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 추천상품 순위


오늘은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 추천과 의료실비보험순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의료실비보험 다들 가지고 계시죠? 아직 없으신가요? 없으시다면 서두르셔야 겠습니다.


최근 뉴스 보도에 따르면 의료실비보험추천상품이 보장범위가 축소되고 현행 진료비 90% 보장에서 80%로 보장으로 의료실보험추천상품의 보장 범위가 축소된다고 합니다.


의료실비보험은 국민보험이라고 할만큼 우리나라 국민의 절반 가량인 약2800만명이 가입한 보험입니다. 국민건강보험에서 보장하고 있지 않는 부분을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에서 보장하고 있는데요...


의료실보험의 주요 보장내용을 살펴보면... 국민건강보험에서 보장이 안되는 MRI, CT, 초음파, PET, 검사비, 특진비, 선택진료비 등 비교적 값비싼 부분을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에서 보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종질병이나 미래질병과 같은 질병에도 보장이 되며 상해보험에 대한 부분까지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에서 보장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거는 나두고서라도 의료실비보험은 꼭 챙겨야 되는 필수보험입니다.


이렇게 아프거나 다칠때 보장받는 중요한 의료실비보험을 아무거나 가입해선 안되겠죠.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은 꼭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전문가의 추천을 받아 맞춤으로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최고 가입률 의료실비보험 순위


 1위

 2위

 

 3위

 




사소한 질병도 모두 보장되는 의료실비보험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하는게 중요한데요... 사소한 질병에서 중대한 질병까지 보장하는 폭넓은 보장범위(감기, 장염, 위염 등)와 생명보험에서는 보장이 안되는 죄경색까지 보장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이 좋은점은 가입 당일부터 보장이 되며 입원일당 등 보장내용이 확실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대의 효과를 누리는 넓은 보장범위



다른 보험의 경우를 살펴보면... 비싼 보험료를 매월 납입하는데도 불구하고 보장은 별로 못받는 보험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은 납입하는 보험료가 아깝지 않을 정도의 많은 혜택을 보는 보험이라 할 수 있습니다. 돈을 버는 보험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죠^^


사소한 질병에서 통원의료비, 중대한 질병까지 보장받는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은 매월 납입하는 보험료가 아깝지 않고 오히려 적게 느껴질 정도의 알찬 보험이라할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가입시 꼭 기억할점!!



대박 ▒ 보험기간은 국민 평균수명 증가로 100세 만기로 설정한다.

                 ▒ 진단비, 수술비, 입원비의 보장은 최대한 넓은 범위를 선택한다.

                 ▒ 입원비를 종합입원의료비 특약으로 설정 5천만원한도로 가입.

                 ▒ 통원비를 외래비 25만원 등 본인에게 맞게 30만원 한도로 설정.

                 ▒ 의료실비보험의 다양한 특약을 적극 활용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골절, 화상 등)                         


실제 사용한만큼 병원비와 치료비를 보장해주는 보험은 예전엔 없었죠. 질병, 상해로 인한 병원비와 치료비를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에서 보장하므로 이젠 다치거나 아파도 걱정없이 치료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 선택 특약을 활용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알아보실때 또한 알아두실 점은... 질병 상해관련 특약을 자신에게 맞는 보장으로 선택하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암, 성인병, 재해관련, 입원비일당관련을 특약을 설정하여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하시면 최대한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입원비도 일당 특약으로 설정 입원일 첫날부터 180일 한도로 가입하면 미리 정한 금액대로 매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암관련하여 특약을 설정 담보를 추가하면 암 발생시 책임개시일 90일 이후부터 암으로 인한 보장도 받을 수 있고 암진단금에서 나오는 비용으로 여유 자금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적극 활용


아무리 좋은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이라도... 매달 납입하는 보험료가 부담이 되실텐데요... 한푼이라도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적극 활용해야겠죠.


의료실비보험은 다른 보험들과 마찬가지로 비교하면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즉, 보험회사별로 비교견적을 하면 같은 상품이고 같은 보장을 하더라도 좀더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보험회사별로 서비스 부분도 확연히 차이가 나기 때문에 이런 점도 비교하시면 자신에게 유리한 상품을 골라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비교가 최선이며 요즘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마다 전문가를 배치, 1:1 맞춤으로 무료 상담이 되므로 적극 활용하시는게 좋습니다.





[ 보험닷컴 ] - 각종 수상 이력이 화려한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입니다. 

[ 보험몰 ] - 업계 1위 탄탄한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입니다.

  ※ 위에 두곳을 함께 비교하시면 보험료를 최소 10~20% 절약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