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운전자보험추천 1~2만원대 알찬 운전자보험비교와 순위비교

오늘은 운전자보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운전자보험에 대해 관심들이 매우 높으신데요 보험사의 보험가입률로 살펴봐도 운전자보험 가입률이 높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이 관심이 높은 이유는 저렴한 보험료에 많은 보장을 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럼 운전자보험 추천 상품은 어떤게 있는지 운전자보험비교와 운전자보험순위비교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운전자보험이란?





운전자보험이란 운전자로 인해 사고가 발생이 되었을 때 생기는 법률비용 즉 변호사 비용이나 민형사상 합의금, 벌금등 운전자가 부담해야 할 비용을 보상해 주는 것이 주 내용입니다. 운전자보험은 본인의 중과실로 인한 사고는 본인이 책임을 져야 하는데 많은 부담이 들기 때문에 만들어진 보험이 운전자보험입니다.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하지 못하는 민형사상 합의지원금, 벌금, 방어비용(속도위반, 신호위반, 중앙선침범, 앞지르기방법위반, 횡단보도보행자보호의무위반, 보도침범사고, 철길건널목통과방법위반)을 보장하므로 아직 운전자보험이 없으시다면 자동차보험과 같이 꼭 가입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1만원대로 많은 보장을 하는 운전자보험






겨우 1만원대로 갱신 없이 이렇게 많은 보장을 해준다고? 이렇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운전자보험을 가입하는 사람들을 보면 저렴한 보험금으로 인해 가입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통 생각하기에 다른 보험들은 보험비가 비싼 반면에 운전자보험은 저렴한 비용으로 많은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운전자보험을 어떤 분들은 자동차보험이 있는데 굳이 운전자보험을 또 가입해야하나... 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으신데요... 자동차보험이 운전중 남에게 피해를 입혔을 경우 보장하는 보험이라면 운전자보험은 사고시 나와 가족을 보장해주는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엄연히 보장 범위가 다르다고 할 수 있죠. 사고시 타인은 자동차보험으로 보장을 보지만 11대 중과실 사고 등 여러가지 사고를 당하면 함의금, 벌금등 경제적인 손실이 꽤 많은데요 이런 부분을 운전자보험에서 보장을 해주고 있습니다.

가입률이 높은 운전자보험 추천상품은?


※. 아래에 소개하는 운전자보험은 모두 무료로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꼼꼼히 따져보는 운전자보험





과실이나 기타 사정으로 사고로 인해 기소를 당하는 경우 합의는 물론 합의가 되더라도 형사 처벌을 받게 됩니다. 이때 중요한 것은 합의를 하느냐 마느냐에 따라 처벌의 강도가 차이가 나게 된다는 점입니다. 꼭 합의를 해야 된다는 얘기죠. 

그렇게 때문에 운전자보험에서 나오는 보험금으로 합의를 더욱 수월하게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소가 되었을 경우 형량을 최대한 낮추기 위해서는 합의를 하는 것과 변호사를 선임하는 방법이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따라서 운전자보험에 가입이 되었을 경우 운전자보험에서 보장해주는 비용으로 사고를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는 것입니다. 결국 운전자보험은 중요한 보험입니다.

운전자보험을 가입하실 때는 교통사고처리비용이나 방어비용, 벌금 등의 금액이 큰 상품을 선택하는 것도 운전자보험을 가입하는 요령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 보장비용이 큰 상품으로 선택





운전자보험을 선택하실때 알아둘 중요한 내용은 운전자보험 보험금 보장이 많이 되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운전 중 상해시 보험금 천만원이라면 운전중일때만 혜택을 볼 수 있는 것이고 이는 교통 상해시 보험금 천만원은 운전중이 아니라 그냥 길을 걷다가 사고가 나도 보장을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운전자보험비교가 중요하고 특약을 선택할때 단순히 천만원 보장을 확인할 것이 아니라 더욱더 폭 넓은 상황에 대해 보장을 하고, 필요 없는 보장이 없는지 운전자 보험을 꼼꼼히 살펴봐야합니다.

운전자보험 보장기간이 긴 상품으로 선택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보험이랑은 다르게 매년 다시 가입하는 것이 아니라 일반 보험과 같이 한번 가입으로 만기까지 보험이 되는 상품입니다. 만약 보장 기간을 짧게 가입하셨을 경우 나중이 중대한 과실로 인해 운전자보험을 가입시 운전자보험이 가입이 안되시거나 운전자보험료가 비싸질수 있으므로 운전자보험을 가입하실때는 만기가 긴 상품으로 선택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운전자보험 가입시 보험금 지급이 단순하고 빠른 곳을 선택





운전자보험들이 비슷한 보장을 하고 있지만 운전자보험 알아보다 보면 보험사별로 차이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즉, 운전자보험의 보장은 비슷하더라도 운전자보험 가입시 따라오는 서비스는 차이가 있다는 것이죠. 보험금 지급이 필요한 상황일때 어떤 보험사들은 운전자보험금이 쉽게 나오는 반면에 어떤 곳은 이런 저런 절차와 이유로 운전자보험금이 삭감되거나 운전자보험금 지급이 오래 걸리기도 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점도 운전자보험을 가입하실때 알아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요즘 운전자보험은 많은 분들이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쉽게 운전자보험 추천을 받아 가입하고 있습니다. 전문가와 무료로 1:1 상담이 되므로 나에게 꼭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므로 꼭 운전자보험을 비교하여 가입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