추천하는 운전자보험 비교 사이트입니다.

    [ 보험79 ] - 베스트 운전자보험을 한눈에 확이하고 가입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